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내가 내 SNS 마케팅을 활용하는 것이다.

각 채널마다 가장 좋은 관행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채널들을 선정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게다가, 모든 채널은 그것의 가장 큰 콘텐츠 정렬과 게시 빈도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트위터에서 작동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인스타그램에서 작동하지 않을 것이고 링크드인과 대부분의 다른 주요 소셜 네트워크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의 방향을 형성하여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데이터 중심 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이 도구는 다양한 게시물, 인상, 사용자, 달성 및 높은 언급이 포함된 보고서를 생성하여 다음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소셜 파일럿은 소셜 미디어를 관리하고,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예약하며, 참여를 개선하고, 결과를 분석합니다. 소셜 파일럿은 완전히 다른 소셜 채널에 대량 게시하는 것을 추가로 돕는다. 대량 예약에 대한 사전 경험이 없는 경우 대량 예약용 템플릿이 다소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그들은 종종 그들의 참조, 멤버십 또는 열망 그룹(코틀러, 버튼, 딘스, 브라운, 암스트롱), 2013, 오피가이드 페이지 189. OL/OF를 갖는 것은 가정, 친구, 직장-친구 등 참조 팀 및/또는 멤버십 팀 간에 입소문을 퍼뜨리는 데 도움이 된다. (코틀러, 버튼, 딘스, 브라운, & 암스트롱, 2013, 페이지 189) 조정된 커뮤니케이션 마네킹은 오피니언 리더와 오피니언 형성자의 활용도를 보여준다.이렇게 하면 웹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들의 완전히 다른 인구 통계를 볼 수 있고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서 가장 선호된 콘텐츠 자료 유형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사업 목표 중 하나가 더 젊은 성인 인구 통계학자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끄는 것이라면, 당신은 이 시청자들이 어떤 플랫폼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거기서부터 일하는지를 알아내기 위해 약간의 조사를 수행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기술에서 당신의 목표에 대한 명확한 상상력과 선견지명이 소기업의 실제 목표만큼 훌륭하게 있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이것들은 장소와 소셜 미디어를 가장 잘 사용하여 그것들을 얻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잘못된 방법으로 고객들은 당신의 겉모습을 보기 시작할 것이고 당신이 약속한 것을 전달하지 않아도 크게 놀라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에서 실질적이고 매우 효과적인 팔로워를 구축해야 한다면, 당신 자신이 되는 것이 중요하다.다른 말로 하면, 한 달에 한 번 로그인해서 모든 게시물을 예약하지 마세요. 옥토포스트는 브랜드들이 그들의 사회적 존재를 처리하고 청중들과 성공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주로 B2B 틈새시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 소프트웨어에는 제조사가 게시, 예약, 처리 및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몇 가지 훌륭한 B2B CRM 옵션이 있습니다. 소셜 옴프(Social Oumph)는 처음에는 트위터 전용 자동화 및 마케팅 도구였으며, TweetLater로 알려져 있다.

소셜 미디어가 유용한 광고 도구이긴 하지만, 그것이 수익에 어느 정도 기여하고 있는지 정량화하는 것은 보통 어렵다. ROI는 광고 분석 가치를 평가하여 데이터베이스 또는 CRM에 연락하고 광고 노력을 총 영업 활동에 직접 연결함으로써 측정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조직들에게 그들의 전망과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그러나 조직은 자신이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에 대한 피드백과 고려사항을 면밀히 감시하는 것 외에 자신의 정보를 보호해야 한다.

사용자 생성 프로모션 외에도 이러한 사이트는 특정 개인 사용자 커뮤니티 및 계층 내부에 광고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이러한 웹사이트들 중 몇몇은 사용자들이 그들이 자주 가는 페이지에서 어떤 것이 증명될지 투표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과 관련된 광고를 더 많이 만드는 조치를 시행했다. 대량의 웹 트래픽을 리디렉션하고 특정 관련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기능은 소셜 북마크 사이트를 소셜 미디어 마케터에게 귀중한 자산으로 만든다. 고객이 자체 네트워크와 공유할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면 제조업체가 노출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된다. 그것은 또한 채용 소프트웨어로 사용될 때 팬, 잠재 고객, 심지어 잠재 직원까지 그들의 범위를 확장한다.

바이럴(Viral)은 SNS를 통해 공유되는 콘텐츠 자료가 기하급수적으로 퍼지도록 다시 지칭하는 용어다. 마케터들은 종종 브랜드와 상품을 광고하기 위한 전략으로 바이럴 콘텐츠를 사용한다.

소셜 미디어가 비즈니스에 관련된 잠재적 협력자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와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은 이미 입증되었습니다.또한 경쟁업체 및 기타 산업 비즈니스를 추적하고 모니터링함으로써 경쟁업체가 어떤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기술, 소셜 미디어 및 광고 관행은 항상 진화하고 있습니다. 업계의 누군가가 갑자기 변화를 일으키면 그 이유를 알고 싶어하게 될 것입니다. 경쟁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귀사와 귀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뉴스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원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