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의 필수품

어떤 사람도 그것이 너무 부담스럽다고 생각하는 결과로 담배를 끊지 않는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금연은 간단하지 않다는 것은 사실이다. 결국, 담배에 들어 있는 니코틴은 강력한 중독성 있는 약물이다. 하지만 올바른 방법만 있다면, 여러분은 갈망을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금연에 도움이 되는 추가 처방약이 있습니다. 니코틴 콧물 스프레이나 흡입기는 금단 증상을 줄일 수 있고 쉽게 담배를 끊을 수 있다.

활기를 띠는 것의 이점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아래에 있는 금연 저축 계산기로 얼마나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연구에 따르면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의 70%가 담배를 끊고 싶어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이 사이트의 정보는 숙련된 의료 또는 조언에 대한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되어서는 안 됩니다.그만두면 심각한 건강 문제가 되는 것을 피하고 더 오래 머물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아마도 여러분은 관상동맥 심장 및 건강을 보호하고 더 오래 머무르기를 원할 것입니다. 운동은 심지어 여러분의 기분을 개선하고 담배에 대한 갈망을 줄일 수 있습니다.이것들은 그만두는 것을 더 편안하게 만들고 철수 징후를 축소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만약 당신이 몇 주 동안 담배를 끊는다면, 당신의 성공 가능성은 크게 높아진다. 아래는 첫 달 생존에 대한 우리의 조언이다. 첫 번째는 금연은 과정이며 변화의 과정이나 주기에서 자신이 어떤 위치를 차지하는지 이해해야 한다는 것이다. 담배 사용은 죽음에 대한 가장 흔한 예방 가능한 설명입니다.당신의 의사와 멈추는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세요. 특히 당신이 약을 고려하고 있다면, 니코틴 대체 제품을 사용하거나 다른 복지 문제를 생산한다.

또한 라벨을 읽고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어떤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지 더 잘 인식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특정 약물에 대해 추가로 알고 싶다면 FDA Drugs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각 제품에 대한 정보를 이름별로 포함하는 FDA 웹 사이트.패치들은 니코틴을 천천히 배출하는 반면, 다른 치료법들은 더 빨리 작용한다. 해외담배배송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두 종류의 NRT를 혼합하는 것이다. 보통 이것은 NRT의 배경 정도를 공급하기 위한 패치와 더 빨리 작용하는 제품을 의미하며, 여러분이 갈망할 때마다 사용할 껌, 흡입기 또는 코 스프레이에 해당합니다. 사람들은 보통 복용량을 점진적으로 줄이고 멈추는 것보다 8-12주 일찍 NRT를 복용한다.

빨리 그만둘수록 체격이 빨리 회복될 수 있다.

여행을 멈추는 동안 내내 지지를 받는다고 느끼는 사람은 영원히 그만둘 가능성이 더 높다. 이 섹션에서는 웰빙 케어 공급업체와 친구 및 가족이 포기하려는 시도를 위한 도구, 자산 및 제안을 볼 수 있습니다. FDA가 승인한 모든 금연 약물은 니코틴 대체 요법을 포함한 의사 처방으로 코팅된다.포기하는 순간, 당신은 즉시 좋은 점을 얻기 시작한다.

단 20분 후에, 당신의 심박수는 정상으로 돌아간다. 하루 만에 혈액의 일산화탄소 수치가 다시 제자리로 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