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벤처는 여러 부서에서 광범위한 고객 상품을 제공하는 공공 소매 기관으로 묘사되었다. 이 선구적인 가게는 1820년에 사업 제휴가 해체되면서 문을 닫았다. 백화점은 1840년대와 50년대부터 프랑스, 영국, 미국에서 대규모로 설립되었다. 프랑스의 소매업체인 르봉마르슈는 현재까지 존속하고 있는 분할 소매업의 사례이다. 원래 1838년 레이스와 해버다셔 소매업으로 설립되었다가 세기 중반에 개편되어 1852년에 분할 소매업으로 문을 열었다. 영국에서, 중세의 소매업과 구매에 대한 태도는 불리했다.상점들은 런던 사람들이 만나고 사교할 수 있는 장소로서 중요해지기 시작했고 극장과 함께 인기 있는 장소가 되었다. Restoration London은 또한 Nicholas Barbon과 Lionel Cranfield와 같은 투기적인 건축가들과 함께 사회적 장소에 대한 광고로서 고급 건물의 확장을 보았다. 중세 쇼핑객들의 전문 지식은 동시대 쇼핑객들의 전문 지식과는 매우 달랐다. 실내는 어두웠고 쇼핑객들은 소비 전에 상품을 검사할 수 있는 대안이 상대적으로 적었다. 소매 환경에서 유리로 된 가정용 창문은 중세 시대에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우리는 상업적 가치가 있는 전체 생태계 라운드를 구축하기 위해 인내하는 것에 대해 흥분된다. 우리는 그들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구매 여행을 하는 곳 어디에서든 바라트 쇼핑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Snapdeal은 AceVector 그룹의 일부이며 가치 부문에 독점적으로 초점을 맞춘 인도의 가장 잘 알려진 전자 상거래 회사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유니버설 올랜도 리조트와 SeaWorld® 올랜도에서 몇 분 거리에 있는 Millenia의 더 몰은 고급 부티크와 주문형 브랜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내부에는 아마도 150개의 상점, 공급업체 및 식당과 수많은 시장 독점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쇼핑몰의 시설에는 무료 개인 쇼핑 서비스와 여러 언어를 구사하는 직원, 발렛 파킹, 외화 환전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hopee는 언제 어디서나 모든 국내 및 국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빠르고 안전한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그들의 상류층 고객들을 위해, 가격 인상은 그들이 물물교환의 어려움 러브젤 에서 벗어났다. 전통적으로, 구매 중심지는 바자르 또는 시장으로 알려져 있었다; 거리에 늘어선 노점들은 다양한 상품들을 홍보했다. 이러한 경향은 18세기에 증가하는 번영과 사회적 이동성으로 소비를 위한 가처분 소득을 가진 사람들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탄력을 받았다. 도자기 발명가이자 기업가인 Josiah Wedgewood는 광고 기법을 사용하여 일반적인 취향의 경로에 영향을 미치고 조작하는 선구자입니다. 그의 가장 인기 있는 판매 기법 중 하나는 이 비공공 주거지나 그가 상류층을 초대한 임대 홀에서 광범위한 상품 진열을 하는 것이었다. 상대적으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 밖에서는 영구적인 출구가 거의 발견되지 않았다.이들은 주로 고객을 다루는 방법, 편리성, 구매하는 품목의 종류, 성격과 함께 상당히 많은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합니다. 고급 럭셔리 제품에서 가장 효과적인 제품부터 찾기 힘든 희귀 제품까지, Millenia의 The Mall과 Florida Mall®을 포함한 올랜도 최고의 쇼핑몰에서 여러분을 위한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우아한 몰에서부터 기묘한 동네의 맞춤형 부티크를 위한 제조 단위 상점에 이르기까지, 올랜도에서 최고의 쇼핑을 할 수 있는 여러분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Classi-Zummo는 “승진은 이 쇼핑객들에게 매력적이지 않습니다,”라고 언급했다. 그녀는 연례 NPD 조사 결과를 인용하며 “18세에서 24세 사이의 쇼핑객 3명 중 1명이 구매 조사를 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먼저 나타난다”고 말했다.여가 활동으로 창 구매가 증가하면서 소매점에서 유리 창을 사용하게 되었다. 17세기에 이르러 농산물 시장은 점차 소매업자와 쇼핑 센터에 자리를 내주었다. 1609년 로버트 세실(Robert Cecil)이 스트랜드 내에 개설한 새로운 거래소는 의도적인 구매 센터의 사례 중 하나였다.윈도우 구매는 일반적으로 특정 부서에 의해 실행되며, 일반적으로 레크리에이션에 관심이 있거나 쾌락적인 쇼핑객으로 인식된다. 레크리에이션 구매는 소비자가 구매 과정에 참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며, 레크리에이션 구매자는 구매 행위를 일종의 즐거움으로 보는 소비자이다. 다른 쇼핑객들은 나중에 구매하기 위한 계획 작업의 일환으로 윈도우 구매를 사용한다.
대량 구매 또는 대량 구매는 많은 구매를 포함하는 강렬하고 관대한 쇼핑의 개인 간격으로, 각각의 일반적인 쇼핑과 그 범위와 목적에서 충동적인 구매와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