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도한 상업화와 크리스마스 전쟁에서 전형적으로 언급되는 구매 시즌을 경시하는 상점들의 반응에 이의를 제기하는 사람들. 현대의 구매 센터는 이전의 것들과는 완전히 달라졌고, 상점들은 일반적으로 개인 건물이거나 하나의 큰 구조물로 압축되어 있다.
대표적인 예로는 쇼핑몰, 도시 광장, 벼룩시장, 바자회 등이 있다.
이러한 발전은 18세기에 증가하는 번영과 사회적 이동성으로 인해 소비를 위한 가처분 소득을 가진 개인의 다양성이 증가함에 따라 탄력을 받았다.19세기 영국에서, 이 가게들은 일반적으로 엠포리아 또는 창고 소매상으로 알려져 있었다. 1902년에는 페니, 1852년에는 프랑스의 르봉 마르케, 1905년에는 프랑스의 갤러리 라파예트가 수상했다. 18세기가 진행됨에 따라, 도심과 상류 코스를 위해 다양한 제품과 제조가 꾸준히 만들어졌다. 이러한 소비의 발전은 구매의 증가로 이어졌는데, 노골적인 상품을 판매하 마사지크림 는 소매점의 확산과 자체적으로 문화 활동으로 구매를 수용하는 것이었다.쇼핑 광고는 현재의 머천트 센터 제품 정보를 사용하여 광고를 가리키는 방법과 장소를 결정합니다. 머천트 센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품 정보에는 판매하는 제품과 관련된 세부 정보가 포함됩니다. 사용자 검색을 광고와 일치시킬 때 이러한 세부 정보를 사용하여 기본적으로 가장 관련성이 높은 제품을 수평화하십시오.유니버설 올랜도 리조트 근처의 인터내셔널 드라이브(I-Drive)에 위치한 올랜도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아울렛은 럭셔리 제조업체부터 아웃렛 가격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773,586 평방 피트의 저렴한 비용으로 플로리다 최대의 아웃렛 구매 휴양지이다. 고급 럭셔리 제품에서 가장 효과적인 제품부터 찾기 힘든 희귀 제품까지 올랜도 최고의 구매 몰과 함께 밀레니아의 더 몰, 플로리다 몰®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을 통해 Google에서의 쇼핑 경험은 훨씬 더 쉽고, 직관적이며, 물론, 더욱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어디서 사는지에 상관없이, 이 악기들은 여러분이 특별히 원하는 것을 빠르게 찾도록 도와줄 수도 있고, 어쩌면 여러분이 좋아할 다음의 것들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이 쇼핑몰은 또한 많은 세련된 카페와 레스토랑이 모여있는 파미유역과 신세계 백화점과도 관련이 있어 방문객들이 하루 종일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중세 쇼핑객들의 경험은 최신 쇼핑객들의 경험과는 완전히 달랐다. 실내는 어두웠고 쇼핑객들은 소비 전에 상품을 검사할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었다. 소매 환경의 유리창은 중세 시대에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다른 소매업자들은 상품을 가게 뒤에 두고 요청이 있을 때만 상품을 배달하기 때문에 상품들은 종종 진열되어 있지 않았다.목적지 소매점에는 선물 아울렛, 골동품 아울렛, 애완동물 미용사, 조각가, 문신 가게, 자전거 아울렛, 허브 조제실 클리닉,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이머와 유사한 상점이 포함됩니다. 이웃 소매상들은 그들이 위치한 주택 지역에 필수적인 상품과 회사들을 홍보한다.
휴양지 소매상들은 필수품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할 수 있고, 전문 지식을 제공하며, 더 넓은 범위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널리 퍼져가고 있다.
일반 소매점에 비해 할인된 가격에 의류, 가방 등 다양한 트렌드 기기를 제공하는 아울렛 몰이 큰 만족감을 제공한다.
대형 아울렛 몰은 한국의 주요 도심 지역에 거대한 도시의 교외 지역만큼 멋지게 존재할 수 있어 다국적 스타일의 브랜드를 수용하는 최고급 서비스와 시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수천 개의 유리로 코팅된 아케이드들이 유럽 전역에 퍼지면서, 그것들은 더 웅장하고 화려하게 장식되었다. 19세기 중반까지, 이 아케이드에서의 산책은 상승하는 센터 레슨을 위한 인기 있는 시간이 되었다. 여가 활동으로 윈도우 쇼핑이 부상하면서 소매점에서 유리 홈 윈도우를 사용하게 되었다. 강남터미널 지하상가로도 알려진 고토몰은 3호선과 7호선, 9호선을 연결하는 고속터미널역 환승통로와 편리하게 연결된다. 고토몰은 주로 여성 의류, 패션 장비, 인테리어 제품, 꽃, 다양한 매력적인 물건들을 선택한다.
그 쇼핑몰은 트렌드나 인테리어에 대한 생각을 하기에 좋은 깊이 있는 합성 꽃 시장을 가지고 있다.
앱 딥 링크가 활성화되면 앱 사용자는 검색, 디스플레이 및 쇼핑 광고에서 앱 내 콘텐츠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러한 캠페인에 대해 딥 링크를 활성화해야 하는 경우 Android용 App Links와 iOS용 Universal Links를 생성하고 Google Analytics for Firebase에서 앱 변환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심층적인 연결 및 심층적인 구현을 위한 모범 사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