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소셜 미디어 캘린더는 당신이 당신의 기술에 필요한 단계를 놓치지 않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시간을 더욱 생산적으로 제공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관리를 통해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작업을 예약, 관찰 및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무료 Agorappulse 평가판을 확인하십시오. Facebook에 내장된 분석의 과제 중 하나는 그것들이 약간 압도적일 수 있다는 것이다.우리는 바로 여기서 소셜 네트워크에 대해 상당히 광범위한 정의를 취하고 있다.
분명히, 당신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와 같은 잘 알려진 것들을 고려에 포함시킨다. 만약 당신의 목표 시청자들이 유튜브와 틱톡과 같은 비디오 플랫폼을 거대하게 사용한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볼 수도 있다.
경우에 따라 트위치와 같은 라이브 스트리밍 앱도 시청자에게 적합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종사하는 많은 기업들이 본질적으로 직면한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는 관련되고 실용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를 설정하는 데 시간을 할애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소셜 미디어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왜 그들이 그곳에 있는지 전혀 모른다.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에 참여하는 각 참여 고객, 비고객 또는 시민은 서로 다른 고객이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의견 또는 리뷰를 학습함에 따라 마케팅 부서의 일부가 됩니다. 소비자, 잠재 고객 또는 시민이 온라인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은 수익성 있는 소셜 미디어 광고의 핵심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등장으로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고객의 호기심을 얻는 것이 점점 더 필수적이 되었다. 이것은 마침내 구매 행동, 또는 정치적 맥락에서 투표하고 기부하는 습관으로 번역될 수 있다.
허브스팟은 무료 소셜 미디어 인증 과정을 제공하며, 이 과정에서 고객과 상호 작용하고 전환을 강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또한 기술을 개발하고, 도달 범위를 연장하고, 소셜 미디어 ROI를 측정하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측정 기준 추적 도구는 팔로워와 시청자가 무엇에 대해 잘 대답하고 참여를 강화하기 위해 무엇을 수정해야 하는지에 대한 더 큰 이해를 제공합니다. 현재 고객과 프로모터를 사용하여 컨텐츠 자료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비즈니스 계정 소유자는 엔터프라이즈 프로필을 생성, 공유 및 편집할 수 있습니다. 기업 위치, 연락처 데이터, 사진 및 수리 정보와 같은 정보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그 웹사이트는 추가적으로 개인들이 글을 쓰고, 기업에 대한 비판을 게시하고, 5점 척도로 그들에게 요금을 지불할 수 있게 해준다. 메시징 및 토론 옵션은 웹 사이트의 공통 구성원에게 추가로 제공되어 정보 아이디어와 의견을 제공합니다. 물론 Yelp에 해당하는 평가 웹사이트는 단순히 브랜드 가시성을 넘어 중소기업의 명성을 쌓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하지만 당신이 그들에게 온라 오피 인에 참여할 명분을 주지 않는다면, 그들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스냅은 동료에 관한 것이지 방송을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앱을 위한 출발일 수 있다.
그러나 이는 참여를 극대화하고 Snap을 사회적 연결과 그룹을 위한 도구로 만들 수 있는 기회처럼 느껴집니다. 머스크는 또한 사람들이 앱 내에서 더 많은 형태의 게시물을 공유할 수 있도록 더 긴 트윗 선택을 통합하려고 노력할 것으로 보인다. 잭 도시(Jack Dorsey)의 새로운 분산형 사회 공동체 프로젝트는 이 구성 요소에 대한 생각을 위한 관심을 끄는 식사를 제공하며, 트위터 경험 내에서 이 중 일부 요소를 구현하는 방법이 있을 수 있다.
하지만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저는 이것이 거의 모든 사용자들에게 트위터 경험에서 큰 부분을 차지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Agorapulse는 플랫폼별 시청자 통계를 제공하므로 모델을 따르는 사람과 그들과의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Agorapulse 분석을 사용하면 청중에 대해 좀 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건전한 진행률을 보장하기 위해 매 보고 기간마다 일정한 다양한 새로운 팔로워를 획득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광고 목표, 목표 시장, 가격 범위 및 자신의 고유한 목표에 맞는 배치를 선택하여 광고 관리자에서 캠페인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배우십시오. Facebook과 Instagram에 걸쳐 광고를 만들고 처리하는 방법을 배우고 광고 관리자 캠페인의 결과를 고려하고 최적화하십시오. 여러분은 여러분의 정보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광고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해 광고 관리자에서 실제 광고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것으로 이 과정을 마칠 것입니다.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충성도는 소규모 비즈니스를 더욱 권위 있게 만드는 데 있어 각각의 구성 요소 역할을 하지만, 이는 결국 커뮤니케이션으로 귀결됩니다. 쇼핑객들이 소셜 미디어에 당신의 회사가 게시하는 것을 볼 때, 특히 고객에게 답장하고 독특한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는 것은 당신을 더욱 신뢰할 수 있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