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프리랜서가 또한 더 적합할 수 있다고 생각하나요? 그러면 시작하기 위한 모든 기본 사항을 안내하는 무료 6일 코스를 이용해 보십시오. 이 과정은 매우 사용자 친화적이며 제가 여기서 말한 많은 주제들을 더 자세히 다룹니다. 이것들은 소비자들이 꽤 자주 선택하려고 시도하는 두 개의 골프 제품들이다. 저는 총판 일반적으로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만 검토하지만, 단점이나 사소한 문제가 있다면 솔직하게 말씀해 주십시오.웹 사이트 게스트 또는 웹 로그 독자가 회계 도구에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 이것은 탐색하기에 훌륭한 파트너십이 될 수 있습니다. BH화장품 계열사들은 방문자로부터 60일 이내 구매 시 8%의 수수료를 받는다. 그 웹사이트는 평균 38달러의 주문과 6.46%의 현장 전환율을 가지고 있다.
수수료가 높은 애플리케이션에 대해서도 추가 경쟁이 벌어지는 경향이 있다.
이제 막 시작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머니 사정이 넉넉한 숙련된 마케터들과 경쟁하여 의미 있는 금액을 벌기는 상당히 어려울 것이다. 게리 바이너추크가 말했듯이, “문서, 만들지 마세요.” 배운 내용을 문서화하면 좋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으며, 자신의 진행 과정을 따라가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제휴 마케팅은 기존 수익을 강화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도 있고, 약속을 하고 싶다면 주요 수익원이 될 수도 있다.
다행히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얼마를 벌 수 있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제한은 없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수동적인 수익의 가능성을 제공한다.
당신은 제품 소유자가 아니기 때문에 고객이 구매하지 않아도 손해 볼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여러분은 청중의 신뢰를 유지하고 그들이 여러분의 추천에 감사하도록 하면서 그것을 올바르게 할 수 있습니다.그렇다고 해서 이런 제휴 마케팅으로 단순히 현금을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이 길을 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직 모델이 정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하이퍼링크를 개인들 앞에 두기 위해 구글 애드워드와 같은 광고에 의존할 필요가 있다.
내가 그 운명적인 광고를 내기 전에, 나는 온라인 마케팅 네트워크에 가입했다. 이것은 온라인 마케팅의 어두운 측면과 관련된 최종 단계로 나를 이끈다. 특히 장기적으로 관심을 갖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한 교훈은 제품에 대한 청중의 전문 지식을 차단하는 것입니다.2002년 12월 제휴 네트워크인 Commission Junction/beFree and Performics에 의해 온라인 광고에 대한 정보 관행과 도덕적 요구 사항을 준수하기 위한 행동 강령이 발표되었다. 2계층 애플리케이션은 제휴 패키지의 소수 내에 존재하며, 대부분은 단순히 1계층이다. 성숙한 전자 상거래 및 인터넷 광고 시장에서 이러한 모델은 감소했지만 일부 초기 산업에서는 여전히 우세하다.예를 들어, 당신이 얻는 다양한 클릭 스루를 통해 돈을 받는다면, 그 지표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값을 매길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구매당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 전환 수수료 메트릭만큼 많지는 않지만 클릭 스루는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콘텐츠를 셀룰러에 맞게 최적화하려고 합니다. 사람들은 24시간 365일 전화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살펴보고, 소셜 미디어를 확인하고, 가장 좋아하는 블로그와 뉴스레터를 읽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의 브랜드에 얼마나 큰지, 얼마나 작은지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기업가에서 코바늘뜨기 애호가에 이르기까지 매우 많은 대안적인 청중들이 웹사이트를 갖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시청자들은 웹사이트 호스팅 서비스에 대해 생각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피버 비즈니스, 그들의 고급 도구 모음 및 비즈니스 주택 소유자를 위한 인재 검증.이 방법은 당신의 청중의 요구를 중도에 받아들여 제휴 마케팅으로 당신을 만족시킬 수 있게 한다.
그런 다음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확인하여 시청자에게 추천하는 가치가 실제로 하나인지 확인하여 사용자의 신뢰를 이용할 위험이 없도록 하십시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시청자들과 함께 신뢰를 쌓지 않고 제휴 마케팅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기록을 잘 관리하고 너무 공격적으로 다루어서는 안 된다. 간접적인 홍보는 특히 청중들과 믿음을 쌓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경우에 훨씬 더 나은 접근법이다. 그들에게 먼저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통해 제품의 모든 것을 확인하게 하고, 그 후에 당신의 웹로그로 돌아와서 그들의 의견을 지우도록 하세요.저는 이름이나 제품의 이름을 짓지는 않겠지만, 제가 정말로 도움이 되는 상품이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확실한 약속들, 결실을 맺지 못한 약속들을 가지고 말이죠. 제가 제품을 추천할 때, 저는 항상 제품이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에 대해 매우 솔직합니다. 대부분의 시청자들은 여전히 Bluehost와 관련된 엄청난 경험을 하고 있지만, 문제가 변경되어야 할 경우에는 계속해서 인식하고 준비해야 합니다. 저는 사실 지금 블루를 홍보하는 게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