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당신의 망가진 nba를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카이리 어빙이 공식적으로 네츠의 법정으로 돌아온 가운데, 마크 스피어스는 네츠의 스타가 동료 선수들에 의해 너무 빨리 다시 받아들여졌는지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현재에 합류한다.

유타 재즈 가드 마이크 콘리 주니어는 무릎 압박으로 최소 2주를 간과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올 시즌 5경기에서 구원투수로 나섰던 부담감과는 다른 영역에 압박이 가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미들턴은 정규 시즌의 첫 몇 주를 비수기 손목 부상을 회복하는 것을 간과할 것으로 예상되었다. PK85 토너먼트에서 따를 NBA 드래프트 전망 PK85 이벤트에 대해 살펴볼 흥미로운 다섯 명의 선수들.이 컨퍼런스에서 오늘 수행할 비디오 게임이 없습니다. 패트릭 마홈즈의 레코드 북으로의 질주를 위한 비디오 재생은 깊이 되감기에 적합합니다. 여러분의 기분이 어떤지 말씀해 주시면 금고로 들어가 가장 효과적인 SB 네이션 영화를 볼 수 있는 SB 네이션 비디오를 드리겠습니다. 세븐티식서스는 이미 발 부상으로 제임스 하든이 없다.킹스 메이저사이트 순위 는 계속해서 뜨거운 연승을 이어나가고, 필라델피아는 브루클린과 우리가 화요일의 모든 경기를 재점검하면서 추가적인 승리를 거둘 것이다. 오늘의 모든 NBA 레크리에이션은 위에 나열될 것이며 모든 매치업 벽돌에는 스포츠 이전, 전체 및 이후의 스포츠 베팅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라파엘 존슨은 다가오는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일정이 카와이 레너드의 환상적인 전망과 전체 제조에 도움이 되어야 하는 이유를 강조한다.

라파엘 존슨은 올해 베테랑들의 화려한 숫자를 강조하며 캠 페인과 그가 모든 판타지 농구 리그에 등록될 자격이 있는 이유를 설명한다.

커트 헬린과 코리 로빈슨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벤 시몬스의 필라델피아 복귀에 반응하고 왜 네츠가 단수의 식서스 팀에게 영감을 받지 못한 패배를 했는지 브루클린스의 치명적인 장기 포인트를 밝혀냈다. 많은 선수들이 이런저런 이유로 두각을 나타냈다.지원 단조는 레이커스가 입지를 찾는 데 추가적으로 큰 역할을 했지만 5-10으로 여전히 할 일이 남아 있다.

보스턴에서 디트로이트까지, 잭 하퍼는 30개 그룹 모두에서 발견할 수 있는 좋은 점이 있다고 말한다.

우리의 프런트 오피스 내부자는 새크라멘토스의 연승을 타파하고 왜 왕들이 그들의 문서보다 말 그대로 더 낫다고 주장할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레이커스는 화요일에 패배했지만 좋은 시나리오에서 동료들을 다시 갖는 것에 대해 그들이 확고하다는 것을 확인했다.세븐티식서스의 스타 하든이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의 스타 제임스 하든이 오른발 힘줄 부상으로 한 달을 간과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ESPN의 Adrian Wojnarowski가 보도했다. 클리퍼스 조지 vs. 햄스트링 압력을 가진 LA 클리퍼스의 가드 폴 조지는 적절한 햄스트링 스트레인으로 인해 유타 재즈에 대항하여 월요일 스포츠에서 제외되었다. Wembanyama는 일요일 Nanterre와의 경기에서 하이라이트 릴 플레이와 함께 30점, 9리바운드, 5블록으로 다시 한번 인상을 남긴다. 시몬스, 랜들 & 시아캄 판타지 프로에 대한 판타지 트레이드 조언은 당신이 어떤 게이머들을 위해 거래하고 그들 중 어떤 게이머들과 거래해야 하는지를 제안한다.

LA 레이커스의 가드 패트릭 베벌리와 피닉스 선스 센터 딘드레 에이튼은 화요일 밤 경기가 끝날 무렵에 언쟁을 벌였다. 역대 30개 팀 중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린 그룹은 17개의 타이틀을 보유한 보스턴 셀틱스 &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다.Channing Frye의 5주차 트렌드 정보와 추가 정보는 Timberwolves 4연승을 포함하여 이번 주 NBA의 트렌드 문제 중 몇 가지를 살펴봅니다. 리그 전체의 그룹들이 그들의 명단을 축소하는 동안, 팀버울브스는 두 개의 올스타 센터를 짝지어 최근 역사적인 과거에 가장 큰 규모의 내기 중 하나를 했다. 미네소타는 칼 앤서니 타운스와 루디 고버트를 같은 앞 코트에서 어떻게 맞출 것인가? 그리핀은 대부분의 리그에서 로스터를 고려할 가치가 있는 월요일에 빛나는 많은 게이머들 중 하나였다. 잭 한슈는 스테프 커리, 샤이 길게우스-알렉산더 등과 함께 매니저들이 가장 고마워하는 판타지 후프 게이머들에게 경의를 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