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현재의 고객들에게 새로운 제품들을 동시에 소개할 수 있는 반면에 현재의 제휴 콘텐츠는 계속해서 수익을 창출한다.
일단 당신이 제휴 상품을 효율적으로 홍보하고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전문성을 향상시킨다면, 당신의 수입원을 다양화하기 위해 다른 프로그램의 회원이 되는 것을 고려하라. 수익성 있는 온라인 마케팅 기법의 첫 번째 단계는 틈새시장으로 알려진 세분화된 목표 시장과 시청자를 선택하는 것이다. 이메일 기업가들은 뉴스레터와 대량 이메일 캠페인을 통해 홍보 전략을 채택한다.
제휴사 하이퍼링크는 전체 매출로 이어지는 콘텐츠 내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의 38%는 제휴사 순 마케팅이 많은 상위 구매자 획득 방법 중 하나라는 데 동의한다.
그 비결은 제휴 상품을 발견하는 것을 목표로 그것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청중들을 알아가고 그들이 사용할 옵션들을 발견하는 것이다. 인터넷 마케팅을 제휴시키기 위한 나의 전략은 내가 소프트 피치 파이프라인이라고 부르는 것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방문자가 구매를 하면, 당신은 대부분 구매한 물건의 가치에 근거한 수수료를 받는다. 이것이 작동하는 목적은 사람들이 쇼핑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추가적으로 편리함을 좋아하기 때문이다.나는 제대로 팔리고 큰 돈을 벌 수 있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접근하는 것만큼 빨랐다.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ConvertKit, 터치다운 페이지를 위한 Lead 페이지, 호스팅을 위한 Bluehost와 같은 도구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제품들은 내가 직접 광범위하게 사용한 제품들이다. 이것이 제가 먼저 여러분께 팁을 드리고자 했던 이유입니다. 여러분이 시간이 좀 걸릴 것을 기대하고, 여러분의 그룹과 그 공동체 내의 믿음을 만드는 데 먼저 집중하기를 바랍니다.아웃도어 기어랩과 유사한 전용 평가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인기 있는 접근법이지만,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할 수도 있다.
여러분이 사용하기로 결정한 정확한 플랫폼은 궁극적으로 여러분의 사업의 정확한 성격에 달려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플랫폼의 조합을 활용하는 것이 제휴 마케팅 노력에 가장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배너부터 공동 브랜드 터치다운 페이지, 트렌디한 소셜 사진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창의적인 소지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Flywheel 팀은 당신과 협력하여 당신의 커미션을 다음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사용자 지정 이미지를 만들 것입니다.귀하의 평판을 보호하기 위해 온라인 과정을 홍보하기 전에 온라인 과정을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과정 작성자가 제공하는 관심의 정도와 무작위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것은 완전히 다를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시장에는 잘못된 약속을 하고 절대로 약속을 이행하지 않는 것에 대해 매우 전문적인 마케팅 전문가들이 있다.
일단 그들이 몇몇 유명한 마케팅 담당자들과 몇몇 운이 좋은 전망들의 지지를 얻으면, 그들은 단순히 과대평가된 돈벌이 보증으로 다른 사람들을 뜯어내는 것에서 벗어날 것이다. 나는 구매자로서 이것에 대해 개인적인 경험도 했지만, 이름은 언급하지 말자! 요점은, 우리가 누군가를 팔고 난 후에, 우리는 심층적인 실사를 하고 싶다는 것이다.프로그램에 따라, 판매자의 총 매출에 대한 제휴사의 기여도가 독특한 방식으로 측정될 것이다. 제휴사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마케팅하는 매우 구체적인 고객들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그 고객들의 이익을 고수한다.
이것은 제휴사가 프로모션에 가장 행동할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되는 정의된 틈새 또는 개인 모델을 만든다. 제휴 광고는 특히 전자상거래의 성장과 함께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한 점점 더 유행하는 방법이 되고 있다.
귀사는 어떻게 제휴 마케팅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까? 이 가이드는 이러한 질문에 답변하고 추가적으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출판사 동반자들은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블로그, 검색, 이메일, 셀 앱, 오프라인 마케팅 등을 포함한 다양한 유통 모델을 통해 소비자들과 상호 작용한다.
이것들은 구매자들이 꽤 자주 선택하려고 시도하는 두 개의 골프 상품들이다. 저는 일반적으로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들만 평가하지만, 단점이나 사소한 문제들이 여러분을 괴롭힐 때는 솔직하게 말씀하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떤 제품도 이상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기대치를 설정하고 그들에게 마음을 열고 있다면, 어쨌든 그들이 그것을 살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들을 올바르게 홍보할 방법을 모를 때, 그것은 실제로 지금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렇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