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시에와 쇼콜라티에를 움켜쥐고, 제빵사 지미 불레이의 퇴폐적인 디저트에 대한 호기심은 어린 시절 설탕으로 만든 기하학적 예술품 전시회에서 시작되었다. 전시된 요리, 예술, 과학의 섬세한 춤에 매료되어, 그는 페이스트리, 초콜릿, 제과에 대한 연구를 시작했다. 서울에 있는 이 식당들 중 일부는 찾기 어려울 수 있는데, 특히 표시기가 한글로 되어 있기 때문에, 나는 그것들을 모두 지도에 표시해 두었다.서울 최고의 족발을 구글에 검색했더니 만족오향족발이라는 식당이 검색 결과를 압도했다. 하지만 그것은 정말 맛이 좋다 – 건강에 좋고, 바삭바삭하며, 깨끗하다. 우리는 점심을 먹으러 여기에 왔고 식당은 곧 현지인들로 가득 찼으니 가능한 한 일찍 오려고 노력하세요. 서울에서 제일 맛있는 비빔밥집을 찾고 싶었고 전주 유할머니 비빔밥이 주로 나왔다.그곳은 매혹적인 작은 시장인 것 같고, 당신은 조롱박과 올리브 오일 같은 것들을 비축할 수 있다.
메이 케이프 북쪽에서 온 스위트 아말리아와 같은 이름의 12개를 구입하고 냉장고에서 맥주를 한 잔 마시고 그늘진 피크닉 테이블 바깥쪽에 자리를 찾아보세요. 그것들이 얼마나 깨끗한지, 하지만 야생적이고 버터가 있고, 그래, 사탕 그리고 아마도 당신이 전에 먹어본 적이 없는 것처럼. 당신이 일을 끝냈을 때, 당신이 주문한 인천쓰리노 그 호지가 도착했을 수도 있습니다.오랫동안 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동네 중 하나로 알려진 이태원은 특히 외국 음식으로 유명하다. 좋은 사케와 쫄깃쫄깃한 면발, 일본식 꼬치 등으로 가득 찬 일반적인 맛도 나쁘지 않다. 만약 당신에게 한국 할머니가 있다면, 조개껍데기는 여전히 약간의 고기가 의존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할 것이다.그들은 군침 도는 양념 고기, 푸짐한 수프, 맛 좋은 국수를 제공한다.
한국의 수도를 한 지역처럼 경험하고 싶다면 이것이 진정한 한국의 식사 경험이다. 레스토랑 자체는 2층짜리 아울렛의 소박한 줄에 위치해 있다.
우리가 점심을 먹으러 들어왔을 때, 많은 테이블이 꽉 찼지만, 우리는 즉시 자리에 앉아 메뉴를 보여주었는데, 이것은 또한 몇 가지 요리만 올려도 매우 날씬할 수 있다.
제대로 메뉴에 있는 모든 것을 주문하고 모든 것을 맛 볼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식사 동반자와 함께 공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면 요리 두 개와 만두 한 개면 두 사람이 먹기에 충분했다.BRERA 스토스테리아는 라스베가스 스트립에서 이탈리아 음식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직접 만든 파스타, 나무 오븐에 구운 빵, 소금에 절인 고기, 올리브 오일, 군침 도는 모차렐라를 맛보세요. 나는 항상 전통 음식을 좋아하고 모든 사람들은 아시아 음식이 얼마나 좋은지 알고 있다.
나는 내가 미래에 불특정한 시간 안에 서울에 도착해서 이 요리들 중 일부를 스타일링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유두레는 미슐랭 스타 요리사 토니 유의 아이디어이다. 그 메뉴는 당신이 다른 곳에서 볼 수 있는 것과는 다른 참신한 요리들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