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기대에 부응하고 있는지 알 수 없다. 당신은 당신 자신을 너무 말랐거나 당신의 시청자들의 피드를 스팸으로 보낼 필요가 없다. 처음 며칠에 한 번씩만 게시할 시간이 있으면 됩니다. 하루에 한 번 게시하는 것만큼 구성할 수 있으며, 더 높은 빈도로 특정 플랫폼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디자이너나 비디오 편집자가 아니더라도 공유 가능한 콘텐츠를 제공하려면 Canva, Adobe Spark 또는 Lumen5, Meme Generator 등과 같은 무료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이러한 방법들은 소비자의 믿음을 얻고 당신의 팔로워들과 친밀한 관계를 형성하는데 필수적이다. 소셜 미디어는 모든 기업의 디지털 광고 전략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종류와 크기의 브랜드들은 이 장치를 최대한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
전통적인 패션 소매 시장에 전망을 다시 가져오는 것은 전 세계 정부에 필요한 문제로 밝혀졌다. 현재의 공격적인 시장 환경에서, 구매자 지분은 기업 고객들의 예상되는 미래 행동을 측정하기 위한 중요한 전략적 자산이다(Ko et al., 2017, Wang et al., 2016). 따라서 기업은 장기적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이 지표를 모니터링하고 육성해야 합니다(Vogel, Evanschitzky, & Ramaseshan, 2008). 고객 형평성의 개념은 고객 가치 관리, 모델 관리 및 관계/유지 관리를 결합합니다.또한 방문자를 웹 사이트로 직접 안내하여 브랜드 의식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프로필, 바이오 및 게시물에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하이퍼링크를 포함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엄청난 수의 개인들 때문에, 당신은 존재감이 없다면 수백, 심지어 수십만 명을 달성할 수 있는 잠재력을 놓치고 있다.
Frye의 계정은 또한 그들이 Frye 상품과 함께 사진을 제출하면 웹 페이지에 소개될 수 있도록 사용할 수 있는 특정 해시태그를 제공함으로써 회사와 팔로워 간의 상호 작용을 장려한다.
개인 페이스북 프로필에서 공유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그러나 콘텐츠를 자발적으로 만들고 게시하는 대신 콘텐츠를 미리 계획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에서 여러분의 도달 범위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청중들이 좋아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적절한 타이밍과 빈도로 게시해야 합니다. 목표 시장이 누구인지, 그들이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 그리고 왜 조직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원하는지를 아는 것은 필수적이다.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기법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에서 다룬 15단계를 체계적으로 따르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와 측정 방법을 설정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이 시간을 보내는 네트워크에서 가장 효과적인 소셜 1분뉴스 미디어 시청자를 목표로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청중들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를 결정하고 그들이 활기를 띠는 순간에 그것을 공유하세요. 게다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그들의 고객들을 매우 잘 인식하게 되었고 그들의 시청자들에 대한 정보를 다양한 방식으로 그들과 연결하기 위해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