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요약

그리고 사실 오랫동안, 특히 제가 2008년에 온라인 사업을 처음 시작했을 때 제휴 마케팅은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너무 자주, 나는 개인들이 이슈의 관계 측면을 무시한 채 제휴 웹 마케팅이라는 미명하에 제품을 파는 데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는 것을 본다. 저는 또한 이메일과 소셜 미디어를 포함한 다른 채널을 통해 제 제휴 상품에 대한 사람들의 질문에 답할 것을 제안합니다.그가 포틀랜드의 커피 매장이나 발리의 해변에 없을 때, 그는 아마도 그가 속해 있지 않은 다른 고급 기관에 몰래 들어가고 있을 것이다. 제가 제출한 “How to Build a Niche Site”에서는 틈새 사이트를 구축하고 운영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단계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래서 인터넷 호스팅 서비스와 ConvertKit와 같은 내가 알고 사랑하는 도구들을 포함한다.

제가 회사와 쿠폰 코드를 협상할 수 있었던 몇몇 상품뿐만 아니라 독자들에게도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블로거들과 다른 출판사들은 아마도 공정위가 제시한 공개 지침을 알지 못할 것이다. 가이드라인은 유명인들의 지지, 광고 언어, 그리고 블로거 보상에 영향을 미친다. 스포츠 또는 다른 가상 플랫폼에서 가상 외화를 제공하는 대가로 홍보 뷰 오피가이드 를 제공하는 가상 화폐입니다.이 프로그램의 한 가지 단점은 모든 클래스에 상한선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은 $1,000 미만으로 상당히 떨어집니다. 또한 Shopify 제휴사로서 개인 Shopify 스토어에서 우선 지원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청중에게 홍보할 수 있는 Shopify 콘텐츠 자료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그들의 자체 호스팅 프로그램은 33%의 반복적인 수수료를 제공한다.

한 달에 15달러에서 1,200달러에 이르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그 보상은 꽤 상당할 것이다. 무센드는 기업가들이 참여 캠페인을 통해 기업을 홍보하고 고객 기반을 강화할 수 있는 경제적인 올인원 이메일 광고 자동화 솔루션이다. 허브스팟의 요금제는 50달러부터 30일당 3,000달러 이상까지 다양하다.만약 당신이 단순히 제휴 인터넷 마케팅 거래에 발을 담그고 있다면, 이 주요 선택은 당신을 시작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제휴사는 블로그 제출 및/또는 이메일 광고 노력을 통한 링크로 구성되며, 독자들이 이 링크를 클릭하여 추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초대합니다. 제휴 광고는 기본적으로 자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 필요 없이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빠른 방법일 뿐이다. 또한 전체 과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제공하므로 제휴사 수수료를 매우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으로 소극적인 수입을 얻고 싶다면, 이 출판물은 당신의 목표 가이드가 될 것이다. 구글, 이메일, 웹사이트 신디케이션과 같은 검색 엔진이 온라인 소매업자들의 많은 눈을 사로잡는 반면,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훨씬 더 낮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Zip 리크루터는 미국 내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평균 임금을 154,983달러로 제시하고 있으며, Payscale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평균 연봉을 53,167달러로 제시하고 있다.

한편, 글래스도어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평균 연봉을 69,073달러로 중간에 두고 있다.

파일리케이트는 클릭아웃당 $0.15-$0.185의 수익을 얻을 것이다.당신은 유료 사이트 방문자 마케팅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데 얼마나 걸리는지에 대해 현실적이어야 합니다. 제휴사 웹사이트에서 콘텐츠 자료를 만들 때 본받아야 할 부분이다. 다른 사람들의 성공은 당신에게 힘든 일, 시간, 그리고 올바른 지식이 있다면, 당신도 아마도 이러한 범위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