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속의 이름들

다양한 종류의 게임들의 에일은 지역적 선호 때문에 국제적인 장소들 사이에 광범위하게 다르다. 일본 고객들은 콘솔 게임, 특히 PC 게임보다 훨씬 더 많은 휴대용 비디오 게임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현지인들의 취향에 맞는 비디오 게임에 대한 강한 선택이다. 또 다른 중요한 차이점은 서양에서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은 일본 게임 무역에서 필수적인 부문으로 남아있다는 것이다.고향과 같은 보행 시뮬레이터, 드래곤, 암과 같은 공감 게임이 소개되면서 이런 종류의 승부 조건이 없었던 비디오 게임의 개념이 소개되면서 과연 이것들이 비디오 게임이었을까 하는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들은 플레이어가 어떤 방법으로든 함께 일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세계를 제공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비디오 비디오 게임으로 정당화된다. 우리는 매달 4억 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확보하고 있으며, 우리의 시청자 수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 보고된 게임 과정에서 플레이어의 태도를 조사한 결과 밀레니얼 세대는 스트레스를 해결하기 위한 핵심 전략으로 비디오 게임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1,000명의 열렬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55%가 스트레스를 풀고 푸는 데 도움이 된다고 답했고, 절반은 게임의 가치를 일상적인 업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피 방법으로 본다고 말했다.게임은 컴퓨터 시스템으로 수행되기 시작했고 그 이후로 당신과 반대되는 코드화된 로봇들과 함께 점진적으로 성장했다. 틱택토, 솔리타이어, 테니스 포 투와 같은 초기 비디오 게임은 게임을 위해 특별히 의도된 것보다 다른 시스템에 새로운 게임을 제공하는 좋은 방법이었다. 게임플레이의 전문성은 비디오 게임마다 근본적으로 다 먹튀사이트 르지만, 많은 부분이 존재한다.

그 사업은 새로운 종류의 게임플레이를 창조하기 위해 과거 수익성이 높은 비디오 게임의 정교함을 기반으로 새로운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것과 의도적으로 예술 작품 소유물을 교환하는 스포츠의 복제를 만드는 것을 구별하는 데 여전히 도전을 받고 있다.

수년 동안, 여행하는 비디오피아 전시회는 그러한 중요한 유용한 자원을 가장 가깝게 보여주는 역할을 했다. 비디오 게임은 실제 세계에서 비교되는 방법론과 용어를 이해하는 방식으로 역사적 과거를 제시하는 기능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이러한 피드백은 일반적으로 TV 세트, 모니터, 터치스크린 또는 가상 현실 헤드셋과 같은 비디오 디스플레이 장치에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텍스트 콘텐츠 여행 비디오 게임과 컴퓨터 체스는 텔레타이프 프린터를 통해 수행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은 종종 오디오 시스템이나 헤드폰을 통해 전달되는 오디오 피드백으로 증강되며, 때로는 햅틱 노하우를 포함한 다른 유형의 피드백으로 증강된다. 여가적 가치 외에도, 적절하게 설계된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다양한 연령과 이해 수준에 걸쳐 학교 교육에 가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비디오 게임에서 발견되는 학습 원칙은 미국 교육 시스템을 개혁하기 위한 달성 가능한 전략으로 인식되어 왔다. 게이머들은 과도한 집중을 하는 것에 반을 차지하면서 태도를 취하는 것으로 보이며, 그들은 그들이 배우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하며, 만약 대학에서 동일한 관점을 채택할 수 있다면, 학교 교육은 중요한 이점을 누릴 것이다.완전히 처음부터 다시 지어졌고, 불안한 이야기와 악마의 영혼들의 무자비한 전투에 대한 전문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샘 브리지스로서, 당신의 임무는 전설적인 게임 제작자 코지마 히데오의 이 장르를 거스르는 전문 지식에 의해 죽은 미국의 마지막 생존자들을 연결함으로써 인류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것이다. 파괴된 문명 속에서 감염되고 굳어진 생존자들이 난무하는 곳에서 지친 주인공 조엘은 군대 격리 구역에서 14살 엘리를 밀반출하기 위해 고용된다. 하지만, 작은 일로 시작하는 것은 곧 잔인한 전국 여행으로 바뀐다. PS5™ 콘솔의 강력한 성능으로 독특한 블록버스터부터 혁신적인 인디까지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게임을 찾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