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늦기 전에 쇼핑을 계속하려면

2015년에 그 회사는 전통적인 쇼핑 날에 문을 닫았을 때 블랙 프라이데이에서 철수하기 아스트로글레이드 시작했다. 직원, 협력업체 및 엔터프라이즈 파트너에게 보상 카드를 사용할 장소를 선택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30대와 40대의 미국인들은 스마트폰을 얼마나 자주 사용해서 사는지에 있어서 눈에 띈다.전 세계를 쇼핑하는 한편, 저희는 독자적인 Tax Free 구매 경험을 통해 여러분에게 알려드립니다. 해외 여행객들은 그들이 택스프리를 보관할 때 19%나 절약되는 즐거움을 얻을 수 있고, 이것은 각각의 여행을 잊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카드에 전액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당신의 기프트 카드의 잔액을 온라인에서 볼 수 있을 가능성이 있다.

많은 미국인들이 구매를 위해 인터넷으로 눈을 돌리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직접 구매하는 것을 가치 있게 여긴다.스냅딜 비전은 바라트의 쇼핑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쇼핑을 통해 그들의 열망을 사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높은 서비스 표준에 대한 노력으로 Snapdeal 공급업체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경제적인 비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잘 구조화된 에코시스템 아래에서 운영됩니다. 게다가, Snapdeals의 임무는 인도의 가치 있는 삶의 방식 옴니채널 책임자로 밝혀지는 것이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상업적 가치가 있는 완전한 생태계 라운드를 구축하는 것에 대해 흥분된다. 그들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구매로 이동하는 어디에서든 우리는 바라트 소비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Snapdeal은 AceVector 그룹의 일부이며 확실히 인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전자 상거래 회사 중 하나이며 가치 섹션에 독점적으로 관심을 기울입니다.다른 소매상들은 가게 뒤쪽에 상품을 보관하고 요청 시 물건을 전달하기 때문에 상품이 진열된 적이 거의 없었다. 서비스 카운터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으며, 대안으로 많은 상점들이 고객을 응대하는 거리에 구멍을 뚫었다. 우리의 보상 카드는 당신 자신이나 다른 누군가를 상대하기 위해 줄을 서 있다.

고소득 가구의 미국인들은 중산층 또는 저소득 가구의 미국인들보다 적어도 일주일 단위로 온라인 구매를 하기 위해 스마트폰이나 데스크톱 또는 노트북 컴퓨터를 사용한다고 보고할 가능성이 더 높다.이웃 쇼핑 지역과 소매업자들은 다양한 사회 및 단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집단에 가치를 부여하고, 성취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한다.

이웃 소매업은 공급된 서비스, 위치 및 인식의 차이 때문에 목적지 소매업과 유사한 다른 형태의 소매업과 다르다. 인근 소매상들은 식료품점/마트, 유제품점, 약국, 세탁소, 미용사/바버, 병 판매점, 카페, 테이크아웃 매장과 유사한 형태의 매장을 갖추고 있다.

도착지 소매점에는 에 해당하는 상점들이 포함된다; 선물 가게, 골동품 가게, 애완동물 미용사, 조각가, 문신 가게, 자전거 소매상, 허브 조제실,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이머. 이웃 소매상들은 그들이 위치한 주거 공간에 필수적인 물품과 서비스를 판매한다.

휴양지 소매업자들은 필수품 이상의 것을 제공하고, 경험을 제공하며, 더 넓은 범위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더욱 널리 보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