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구 카드 사용과 신용 보고서를 일치시킨 후, 해당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지원 유형을 제출하십시오.

청구 카드 사용과 신용 보고서를 일치시킨 후, 해당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신청서 유형을 제출하십시오. 그 중 일부는 즉시 승인 또는 거부를 받게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응답이 우편으로 제공됩니다

첫 해의 연간 요금은 얼마입니까?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첫 번째 연회비를 면제하거나, 큰 연회비를 청구하고, 그 후 몇 년을 면제하고, 연회비를 포켓 체인지처럼 보이게 하는 월별 유지비로 구별을 한다.

그러나 직불 카드와 같은 서비스가 있습니다. 매우 편리하고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돈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개인 부채 문제에 빠질 가능성이 적습니다.

신용이 나쁜 카드를 얻는 가장 편리한 방법은 보안 카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즉시 승인 카드라고도하는 안전한 카드는 선불금이 필요한 카드입니다 미리 이전하는 현금은 카드의 잔액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신용 카드에 대한 0 %의이자가 단순히 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부정확합니다. 0 %의 APR 카드가 많이 있습니다. 어디를 보아야하는지 이해하면 0 %의 APR 카드가 있습니다. 0 %의 이자율을 얻음으로써 매월 돈 현금 을 절약하고 현금을 사용하는 경우 지출 할 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카드는 0 %의이자를 도입하여 새로운 소비자를 유치하고 유혹합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큰 제안이 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고려 사항은 좋은 적포도주와 같은 나이 신용 카드입니다. 계정이 길수록 신용 점수에 더 많은 주스를 제공합니다.이 카드를 제공하면 더 최근의 카드를 닫고 오래된 카드를 열어 두는 것이 더 적합합니다. 카드 더미를 하나의 카드로 줄이려면 가장 빠른 카드를 열어 두십시오.

당신은 끊임없이 현금과 예산에 대 한 좋은 했다, 그것은 자연적인 또는 당신이 알아낼 필요가 있었다 그리고 당신이 어떤 점에서 좋은 되지 않은 경우 당신이 변경 했습니까? 카드와 함께 안전 하 고 충전 카드 번호 또는 숫자를 보호 하지 마십시오 실제와 상인에 의존 하는 사람을 제외 하 고 아무에 게 카드 번호를 제공 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카드 번호가 잘못 된 사람의 손에 들어가면 쉽게이 도둑에 의해 파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추가 할 수 있기 때문에. 몇 분 안에 당신의 계좌에 있는 당신의 카드에 대한 요금, 그들은 또한 당신의 이름으로 새로운 계좌를 개설하기 시작할 수 있다.

그것은 계좌를 해지하고 카드를 자르는 것이 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열려있는 계좌와 카드를 지불 할 수있는 한, 등급이 향상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사실, 당신이 얻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투자하도록 유혹하는 계좌를 없애는 것은 금전적 의무에 대한 행동을 취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무료 생활

나를 위해 따로 떨어져 있는 것은 sneaking 한계의 저주에 떨어지는 숙녀이었다 그녀는 그녀의 은행에서 사전 승인 한도 증가 편지를 받고 있었다, 그녀가 추가 돈 (크리스마스, 여름 휴가 등)을 필요로 할지도 모르는 그 시간에 여기에 도착) 마찬가지로 그녀의 서비스 제공 업체는 그녀의 카드를 감소시키기보다는 그녀의 한계를 논의 할 수 있었다 그녀의 신용 카드에 대한 제한은 거의 그녀의 실현없이 $1000에서 $4500까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접근했다. 여전히 7500달러의 제한이 있는 해외 충전 카드를 결제하려고 시도하고 있음

우리는 이미 너무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이 신용 등급을 해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문제는 점수가 떨어지기 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가질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것이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너무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고 믿기 때문에 항상 카드를 닫을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점수에 해를 끼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신청하기 전에 당신의 수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선불 카드는 지난 5 년 동안 광범위하게 인기를 얻었습니다.이 카드의 매력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기존 신용 카드와 함께 제공되는 재정적 위험을 실제로 이해하고 있다는 현실에 주로 기여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현재와 시대에 우리는 이러한 유형의 카드를 지갑에 넣지 않고는 지낼 수 없습니다. 또한 기존의 충전 카드를받을 수없는 사람들은 선불 카드에 의존합니다. 이러한 카드는 상관없이 얻을 수 있습니다. 신용 보고서 또는 등급 그렇다면 올해 현재 시장에서 가장 좋은 선불 충전 카드는 무엇입니까?

나는 내가 과도하게 바꿀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만약 내가 2년 동안 해외 여행을 한 현금을 집 보증금에 넣는다면, 나는 지금 훨씬 더 부유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그 방정식의 경험 측면에서 훨씬 더 가난할 것이다. 나는 열쇠가 당신의 분수에 맞게 사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투자하지 않는 것이 훨씬 더 간단하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끊임없이 돈과 예산에 좋았습니까,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 었습니까, 아니면 발견 할 필요가 있었습니까? 그리고 당신이 어떤 점에서 좋지 않다면 무엇이 당신을 변화 시켰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