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만 아는 게임에 대한 기밀 정보 데이터

이러한 게임들과 다른 게임들은, 반사작용과 조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술에 취한 사람들에 의해 더 나쁘게 수행되지만, 이것 때문에 해를 끼칠 가능성은 낮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은 음주 게임으로서 인기가 있다.

게다가, 쿼터나 맥주 퐁과 같은 헌신적인 소비 비디오 게임은 신체적인 코디네이션이 추가로 포함되며 비슷한 이유로 유행하고 있다.

롤플레잉 게임(Role-Playing game)이라는 용어는 비디오 게임의 스타일을 설명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 거래에 의해 추가적으로 사용되었다. 이것은 한 플레이어가 프로그램된 설정과 스토리를 경험하는 단일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일 수도 있고, 플레이어가 웹을 통해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할 수도 있다.

그 경험은 보통 기존의 롤플레잉 게임과는 상당히 완전히 다르다. 1인용 게임은 파이널 판타지, 우화, 엘더 스크롤, 매스 이펙트를 포함한다.

예를 들어, 야구는 실제 야구 또는 위플볼로 수행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선수들이 3개의 베이스만 가지고 경기하기로 결심한다면, 그들은 틀림없이 독특한 스포츠에 참여하고 있다.

일부 게임들은 의도적으로 그들 자신의 규칙의 변화를 포함한다는 점에서 예외가 있지만, 심지어 그 경우에도 종종 불변의 메타 규칙이 있다.

게임 제작자들은 매일 우리의 플랫폼에서 즐거운 새로운 게임들을 출시한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서브웨이 서퍼, 토끼 야생 경주, 스틱맨 후크,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작을 구현한다.

Seagate는 귀하가 비디오 게임을 구입하고 플레이하는 방법에 차이를 두면서 선택의 자유와 번거로움 없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트렌디한 히트곡부터 역대급 클래식까지 정말 놓쳐서는 안 될 멋진 게임들을 골라보세요. 힐 클라이밍 레이싱 2는 손끝으로 수십 개의 트랙, 차량 및 캐릭터 맞춤 옵션이 제공되는 2D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스포츠입니다. 데스크톱 모바일 기기에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데스크톱 PC, 노트북, 크롬북에서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예를 들어, 미식축구와 야구는 신체 능력과 전략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반면, 조잡한 윙크, 포커, 그리고 모노폴리는 전략과 기회를 결합한다.

대부분의 트릭 테이킹 게임은 정신 능력, 기술, 확률의 요소를 포함하며, 리스크, 카탄 정착민, 카르카손과 유사한 전략 보드 비디오 게임도 그러하다. 이 등급의 게임은 손과 눈의 조정을 유도하기 위해 관련된 재능 요소가 포함된 모든 게임을 포함하지만 비디오 게임의 범주는 제외한다.

주거용 온라인 게임 기술의 도입은 테이블 하키와 같은 이들 중 몇 가지를 대체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어 하키, 당구, 핀볼, 그리고 푸스볼은 비공인 및 공공 오락실에서 잘 어울리는 고정 장치를 유지한다.

팀 구성은 그러한 활동의 공통적인 초점이다. 양자 게임 이론에서,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에 양자 정보를 도입하면 기존의 비디오 게임에는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기법이 가능하다는 것이 밝혀졌다. 참가자 선택의 얽힘은 게이머들이 배신이라고 불 파워볼 리는 것을 이용하는 것을 막음으로써 계약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루트비히 비트겐슈타인은 아마도 레크리에이션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룬 최초의 교육 사상가였을 것이다. 비트겐슈타인은 그의 철학 연구에서 비디오 게임의 요소들이 게임, 가이드라인, 경쟁과 비슷하지만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에 대해 적절하게 설명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가족 유사성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만을 서로 연관시키는 다양한 인간 활동에 시대 스포츠를 적용한다고 결론지었다.많은 레크리에이션 도구는 다양한 이슈를 특징짓기 위한 토큰이다. 토큰은 또한 보드 위의 졸, 놀이 돈 또는 득점된 포인트와 유사한 무형의 아이템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역사적 과거에 더하여, 레저와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금전적 획득을 위해 반드시 수행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기원전 2600년 초에 증명된 게임은 인간 경험의 일반적인 절반이며 모든 문화에서 존재한다.

비디오 게임의 주요 구성 요소는 목표, 규칙, 문제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정신적 또는 육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드물게 각각을 포함한다.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실용적인 기술을 개발하거나, 운동의 한 종류를 기능하거나, 교육적, 시뮬레이션적, 심리적 기능을 수행하는 것을 돕는다. Rummikub은 카드 대신 타일을 사용하는데, 네 가지 색상 중 오름차순으로 번호가 매겨진 타일을 사용하는 Rummy 카드 레크리에이션 가계의 변형으로, 카드에 참여하는 영국계 미국인 2덱 팩과 매우 관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