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제휴 마케팅에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기법 공개.

일반적으로 사용자는 브라우저 효율성이 저하되는 것 외에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는 것을 완전히 인식하지 못합니다. 웹사이트는 결국 가짜 사이트 방문자 번호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되고, 고객들은 이러한 광고 체계에서 눈치채지 못하는 개인들이다. 웹 2.0 개념에 주로 기반을 둔 웹 사이트와 제공자(예: 오피스타 블로그 및 대화형 온라인 커뮤니티)는 제휴 마케팅 세계에도 적절하게 영향을 미쳤다.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소매업체와 제휴업체 간의 커뮤니케이션이 개선됩니다. 웹 2.0 플랫폼은 비공인 블로거, 작가, 공정한 웹사이트 집주인에게 제휴 마케팅 채널을 추가로 개방했다.이 경우 일부 웹 사이트 유형에서는 한 가지 권장 사항만 있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하지만 시청자들을 돕기 위해 제가 사용하고 제안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것은 ConvertKit입니다. 비슷한 상품을 여러 개 추천하는 루트를 한 번 가봤는데, 제대로 되지 않았어요. 비록 네이쓴과 내가 2016년에 그 에피소드를 녹음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지금 그것을 다운로드하고 듣고 있다.

우리는 내가 그를 어떻게 만났고 그와 그의 회사와 관계를 맺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고, 마침내 ConvertKit의 조언자가 되었습니다.Shopify는 기업가들이 상인들을 플랫폼으로 안내할 수 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협력자가 신청하고 허가를 받은 후, 그들은 추천 하이퍼링크를 받는다. 누군가가 하이퍼링크를 통해 유료 Shopify 요금제를 표시하면 제휴 파트너는 수수료를 받는다. 신뢰는 제휴사 웹 마케팅 노력의 핵심 요소이며, 사람들의 결과로서 제안사항에 따라 행동할 수 있을 만큼 신뢰해야 합니다. 제휴 마케팅 애플리케이션에는 준수해야 하는 서비스 문구가 있을 수 있으므로, 멋진 인쇄물을 읽어 보십시오. 예를 들어, 제휴사 하이퍼링크는 일반적으로 지정된 기간의 쿠키가 있을 수 있으며, 일부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제품 또는 회사 이름을 사용하여 클릭당 지불 광고를 구입할 수 없습니다.일단 당신이 성공적인 웹 사이트를 얻으면, 그 돈이 굴러들어오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렇게 되기까지는 몇 달에서 몇 년의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사실 이것을 효율적으로 하고 그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은 반은 과학이고 반은 예술이며, 많은 결단력과 끈기입니다. 관심 지역이 더 붐빌수록, 경쟁하고 교통과 전환을 주도하기가 더 어려워질 것이다. 신화, 소문, 빈정거림이 넘쳐나고, 잠자는 동안 조언, 해킹, 성공담, 실패, 사례 연구, 그리고 수익성이 있다는 약속에는 끝이 없다.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떤 제품도 이상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기대치를 세우고 그것에 대해 열린 자세를 취한다면, 어쨌든 그들은 그것을 살 가능성이 매우 높다. 왜냐하면 당신은 사이트 방문자들이 엄청난 양의 현금을 벌 수 있기를 원했고, 광고 자체가 당신의 사이트를 평가절하하고 끔찍하게 보이게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새로운 블로거들은 홍보나 배너 광고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수익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가정한다.

WP 엔진 – 저는 트래픽량이 많은 모든 사이트를 WP 엔진에서 호스팅하고 있으며, 몇 년 동안 어떠한 건설적인 경험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