목표는 자녀가 큰 대학 대출을받지 않아도되도록 적절한 돈을 저축하는 것입니다.

목표는 자녀가 큰 대학 대출을받지 않아도되도록 적절한 돈을 저축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돈을 모두 지불하거나 많은 돈을 지불 할 수 있도록 충분히 절약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큰 학교 대출을 확보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는 모든 것을 지불 할 수없고 현금을 얻어야한다면, 그 대출은 당신이 그 중 일부를 충당 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합리적으로 작을 것입니다. 요점은 당신이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엄마와 아빠로서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효과적으로 준비하지 않았기 때문에 학교 대출 재정적 의무에 10만 달러를 부담해야 합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할까? 만약 당신의 아이가 10살 미만이라면, 당신은 여전히 529개의 전략이나 ESA(Educational Cost Saving Accounts)의 혜택을 받을 시간이 있다.

대학 프로 운동선수가 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처음에 이 선수들이 투입하는 시간의 양은 매우 많다. 매일매일 수업에 남아 있고, 연습 후에 연습을 하고, 할 수 있다면 저녁을 먹고, 그리고 공부를 하러 간다. 이 모든 것이 당신에게 기본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이 훈련 선 산업안전기사 수들이 투입하는 시간은 크다. 코치들은 더 많은 것을 원한다.

그들이 운동 피트니스 강사에게 보여질 때, 공부할 영화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학생 운동선수로서 공부와 운동 효율에 집중해야 할 때가 있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당신을 제거하려고 할 것이다.

현실을 직시하자, 만약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과목이 아니었고, 고등학교가 당신을 위한 투쟁이었고, 당신이 스스로 지원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이 아니었다면, 단순히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려워하지 말라, 나의 오랜 좋은 친구로부터 표현을 얻는 것은 당신을 나쁜 사람으로 만들지 않는다(영어는 그의 가장 훌륭한 과목이 아니었다) 당신은 몇 가지 선택권이 있다.

Educational Savings Accounts 또는 ESAs를 사용하면 연간 2000 달러를 금융 투자 계좌에 넣을 수 있습니다. 교육 기부를위한 401k와 같은 종류의 세금 공제가 가능하지 않지만 소득에 대한이자는 비 학교 관련 이유로 현금을 인출하면 기존 세금 코드의 적용을받습니다. 일반적으로 529 개의 계획으로 더 많은 투자 선택 (옵션)이 있기 때문에 많은 개인이 529 개의 계획보다 ESA를 선택합니다.

놀랍지 않아? 당신은 당신이 대학에 가기 위해 걸어야 할 엄청난 비용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고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계속 미루었는가? 음, 다시 생각해봐. 이제 당신은 당신이 항상 꿈꿔왔던 대학 교육 대학을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이 환상적인 창문을 갖게 되었다.

그리고 그 이유는 우리 자신의 성인 생활 초기에 우리는 실제로 너무 많은 것을 얻었고 부동산, 자동차, 보석, 도피, 그리고 우리가 갇혀 있고 대학과 같은 것을 위해 저축할 수 없다고 느끼는 다른 것들에 대해 너무 많은 빚을 졌기 때문입니다. 몇 년이 지났기 때문에 우리는 시간이 있고 현금을 가질 것이라고 합리화합니다. 아직도 빚더미에 앉아 있다

이 분류에서 평균 상금은 학년 당 $ 2,941이며 TEACH 보조금은 사립 또는 공립 초등학교 또는 중등 학교에서 가르치기를 원하는 지원자에게 매년 약 $ 4,000의 돈을 제공합니다. 한 가지 중요한 조건 : 학교는 저소득 가정의 학생들을 지원해야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투자 옵션을 변경하거나 다양한 주 전략으로 전환하거나 수령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략이 유지되도록하기 위해 다양한 대안이 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장학금은 대학 이외의 장소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귀하의 회사 및 그룹에서 장학금 기회 교육 대학을 조사하십시오.더 많은 장학금 세부 사항 및 요구 사항을 보려면 인터넷을 찾아보십시오.

대학 입학의 제약 음, 선불 대학 전략의 주요 단점은 자녀가 대학에 가야하는 곳을 선택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전략은 계획을 취득한 주 내의 대학에만 등록을 제공합니다. 또한 주립 대학에 대한 적용 범위를 제한합니다. 자녀가 사립 대학이나 대학에 갈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녀를 위해 갈 수 있는 학교의 극히 제한된 옵션을 의미합니다.

Pell 보조금은 교육 보조금 프로그램의 핵심입니다 연방 Pell 보조금은 마찬가지로 재정 지원을위한 구조입니다.이 우수한 보조금은 이전에 다음과 같이 불 렸습니다 : 기본 교육 기회 보조금 (BEOGs) 대학 재정 지원에 관해서는 다른 유형의 재정 지원 및 기타 보조금이 보조금을 보충합니다 FAFSA 신청서를 제출하면이 보조금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가장 많은 현금과 당신이 고려될 첫 번째 보조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