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o 게임 전통은 비디오 게임과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는 세계적인 새로운 미디어 하위 문화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컴퓨터와 비디오 게임의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그것들은 잘 알려진 전통에 큰 영향을 미쳤다. 비디오 레크리에이션 문화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웹 전통과 셀 비디오 게임의 증가하는 명성과 함께 추가적으로 발전해 왔다.텔레비전 스포츠나 텔레게임과 같은 다른 문구들은 70년대와 1980년대 초에 사용되었는데, 이는 텔레비전과 연결되는 가정용 콘솔에 중요하게 사용되었다. 오디세이와 같은 콘솔이 도시바와 샤프에 해당하는 대형 TV 제조업체들에 의해 국내에서 만들어진 후 처음으로 수입된 일본에서, 그러한 게임들은 종종 TV 비디오 게임 또는 TV 기무 또는 테레비 기무로 알려져 있다.
전자 스포츠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으로 확인하는 데도 사용될 수 있지만, 이것은 비디오 출력이 없는 초기 휴대용 디지털 비디오 게임과 같은 가젯을 추가로 포함한다.
우리는 아직 게임용 런웨이와 같은 제품군이 등장하는 것을 보지 못했지만, 우리는 그것이 활발한 개발 분야라는 것을 알고 있다.
게임은 가장 복잡한 형태의 엔터테인먼트이며, 관련 자산의 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 또한 게임은 실시간 경험에 중점을 두고 가장 상호작용적일 것입니다. 이것은 현대적이고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게임을 제공하기 위한 가파른 가격뿐만 아니라 새로운 게임 개발자들에게 진입에 대한 가파른 장벽을 만든다. 그것은 추가적으로 생성적 인공지능 중단에 대한 놀라운 기회를 만든다. 게임 그래픽은 종종 스포츠 프로그래밍의 지시에 따라 게임 플랫폼의 내부 Betend 스피커 또는 플랫폼에 부착된 외부 스피커에 의해 생성되는 소리를 동반한다.
다가오는 생성적 인공지능 혁명의 능력을 완전히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결정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다. 우리는 이러한 기술이 생산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탐구하기 위해 진행 중인 내부 실험 계획을 가진 몇몇 스튜디오를 알고 있다.
일관성.제조 자산을 사용할 경우 향후 자산을 수정하거나 수정할 수 있는 유연성이 필요합니다. AI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동일한 즉시 자산을 복제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므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즉시가 완전히 다른 결과를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까다로울 수 있다.
여러분이 볼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겠지만, 논문의 수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속도가 느려지는 신호는 없습니다.일본의 게임 산업은 이 폭락으로 잠시 충격을 받았지만 단기적인 결과에 직면할 수 있는 충분한 수명을 가졌고, 닌텐도는 1985년 북미에서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출시로 무역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이와 함께 닌텐도는 자사 플랫폼에서 무허가 게임 개발과 매니지먼트 스포츠 유통을 막기 위해 수많은 핵심 산업 관행을 확립했으며, 이는 현재 콘솔 제조업체들이 계속 사용하고 있는 전략이다. 미국에서 출시된 비디오 게임을 감독하는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등급 위원회입니다. ESRB 점수는 자발적이며 E, E10+, T, M, AO와 함께 등급이 매겨진다. 플레이어가 정확히 원하는 것을 기반으로 플레이어만을 위해 만들어진 전체 개인화된 레크리에이션에 대해 언젠가는 생각할 수도 있다.
3D 모델 제작의 단점을 해결하려는 스타트업들은 개딤, 신기루, 가설을 구현한다.
Nvidia의 Get3D와 Autodesk의 ClipForge를 포함한 더 큰 회사들도 단점을 찾고 있습니다. Kaedim과 Get3d는 image-to-3D, ClipForge와 Mirage는 text-to-3D를 중심으로 하는 반면, Philipetic은 image-to-3D 외에 각 text-to-3D 검색을 고려한다.
애니메이션이나 음성 & 대화와 같은 우리 시장 지도의 일부 지역은 이미 매우 붐비고 있지만, 다른 지역은 광범위하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공간에 관심이 있는 기업가들이 “Runway for Games”와 같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탐구되지 않은 분야에 그들의 노력을 집중할 것을 권장한다.
이러한 모든 생성적 인공지능 패션이 널리 퍼져 있는 것은 일반적으로 인터넷 자체를 스크랩하여 만든 거대한 콘텐츠 데이터 세트를 활용하는 데 능숙하다는 것이다.클릭기, 게임 구동 및 비디오 게임 캡처와 같은 기본 클래스를 웹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지만 올바른 레크리에이션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하위 범주가 추가로 있습니다. 인기 있는 태그는 자동차 비디오 게임, 마인크래프트, 파이어보이, 워터걸, 2인용 비디오 게임, 호러, 마작을 구현한다.
Australian Classification Board는 G, PG, M, MA15+, R18+, X의 순위를 사용하여 호주의 게임 및 기타 작품의 점수를 감독합니다. ACB는 또한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등급(RC – Rejected Classification)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CB 점수는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