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만약 참가자가 상대를 능가할 수 있을 뿐, 그들의 성과에 개입하기 위해 그들을 폭행하지 않는다면, 그 싸움은 경쟁이다. (경기는 경주를 상징하고 스케이트를 결정한다.
) 하지만, 공격이 허용된다면, 그 분쟁은 게임으로 간주된다. 저희는 여러분이 비디오 게임을 구매하고 플레이하는 방식을 차별화하여 선택의 자유와 번거롭지 않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그것은 데스크탑 PC, 노트북, 크롬북에서부터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신 뉴스를 확인하고, 다가오는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고, 지금 바로 언리얼 엔진으로 혁신하는 사람을 확인하십시오. 주로 전 세계의 상징적인 인공물을 기반으로 하는 증강 현실 필터를 사용해 보십시오.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독특한 입장(또는 그렇게 노골적으로 마케팅되는 것들 중 최소한)은 소수의 사람들과 함께 하며, 펜과 종이로 증가하는 허구를 관찰한다.
게이머들은 함께 이러한 캐릭터들을 포함한 이야기에 협력할 수 있으며, 환경을 창조, 개발 및 탐색하거나 일상적인 삶의 경계 밖에서 여행을 대리 경험할 수 있다.
일부 보드 비디오 게임은 게임 진행 상황을 추적하거나 무작위화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 요소로 카드 한 벌을 포함한다.
그룹은 종종 그것을 대표하는 이웃 스포츠 활동 그룹과 제휴한다; 그들은 종종 그들의 상대에 맞서거나 전통적인 경쟁을 한다.
만약 게이머들 간의 협력이 허용된다면, 스포츠는 더 복잡해 진다; 그러한 게임들을 분석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들이 개발되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분쟁 분야에서 부분적인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일반 이론은 개발되지 않았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기록 시스템, 게이머의 권리와 책임, 채점 방법, 사전 설정된 경계, 그리고 모든 플레이어의 목표를 결정한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에 해당하는 게임은 명확한 장치를 사용하지 않으며, 오히려 상호작용성은 환경에 의해 정의된다.비트겐슈타인은 이로부터 개인들이 여가라는 용어를 서로에게 가정의 유사성이라고 부를 수 있는 다양한 이질적인 인간 활동에 적용한다고 결론지었다. 다음 레크리에이션 정의가 보여주듯이, 이 결론은 궁극적인 것이 아니었고 현재 토마스 후르카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비트겐슈타인이 틀렸고 버나드 슈트의 정의가 문제에 대한 좋은 해답이라고 생각한다.
추측 스포츠는 한 선수가 알고 있는 데이터 덩어리를 핵심으로 하며, 그것은 텍스트 내용이나 구어체로 정보를 누설 벳엔드 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그 정보를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마지막으로, 몇몇 비디오 게임들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형식을 입력하는데, 이 형식은 스포츠의 다른 구성 요소들이 플레이된다. 카탄의 정착민들에서는 시작 구조가 무작위적이지만 정적인 반면, 카르카손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별로 구성하여 스포츠를 수행한다.
하이브는 타일을 움직이는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추상적인 기술 레크리에이션으로 체스와 같은 기계적이고 전략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다.
머긴, 멕시칸 트레인, 그리고 닭발은 매우 인기 있는 도미노 게임입니다. 텍사스 42는 속임수 카드 게임과 더 유사한 도미노 게임이다. 주사위 게임은 주사위 선택을 중심 구성 요소로 사용한다.
그들은 혼자서, 팀에서, 또는 온라인에서, 아마추어나 전문가에 의해 플레이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체스 선수권 대회를 관람함으로써 개인이 즐길 수 있는 비플레이어 청중을 가질 수 있다.
반대로, 레크리에이션의 플레이어들은 그들의 차례로 플레이하면서 그들 자신의 시청자를 구성할 수 있다.
종종, 게임을 하는 아이들을 위한 여가의 일부는 그들의 시청자들 중 누가 누구의 일부이고 누구의 참가자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 없는 놀이를 허용하는 반면, 비디오 게임은 현재의 지침을 따른다.사소한 게임들은 개인이 받게 될 질문들에 기초하여 상당한 양의 무작위성을 가지고 있다.
독일 스타일의 보드 게임들은 많은 보드 비디오 게임들보다 운이 좋지 않은 것으로 유명하다. 게임은 경쟁적인 스포츠 활동에서부터 보드 게임과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다.
그러나 1인용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도전의 유형과 관련하여 독특하다. 여러 명의 게이머들이 게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거나 경쟁하는 스포츠와 달리, 1인용 게임은 오로지 개인적인 기술, 시간, 확률에 대한 반대로 설정의 구성 요소와 싸우는 것이다. 벽에 기대어 요요와 놀거나 테니스를 절반씩 치는 것은 강력한 반대가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레크리에이션으로 인식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