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 제휴 마케팅 선택

만약 후원자가 당신이 제품을 사는 것을 발견한다면, 제휴사는 벌어들인 수입의 일부를 받는다. 네트워크, 편집 및 미디어 사이트, 뉴스레터 및 블로그와 같은 게시자와 협력하여 대규모 사용자를 성공시키고 범위를 넓힙니다.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들이 의식 단계 안에 있다고 가정하면, 가장 좋은 빵 기계 10개의 목록이 적절할 수 있다.

고려 단계에서는 3~5대의 가정용 장비를 평가하는 것이 타당하다. 두 개의 물건을 비교하거나 결정 단계에서 하나의 제품을 완전히 평가하는 것은 독자가 구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판매와 수수료를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웹사이트를 가질 필요는 없지만,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원할 것이다. 제휴 웹 마케팅 웹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제안과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잘못된 인식은 온라인 마케팅이 사기라는 것이다. 게다가, 어떤 사람들은 제휴 채널이 낮은 가치의 트래픽과 “어쨌든 고객을 얻었을 것”이라는 사고방식으로 결론을 내리는 판매를 거의 하지 않는다고 상상한다.

당장 큰 돈을 벌지는 못하겠지만, 이것 때문에 낙담하지는 마세요.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단지 하나의 다른 전략으로 처리한다면, 당신은 그것으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청중들에게 감사할 이유를 주면 수익이 증가할 것입니다. 이 규칙은 당신의 소규모 사업의 많은 다른 분야에도 도움이 된다. 모든 것은 소유권을 얻고 신뢰할 수 있고 솔직해지는 것입니다.그것이 다른 것들과 차별화되는 것은 사실상 모든 앱과 플랫폼과 통합할 수 있는 기능이다. 쇼피파이, 마젠토, 오픈카트, 3D카트와 유사한 스타일의 전자상거래 시스템을 포함하여 170개 이상의 통합을 지원한다.

수년에 걸쳐 온라인 마케팅은 기업 성장을 위한 경제 전략으로 꾸준히 인기를 높여왔다. 오늘날 제조업체 5곳 중 4곳이 마케팅 이니셔티브에 포함된 일부 유형의 협력업체 프로그램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특히 소규모 기업의 경우, 이러한 광고 전략을 통해 모델 의식을 높이고 최소한의 가격 범위와 적은 노력으로 총 매출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것의 거래당 지불 특성 때문에, 그것은 회사들이 더 넓은 시장 달성을 이용하면서 광고 가격을 최소화할 수 있게 해준다.이제 막 시작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머니 사정이 좋은 숙련된 마케터들과 경쟁하여 의미 있는 액수의 돈을 버는 것은 꽤 어려울 것이다. 게리 바이너추크가 말했듯이, “문서, 만들지 마세요.” 배운 내용을 문서화하는 것은 훌륭한 내용을 만들 수 있고 여러분의 발전을 따르는 것에 흥분하는 사람들을 유인할 수 있습니다. 저희 이야기는 괜찮았지만, 홍보하는 제휴사 제품에 대해 시청자들에게 전적으로 신뢰하고 솔직하지 않다면 항상 그렇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 방법은,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 뒤에 있는 회사가 당신의 가족을 상대할 수 있는 회사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가끔 새로운 회사가 제휴사 제안으로 저에게 연락을 할 때, 저는 그 제품을 보고 그것이 분명히 제 시청자들에게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아마도 개인들이 저지르는 가장 중요한 온라인 마케팅 실수는 실제로 그들의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제품을 판매하지 않는 것일 것이다.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경력을 시작할 때, 당신은 매우 구체적인 목표를 가진 청중들을 길들이고 싶을 것이다. 이를 통해 관심 영역에 맞게 제휴 캠페인을 조정하여 전환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대신 한 공간에서 전문가로 자리매김함으로써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높은 개인에게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위치에 서게 됩니다. 아니면,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은 소매업자들에게 직접 연락해서 그들이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볼 수도 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온라인 상점으로 이동하는 트래픽을 지원하기 위해 특정 쿠폰이나 저렴한 비용 코드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사이트를 개발하고 수익화하는 것은 또한 계열사 총 매출의 중요한 양을 얻을 수 있다.

1989년 프로디지 네트워크에서 출시된 PC Flowers & Gifts는 1996년까지 서비스에 남아있었다. 1993년까지 PC Flowers & Gifts는 프로디지 서비스에서 연간 6백만 달러의 추가 매출을 올렸다. 1998년 PC 꽃과 선물은 프로디지 네트워크에 판매 수수료를 지불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했다.LeadPages용 웹 세미나의 스크린샷마지막으로, 웹 세미나 내 및 재생을 포함하는 게시물에서 사람들에게 제휴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제휴 파트너의 제품을 온라인으로 홍보하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전술은 매우 많습니다. 그러나 두 경우 모두 온라인 마케팅으로 장기적인 성공을 기대하고 있다면 올바른 방법을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반면에, 앞서 언급한 모든 비용 때문에, 물리적 상품은 일반적으로 한 자릿수로 감소된 주식 마진을 공급하는 경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