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불편함을 피하고 싶다면,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면, 이해하라.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시간을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불편함을 피하고 싶다면,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면, 나는 당신이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준수해야 하는 단지 6가지 기본 규칙을 보여줄 것이다. 나는 당신에게 초보자들이 만드는 가장 흔한 모든 구덩이로 가는 길을 보여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 안에서 마케팅을 할 때부터 개인을 가장 많이 도울 것이다.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친구 및 가족 구성원을 초대하여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좋아하고 팔로우하고 지원해야합니다.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모든 사람이 결혼식 초대장을 찾을 수 있도록 연락처를 통해 찾으십시오.이렇게하면 웹 사이트 월 내에 약 100 명의 회원을 확보하게됩니다.친구를 추가하고 다음과 같이하면 게시물 및 업데이트로 자신과 이야기하는 것처럼 더 많은 시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끝모든 고객에게 귀하가 웹 사이트 마케팅의 세계에 진입하고 있음을 알리십시오. 귀하의 고객이 귀하의 페이지를 주문할 때마다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는 추종자에게 귀하의 페이지와 관련된 정보를 알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미래처럼 간단하게 블로그에 가입하고 싶습니다 사람들이 그것을 알아 차리지 못할 수있는 장소에 구독 버튼을 넣지 마십시오 대신, 팬들이 참여할 수있는 실용적인 장소에 그것을 배치하십시오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인터 웹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구독 버튼이 빨리로드되도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SNS 마케팅이 아니라 경쟁이 최근에 너무 뻣뻣해서 이런 종류의 사람들은 정말로 작물의 크림을 필요로합니다. 회사와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닌 것처럼 경험이 있다면 이러한 종류의 사람들은 여전히 길쭉한

끝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친구를 이해할 수있게하는 것은 효과적인 마케팅 구조가 될 수 있습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사람들이 당신을 언급하기 전에 당신의 연결에 전화 할 때

당신이 네트워킹 사이트에 추종자를 얻으려고 할 때 때로는 수량이 주요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Twitter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 할 때, 업데이트로 쉽게 트윗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정보와 엔터테인먼트로 가득 찬 You Tube에 비디오를 제출하십시오.

Google+ – Google+의 비즈니스 절차에 중요한 Google+ 업그레이드를 통해 Google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상위 사이트의 사회적 힘은 없지만 Google의 중심 부분이 될 수 있으며 추종자의 영향을 받아 다른 기사에 대한 의견을 작성해야합니다. 귀하의 업계에 대해 게시하는 개인과 상호 작용하는 것입니다. 여기 멋진 네트워킹 기회가 있습니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크 매직을 발견하십시오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시장을 온라인으로 제출하는 소셜 북마크를 알아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틈새 시장에 충분히 간단하게 들리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반복하지 않는 숫자를 믿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팁과 코멘트를 버리고 그들의 업계의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 태그로 코드 마우스를 소홀히하고 어떤 경우에는 업계 관련 뉴스를 활용하지 못합니다. 최고의 언어를 사용하는 올바른 사람들

마지막으로, 많은 Facebook 친구와 Twitter 팔로워가 MLM 목록 크기를 늘리지 않습니다. 먼저 사람들과 진정으로 접촉해야합니다. 가장 훌륭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각각의 새로운 리드가 다음 록 스타가 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기업을 키우는 매우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사람들을 개발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페이지 확실히 그것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연결을 생산한다.

당신이 전화를 받고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면 비용이 많이 들지 않는다.

백 링크가 특히 길고 너무 많은 Twitter 문자를 사용하는 경우 Bitly는 짧은 URL을 만드는 데 사용하기 위해 모든 세트를 추가로 엽니 다. 이러한 몇 가지 플랫폼 및 도구 화면을 하루 종일 열어두고 시간을 절약하며 읽기에서 분석, 게시 및 주석 배치에 이르기까지 부드럽고 안정적인 콘텐츠 흐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메일 링리스트의 대부분이 분석으로 재생되기 때문에 Google Analytics 및 기타 유사한 작업을 통해 측정이 가능합니다

매일 새로운 게시물 만들기 독자들은 종종 새로운 콘텐츠를 관찰하게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언제 업데이트를 게시할 것인지 알고 있다면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출판물을 구독할 때 새로운 것과 리투에 오피 신선하고 활기찬 콘텐츠를 어필하려고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