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제안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르치는 책을 조사한다.

2) 제안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르치는 책을 조사하라 처음 몇 페이지에서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는 대차대조표를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소개했다.

빌 게이츠와 샘 월튼과 같은 제국 건설업자들은 단지 위대한 사업가가 아니다. 산업을 변화시키고 이 자수성가한 억만장자들이 한 것처럼 새로운 산업을 창출하는 것은 관점을 취한다.

당신은 그 비전이 10억 달러의 장벽을 깨는 것으로 판명된 곳에서 당신의 비용을 증가시킨다는 것을 발견하는가? 자신을 위해 재정적 인 성공을 창출하는 것은 온도 조절기가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배치 할 때만 증가합니다. 개인은 당신의 비전을 확장 할 수 있으며, 당신이 얼마나 성공할 수 있는지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자, 이것은 전형적으로 직장에서 자판기를 통해 칩 한 봉지를 사는 것, 주유소에 있을 때 캔디바를 사는 것, 출근하는 동안 커피 한 잔을 사는 것 등 폰테크 을 의미한다.

이것들은 시간에 돈과 관련된 사람에게 재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추가적으로 쉽게 덧셈할 수 있다.

이것들은 당신의 예산에도 설치되어야 한다.

당신의 개인 재정 예산은 당신의 모든 현금에 책임이 있고 당신의 소비는 빚을 지고 있다.

이러한 불필요한 구매를 진행하고 준비하여 개인 저축을 자유롭게하십시오. 채권자에게 빚을지지 않는다면 의심할 여지없이 불필요한 구매를 줄이고이 돈을 저축하는 것이 여전히 유리합니다.

개인 재정을 위해 따라야 할 가장 큰 팁은 간단 해지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이것은 돈의 가발 세계에 발을 들여 놓고있는 젊은이들에게 특히 그렇습니다. 불필요한 요소에 지출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보았다면, 바로 다음에 그것을 만들기 위해 지출하지 마십시오. 집에 가서 그것을 구입하지 않는 선택을하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약간 이상하게 보일 수 있지만 다음으로 전환 1 신용 카드 회사를 언급하기 위해 시도하십시오. 당신이 뛰어 다니고 계속해서 신용 카드를 열고 닫으면 신용 등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20 세에 얻은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있고 또한 재료 신용 카드를 주로 사용하는 경우, 이전 카드를 활성 상태로 유지하려고 시도하고 매번 사용하십시오.

제로 비용 조언 먼저 검색 – 수백 개의 블로그와 웹 사이트는 미국의 미래 시스템 무료 선택 정보를 계획하는 방법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표준 Google 검색을 통해 가능한 한 많은 무료 지침을 얻으십시오 건강에 좋은 비용이 들기 때문에 필요한 정보를 찾지 못하는 경우에만 전문적인 지침을 찾으십시오.

1) 당신의 재정 지출에 대한 적절한 이해를 만나고, 일주일에 상당한 시간을 할애하는 모든 것을 적어 두십시오. 여기에는 음식, 렌트 맥주, 말 그대로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것을 들었을 가능성이 높고 확실히 교육받은 추측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디어는 의심없이 알기 시작하고 그것을 적어 두는 것입니다. 세 번째 팁은 당신이 깨끗하다는 것을 알기 위해 매 분기마다 신용 보고서의 무료 사본을 얻는 것입니다. 아파트, 돈을 빌리고, 휴대 전화를 얻고, 심지어 직업을 얻는다. 미국에서 이러한 보고서를 조직하는 발견 기관

높은 수수료가 부과되는 투자 기회를 피하십시오. 장기적으로 투자하는 중개인은 도움을 받아 수수료를 부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총 수익은 이러한 수수료의 영향을 크게받습니다. 자신의 서비스에 대해 엄청난 수수료를 부과하는 중개인을 피하십시오. 많은 계정 관리 비용

3) 매일 밤 빚을 갚아라. 만약 당신이 신용카드/매장 카드에 돈을 썼다면, 그리고 나서 매달 말에 잔액을 전액 탕감해 줄 뿐만 아니라, 만약 당신이 전액을 지불하는 것을 피한다면, 당신은 이 상품들과 함께 제공되는 터무니없이 높은 APR에 취약할 것이다.

완전 무료 조언 먼저 검색 – 수백 개의 블로그와 웹 사이트는 경제적 미래를 계획하는 방법에 대한 충분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확실히 무료 콘텐츠입니다. 인터넷에서 표준 검색을 통해 많은 무료 지침을 얻으십시오.

이제 입증 된 개인 금융 커리큘럼을 갖춘 멘토와 코치가 있습니까? 이것은 재정적 능력에 대한 당신의 개입의 진정한 척도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말 그대로 당신의 돈을 입에 넣는 곳입니다. 당신이 확신하는 멘토를 감당할 수 없습니까? 마지막으로 주의 깊게 읽은 책은 무엇이었나요? 가십 잡지는 문학에 공감하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신용 카드는 훌륭 할 수 있습니다 높은 위험 높은 금리와 월 수수료로, 신용 카드는 당신이 예상했던 것보다 가까운 장래에 더 많은 비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것을 관리하기에 충분한 양을 줄일 수 없다면, 두 번째 직업을 통해 러닝머신이나 더 많은 가족 구성원들이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현물 기반의 회사를 설립하는 새로운 수입 방법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 보기 시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