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당신이 아마 또는 표피 투자를 결정하면, 당신은 매우 자신의 부동산 투자 시스템을 설계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아마도 또는 표피 투자를 결정하면, 당신은 매우 자신의 부동산 투자 시스템을 설계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종이 한 장을 꺼내 세 개의 기둥, 라벨이 붙은 책, 사람들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을 광고하십시오.

주간 거래자는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 앞에 앉아 평균적으로 짧은 기간의 움직임을 보입니다. 그런 다음 돌아 오기 전에 자신을 찾으려고합니다. 실제 거래자는 주식을 역방향으로 트리거하는 이벤트 나 뉴스 항목의 위험 때문에 밤새 표준을 유지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하는 훨씬 더 많은 투자자들을 본다. 실제로 이것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보다 – 의심의 여지없이 당신이 이것을 설탕 코팅 할 수있는 것이 있는지 확신 할 수 없다 – 그러나 내가 만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게으르고 만족 스럽다. 불행히도, 그들은 보통 얼마나 게으르고 만족 스럽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INVESTING하기 전에 대학을 마칠 때까지 기다립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졸업 후 투자하기를 원하지만 현실은 많은 사람들이 30 대 또는 40 대가 투자 할 때까지 기다려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사람들은 미래에 INVESTING을 연장합니다. 궁극적으로 은퇴 할 때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학에 다니는 동안 제품과 솔루션이 시작됩니다. 당신과 당신의 가족 모두에게 언젠가는

한 가지 위험은 투자자가 새로운 항목을 해석하는 방법에 따라 주식에 대한 뉴스 항목에 대한 주식 반응입니다. 주식을 보유하거나 판매하는 데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투자자가 충분한 기간 동안 보유하거나 판매하기 시작하면 가격이 상승하거나 봄

다음으로 현재 상호 대출이 있습니다 뮤추얼 펀드는 채권 증서보다 약간 위험 할뿐만 아니라 대부분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뮤추얼 펀드는 기본적으로 일부 투자자가 주식, 채권 또는 기타 투자를 공동으로 준비 할 때마다 존재합니다.

두 번째 단계를 수행하고 여러 단계를 차감하십시오. 부정적인 현금 흐름이있는 경우 긍정적 인면에서 곧 지출 흐름을 제어하기위한 예산을 작성하고이를 엄격하게 준수하여 구매를 절약하십시오. 금액이 긍정적이면 투자를 시작할 준비가되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비상 비용을 위 빙본 해 일정 금액을 저축해야합니다.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하십시오.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회사는 배당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수동적 급여의 연속성 보장

여기서 아주 분명하게 말하자면, 사람은 당신의 투자를 취미처럼 취급한다.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나의 골프처럼 때때로 당신에게 약간의 덧없는 즐거움을 준다. 그러나 나의 골프처럼 그것은 심각한 현금이 들 수도 있다.

그것이 약세 시장에서 얻을 수 있는 암울한 손실이든, 아니면 그것이 강세 시장에서 지수를 저조하게 하는 것이든, 결국 소유주들에게 손해를 입힐 것이다.

그러니 시작하기 위해서, 이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검토해 봅시다. 시작하기 위해서, 많은 다양한 투자 방법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이제 명심하세요, 여러분은 고위험 주식에 투자할 필요가 없을 것이고, 여러분의 노력을 좌절시킨다면, 여러분의 돈을 매우 안전한 방법으로 쉽게 투자할 수 있을 것이고, 긴 단계로 큰 수익을 보일 수 있을 겁니다.

빌 게이츠 (예, 알고, 모두가 BG를 인용) 당신이 로버트 Cringley에 의해 PBS 다큐멘터리, 우발적 인 제국을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어떻게 든이 컴퓨터 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다 광신적 인 기술자의 수백 중 하나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알고 계십니까? 그는 기민한 포지셔닝과 무자비한 마케팅과 함께 IBM을 통해 Microsoft를 탔습니다 $ 243B 회사는 오늘날

주식 시장은 현금 회사가 주식을 광고할 수 있는 곳입니다. 처음에는 회사에서 주식을 팔아 돈을 모으고 투자자가 거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회사의 주식을 거래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eBay와 같은 종류입니다!

그들은 심지어 지금도 많은 광고를 하고 있다.

자, 왜 현실일까?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당신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은가? 그들은 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INVESTING 정보가 아닙니다. 그들은 확실히 판매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당신이 렌더링할 수 있는 능력보다 거의 창조적인 것 – 그들은 당신보다 더 나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회사는 많은 시장을 통해 돈을 모으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IPO (Initial Public Offering)가 있습니다. 그 후 개인 투자자 또는 거래자가 주식을 다른 여러 곳으로 거래 할 때 주식이 2 차 시장 (우리가 주식 시장이라고 부르는 것) 내부에서 거래됩니다. 회사는이 2 차 분야에서 이익이나 손실을 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