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피드백은 대체로 TV 세트, 모니터, 터치스크린 또는 가상 현실 헤드셋에 해당하는 비디오 쇼 가젯에서 증명된다. 예를 들어 텍스트 콘텐츠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과 PC 체스는 텔레타이프 프린터를 통해 플레이될 수 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때때로 스피커나 헤드폰을 통해 전달되는 오디오 피드백으로 증강되며, 일반적으로 햅틱 기술과 함께 다른 종류의 피드백으로 증강된다. 1997년 그란 투리스모가 데뷔한 이래로, 경주용 자동차 운전자이자 게임 디자이너인 야마우치 가즈노리는 모터스포츠의 인터랙티브 백과사전을 만들었다. 그란 투리스모 7은 이 시리즈의 가장 성공적인 출품작 중 하나로 여겨지며, 화석 연료를 사용한 자동차의 일몰 기간일 수 있는 특별한 기념 행사이다. 게다가, 비디오 게임은 새로운 작품을 만들기 위해 제작자의 완전한 통제 아래에서 디지털 환경의 역할을 할 수 있다.
3D 배우와 설정을 실시간으로 렌더링할 수 있는 가능성과 함께 비디오 게임 엔진을 사용하여 내러티브를 제작하는 데서 새로운 종류의 작업 기계 장치(머신 시네마의 줄임말)가 성장했습니다. 비디오 게임 엔진이 더 큰 충실도를 얻음에 따라, 그것들은 또한 전통적인 영화 제작에 사용되는 도 텍사스홀덤 구의 일부가 되었다. 인더스트리얼 라이트 & 매직은 인더스트리얼 라이트 & 매직의 백본으로 사용되어 왔다. 2000년대에 대한 설명을 위해 최근에는 초기 컴퓨터 시스템과 콘솔에서 제한된 사운드 출력 장치를 위해 작곡된 칩튠에서부터 많은 현대 게임을 위한 완전한 악보 구성에 이르기까지 온라인 게임 음악에 대한 더 큰 평가로 바뀌었다.2020년 12월 사이버펑크 2077의 데뷔는 세간의 이목을 끄는 대참사였다. 주로 사랑받는 탁상용 R.P.G.를 기반으로 한 이 레크리에이션은 체격 해킹이 인간을 컴퓨터 증강형 존재로 바꾼 미래적이고 기업이 망치는 대도시에서 준비되어 있다.
이 회사의 폴란드 개발사인 CD Projekt Red의 임원들은 결함투성이의 프로젝트를 중단하기를 꺼렸다. 이 버그들은 회사가 위처 소설의 멋진 다양화로 얻은 모든 선의를 소비했다; 소니는 처음에 이 스포츠를 디지털 스토어에서 없애고 게이머들에게 환불을 제공했다. 그러나 결국 CD Projekt Red는 독특한 상상력과 선견지명에 맞게 스포츠를 수리하기 시작했다.그 날 자체는 지났지만 사이버 먼데이 게임 헤드셋은 아직도 제대로 된 라이브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는 불완전한 정보 하에서 불균일한 2차 가격 경매를 연구한다.
입찰자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물건에 대한 평가와 그들의 진입 가격에 대한 사적인 세부 사항인 완전히 다른 두 가지를 가지고 있다.
에스펜 J. 아어스는 게임이 실제로 줄거리, 캐릭터, 전통적인 내러티브의 요소를 가지고 있지만, 이러한 요소들은 게임플레이에 부수적이라고 주장한다.
특정 국가들은 정치적 또는 이념적 내용과 관련된 훨씬 더 제한적인 규칙을 가지고 있다.
이 판결은 다양한 예술 작품에 적용되는 사회적 적합성 기능에 대한 그러한 이미지를 허용하기 위해 2018년에 완화되었다. 중국 온라인 게임 단계는 당국의 검열로 인해 일반적으로 세계의 나머지 국가들과 격리되어 있으며, 그곳에서 공개되는 모든 게임은 중국 공산당의 이미지를 비방하는 것에 해당하는 콘텐츠를 허용하지 않는 엄격한 당국의 평가를 따라야 한다.
중국에서 퍼블리싱된 외국 게임들은 이러한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자와 퍼블리셔의 수정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많은 경우, 게임은 더 이상 순수한 산만함의 모드가 아니다; 그들은 참가자를 만족시키기 위한 것뿐만 아니라 개발자의 주주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시간, 현금, 스포트라이트의 지속적인 투자를 요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