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좋고 아늑한 날씨와 잘 어울리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좋고 아늑한 날씨와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보통 E Tropez에서 결혼 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건강한 질병에 걸렸는지 확인하기 위해서입니다.

플로리스트를 고용 할 수있는 능력을 즐기는 경우, 꽃 장식 예산의 대부분을 센터 피스 및 꽃다발과 같은 손님과 함께 눈에 띄는 준비로 짜내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결혼식의 주제 종류와 함께 일하고 있다면 누군가가 정말로 결혼식 파티가 가지고있는 주제와 일치하는 결혼식을 위해 통로 주자를 사려고 노력해야합니다. 물론 이것은 훨씬 더 비쌀 것입니다. 전형적인 주자 장치를 구입하면

겨울을 위한 전통적인 결혼식 꽃은 빨간 장미, 아마릴리스, 칼라 백합이다. 하지만 올해 유행은 우리에게 수국과 라눈쿨루스와 같은 더 풍성한 꽃으로 장난감을 만들라고 말한다.

미니 결혼식 종이나 크리스탈을 추가하는 것은 이 꽃들을 더욱 늠름하게 만든다.

여름철은 밝고 삶과 함께하며, 따라서이 계절의 꽃들은 이미 반짝이는 날씨에 활기에 맛과 본질을 가져옵니다.

성수기는 12월 중순부터 행진까지 이맘때 오아후는 전 세계 관광객들로 붐빈다. 비수기는 4월 중순부터 6월 중순까지 오아후 결혼식을 계획하기에 정말 최적의 사람이다. 다음 폭풍우는 이 기간 동안 오아후 섬에서 가장 좋을 뿐만 아니라 이 기간 동안 관광객 수도 더 적다. 아름답게 준비하면 한 묶음을 절약할 수 있다.

더 싼 계절에는

결혼식을위한 도움을 얻을 수있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웨딩 코디네이터를 참여시키는 것입니다. 웨딩 플래너는 비즈니스로이 일을하고, 당신이 할 수 있도록 도와 주며, 당신이 그것을 성취하는 법을 배우게됩니다.

공급 업체에서 위탁을 받으십시오 귀하의 위치와 날짜를 설정할 수있는 것처럼, 오른쪽으로 가서 선호하는 베이커, DJ 또는 밴드, 사진 작가, 플로리스트, 자동차 서비스 및 웨딩 플래닝 소프트웨어에 대한 확실한 약속을 얻고 싶습니다. 나중에 구체적인 사항을 항상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결혼식 파티를 실제로 저지를 수있는 첫 번째 목표 이것을 여러 번 생각해 보면 겨울 신부가되는 것이 더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멋진 하얀 눈 또는 흥분되고 스릴 넘치는 겨울 사건 코엑스웨딩박람회 을 할 수있는 것

Kanyaa Daan은 인도 결혼식과 리셉션의 필수적인 부분이 아닌 의식입니다. Kanyaa Daan은 문자 그대로 딸의 기부를 의미합니다. 이제 아버지는 자신의 의무를 넘어서 딸을 신랑에게 선물하여 신랑에게 제사를 드리는 행위를합니다. 일부 인도 결혼식에서이 의식은 아버지 무릎에 딸과 함께 열립니다

당신의 최고의 해변 결혼식 장소 중 하나는 세인트 트로 페에 있습니다 끝없는 푸른 하늘과 파도 특정 바다는 그 특별한 날 동안 주요 증인이 될 것입니다 해변 결혼식은 전통적인 결혼식처럼 특별한 장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해변의 환경은 결혼식 주말에 사용하기에 충분한 절묘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그들이 결혼할 때 그들의 어두운 면을 보여주는 것을 도울 많은 약혼한 커플들이 있다.

아마도 뱀파이어 볼 관계를 고려해 본 적이 있는가? 또는 소문에 유령이있는 장소에서 이벤트를 개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결혼식을 위해 멕시코의 죽은 날을 선택하거나 할로윈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양초, 벨벳, 미묘한 음악 및 멋진 고딕 스타일의 웨딩 드레스가 기후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결혼식을위한 또 다른 훌륭한 야외 사이트는 주립 공원입니다. 증가 된 도시에 거주하는 경우 선택할 수있는 공원이 여러 개 있고 대부분은 다른 공원보다 예식에 더 좋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합리적인 사적인 지역이 없을 수도 있고 필요한 교통량을 늘려야합니다. 그러나 많은 공원에는 결혼식 목적으로 아름답게 할 수있는 준 사적 영역이 있습니다.

공식 결혼식은 가장 전통적인 것 중 하나입니다. 남자들은 저녁이나 아침에 검은 색 넥타이를 입고 낮에는 정장을 입을 것입니다. 신부는 기차를 사용하여 전신 드레스를 입을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공식 신부 가운은 크리스탈 비딩, 화려한 자수 또는 고급 레이스 액세서리를 특징으로하는 가장 정교합니다. 전통적인 결혼식을 얻기에 충분한 베일이 항상 적합하고 긴 장갑이 될 수없는 클래식 진주 신부 보석 장소에 관한 것

지출한 것과 지출한 것을 기록하십시오. 지출하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면 예산에 충실하는 것이 훨씬 쉬울 것입니다. 중요한 날은 개인이 항상하고 있는 일이라면 많은 비용이 들지 않아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