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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비디오 게임은 비디오 게임과 상호 작용하는 주요 수단이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은 주로 게임플레이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장르로 분류된다. 스토리 설정은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슈터 게임은 판타지 세계에서 일어나든 외부에서 일어나든 상관없이 계속해서 슈터 게임이 된다. 예외는 공포 레크리에이션 스타일로, 주로 공포 소설, 초자연적, 심리적 공포의 서사적 요소를 기반으로 하는 비디오 게임에 사용된다. 현대미술관은 2012년부터 지속적인 건축 및 디자인 컬렉션에 총 20개의 비디오 비디오 게임과 1개의 온라인 게임기를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