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죽음 그리고 게임

그들은 혼자, 팀에서, 또는 온라인에서 경기할 수 있다; 아마추어나 전문가에 의해. 플레이어는 체스 선수권 대회를 관람함으로써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비플레이어 청중을 가질 수 있다.

반면에, 스포츠의 선수들은 그들이 경기를 하기 위해 그들의 플립을 할 때 그들 자신의 청중을 구성할 수 있다.

종종, 스포츠를 즐기는 젊은이들을 위한 오락의 일부는 누가 시청자의 일부이고 누가 참가자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 없는 놀이를 허용하는 반면, 비디오 게임은 현재의 지침을 따른다.규칙은 변형과 수정의 대상이 되지만, 규칙의 충분한 변화는 보통 새로운 스포츠로 끝난다. 예를 들어, 야구는 진짜 야구공이나 휘플볼로 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게이머들이 단지 세 개의 베이스로 경기하기로 결심한다면, 그들은 거의 틀림없이 다른 게임을 하고 있는 것이다.보드 게임은 플레이어의 상태, 리소스 및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장치로 사용합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추가적으로 플레이어가 토큰을 전송하는 지도가 될 수 있다.

사실상 모든 보드 비디오 게임은 턴제 플레이를 포함한다; 한 플레이어는 동작을 하고, 다음 플레이어는 같은 동작을 하고, 플레이어는 그들의 플립에서만 동작할 수 있다.

우리는 멀티플레이어 모바일 게임을 개발, 배급 및 배포한다.

우리는 매달 4억 명 이상의 게이머들에게 도달하고, 우리의 시청자들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그것은 데스크톱 PC, 노트북, 크롬북에서부터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추측 게임은 한 참가자가 알고 있는 약간의 정보를 핵심으로 하며, 그 항목은 텍스트나 구어로 데이터를 실제로 누설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그 데이터를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캐릭터는 본질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가장 잘 알려진 게임일 수 있으며, 캐치 프레이즈, 터부, 픽토셔너리 및 관련된 것과 유사하게 제공되는 의사소통의 종류에 대한 다른 규칙을 포함하는 꽤 많은 비즈니스 변형을 낳았다.가능성이 있는 게임은 뱀, 사다리, 가위와 같이 적절하게 비디오 게임(블랙잭, 마작, 룰렛 등)을 구현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들은 그 부분들 중 두 부분 또는 세 부분 모두를 구성한다.

예를 들어, 미국 축구와 야구는 신체적 능력과 기술을 모두 포함하는 반면, 어설프게 윙크, 포커, 그리고 모노폴리 혼합 기술과 확률을 포함한다.

대부분의 트릭테이킹 게임은 정신적 능력, 기술, 우연의 요소를 포함하며, 위험, 카탄의 정착자, 카르카손과 같은 많은 전략적 보드 비디오 게임들도 그러하다. 온라인홀덤 롤플레잉 레크리에이션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스타일을 설명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 산업에 의해 추가로 사용되었다. 이것들은 한 명의 플레이어가 프로그래밍된 환경과 스토리를 경험하는 싱글 플레이어 게임일 수도 있고, 게이머들이 인터넷을 통해 함께 일할 수 있도록 할 수도 있다.

이 장르는 또한 Win, Lose or Draw, Password, $25,000 피라미드와 유사한 많은 레크리에이션 쇼로 구성되어 있다.

양자 레크리에이션 개념에서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에 양자 데이터를 도입하면 기존 비디오 게임에는 없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전략이 가능하다는 것이 밝혀졌다. 참가자 선택의 얽힘은 선수들이 소위 배신이라고 불리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계약의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 맥락에서 인식되는 주요 핵심 요소는 스포츠의 전반적인 맥락을 정의하는 도구와 지침이다.머긴, 멕시칸 트레인, 그리고 닭발은 매우 인기 있는 도미노 비디오 게임입니다. 텍사스 42는 속임수 카드 게임과 더 관련된 도미노 레크리에이션이다. 현대의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이용하여 플레이되는데, 일부는 전용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일부는 웹 브라우저만 필요로 한다.

덜 복잡한 일부 브라우저 게임은 다른 경우에는 비디오 게임을 거의 하지 않는 특별한 캐주얼 게임 인구 통계 그룹에 매혹된다. 탁상 게임(Tabletop game)은 놀이의 요소들이 작은 공간에 제한되어 있고, 일반적으로 단순히 레크리에이션 아이템을 삽입하고 선택하고 이동하는 운동이다.대도시 또는 시는 스포츠 활동 리그의 조직을 위해 그러한 자원을 따로 둘 수 있다.

멀티플레이어 스포츠(Multiplayer sport)는 여러 명의 선수들이 참여하는 스포츠로, 여러 명의 선수들이 공평한 상대나 그룹을 구성한다 공정한 게이머가 많은 게임은 게이머들이 연합을 분류하고 전환할 수 있기 때문에 레크리에이션 원칙을 사용하여 공식적으로 조사하기 어렵다. 이러한 맥락에서 기간 스포츠는 여가를 위해 수행되는 진정한 스포츠 또는 수학적 스포츠 이론에 의해 원칙적으로 설명될 수 있는 공격적인 활동을 의미할 수 있다.

루트비히 비트겐슈타인은 아마도 레크리에이션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룬 최초의 교육적 사상가였을 것이다.노트북 또는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버튼/조이스틱 조합,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볼, 컨트롤러 또는 모션 델리킷 등 하나 이상의 입력 가젯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