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마케팅 검토 및 지침

더 많은 사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관련 구매자의 선호를 마음에 새기는 것은 성공하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 팁에서, 그것은 모든 요소에서 매우 인간적이고 감정적인 접근법이며, 오늘날 우리가 고객 중심성의 대안으로 정기적으로 사람 중심성을 논의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사람들로부터 구매하고 그들이 누구로부터 구매하는지 알아야 한다.

그들은 누가 그들의 질문에 답하고 그들이 좋은 오래된 지역 식료품점에서 가지고 있던 개인적인 방법, 기업 건물 대신에 사람에게 말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어한다.

사람들은 다양한 사회적 플랫폼을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고 각각 다른 것들을 기대하기 때문에, 이 수요를 충족시킬 수단을 가진 브랜드들은 그렇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소셜 리스닝을 사용하여 상대의 제품 및 서비스 외에도 상대와 관련된 필터링되지 않은 쇼핑객 제안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스프루트 소셜의 2022 인덱스™ 지식 전시회는 고객들이 짧은 형식의 비디오가 긴 형식의 비디오보다 2.5배 더 많은 참여를 한다는 것을 발견한다.

고객의 약 66%는 기본적으로 짧은 형식의 콘텐츠를 가장 잘 고려한다고 보고합니다. 소셜 비디오는 특히 틱톡과 인스타그램 릴스의 등장으로 붐을 이루고 있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댓글을 달거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태그를 달거나, 즉시 메시지를 보낼 것이다. 기업들은 그들의 웹 사이트와 바라건대, 판매에 대한 트래픽을 발생시키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서 그들의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고 있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는 콘텐츠를 방송하는 장소일 뿐이었던 것보다 훨씬 성숙했다.그들은 주로 인구통계학적 데이터, 재표적 및 행동을 포함한 많은 요소를 바탕으로 광고를 청중을 대상으로 할 수 있다.

가능한 경우, 특히 반복적인 컨텐츠 자료 시리즈의 경우, 새로운 컨텐츠 자료를 보다 쉽게 지속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무엇을 기반으로 설계 및 복제 템플릿을 작성하십시오. 예를 들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를 저장하여 게시할 때마다 항상 사용할 수 있도록 하거나, 사진에 동일한 필터를 적용하여 일정한 모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의 가장 큰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홍보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는 한,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인스타 팔로워 구매 좋아한다고 해도, 그들을 얻을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이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더 많은 의미를 더할 것이고, 고객들은 회사의 현실을 본 후에 그것을 더 사랑한다.

사람들은 심지어 당신이 깨닫게 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모델에 대해 말할 수도 있다.

그래서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소셜 미디어 대화를 모니터링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낙관적인 논평이라면, 여러분은 그들을 놀라게 하고 기쁘게 할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원을 제공하고 상황이 악화되기 전에 시나리오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제대로 뛰어들어 소셜 미디어에 한 가지를 발표하기 전에,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더 큰 그림을 살펴봅시다.소셜 미디어를 당신의 광고 기법의 일부로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충성스러운 구매자 집단 밖의 누구에게도 도달하는 데 훨씬 더 많은 문제를 갖게 될 것이다. 마케팅 믹스에 추가하는 모든 소셜 미디어 프로필은 웹 사이트로 가는 관문이며, 게시하는 모든 콘텐츠는 새로운 구매자를 확보하기 위한 또 다른 대안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다양한 배경과 행동을 가진 다양한 유형의 개인들의 용광로이다. 완전히 다른 사람들과 함께 완전히 다른 필요와 다른 사고방식이 옵니다.소비자의 4분의 3 이상이 24시간 이내에 응답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22%는 1-12시간 이내에 응답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최근 콘텐츠를 자주 배치할 뿐만 아니라 팔로워들을 위해 항상 “on”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메타버스는 2024년까지 8,000억 달러 규모의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주요 기업과 스타트업은 이미 이 새로운 기술에서 브랜드 활성화를 만들어냄으로써 메타버스의 일원이 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아직 하지 않았다면, 창조경제에 뛰어들 때이다.중화권을 특화한 미디어로서 아시아의 스타트업과 한국의 스타트업을 연결합니다. 테크 포 코리아는 한국 기업과 스타트업 커뮤니티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웹 기반 미디어 포털입니다. 우리 모두는 한국 땅에서 싹트기 시작하는 모든 생각들과 유용한 아이디어들인 미세한 트렌드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팔로워들에게 유용한 것을 발견할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그들의 믿음과 호기심을 얻는 확실한 방법이다. 사용자에게 캠페인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특정 터치다운 웹 페이지로 다시 연결합니다.모든 특성을 작성할 필요는 없지만, 이 개인의 사진을 회사와 관련된 것으로 색칠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설명하십시오. 이 섹션에 추가적인 노력과 요소를 넣을수록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소식을 듣고 싶어하는 열성적인 시청자를 키워라; 당신의 팔로워를 거짓이나 구매한 팔로워에 의존하도록 부풀리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상품에 흥분하고 당신의 상품을 홍보할 진정한 사람들의 그룹을 만들고 싶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