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대부분의 사람들은 게임에 대해 완전히 틀렸고 왜 이 보고서를 읽어야 하는가?

이런 식이 아니었다면 더 좋은 리뷰를 남길 수 있었을 텐데 지금은 그게 다야. 정말 짜증나. 구글 앱 설정에서 잘 선택하려고 했는데 안 되더라. 현대 히트작부터 역대급 클래식까지 정말 놓쳐서는 안 될 멋진 비디오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감염되고 굳어진 생존자들이 난무하는 황폐한 문명 속에서 지친 주인공 조엘은 해군 격리구역에서 14살 엘리를 밀입국시키기 위해 고용된다. 하지만, 작은 직업으로 시작하는 것은 빠르게 잔인한 국토 횡단 여행으로 변모한다.

온라인 게임에는 많은 장르가 있다; 주요 상업 비디오 게임인 퐁은 탁상 테니스의 간단한 시뮬레이션이었다. 처리력이 높아지면서 플레이어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제3의 특정인 시각에서 성격을 안내하는 모험과 액션 게임에 해당하는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고 있다.

이러한 실시간 요소는 보드 스포츠에 의해 단순히 재현될 수 없으며, 보드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전략으로 제한된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체스와 같은 전통적인 탁상 비디오 게임에서 한 명 이상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한 명의 참가자가 이러한 게임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보드 비디오 게임은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게이머들의 상태, 자원,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장치로 사용한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에 기대어 테니스를 즐기는 것은 일반적으로 스포츠로 인정되지 않는데, 이는 스포츠를 하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되는 많은 게임들은 추가적으로 진짜 퍼즐 또는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릴 수 있다.

게임은 종종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 및 조각, 컴퓨터 등의 게임 요소에 의해 분류된다. 다른 악기들은 특정 지역에 더 특이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카드놀이를 즐기는 독특한 표준 덱을 가지고 있다.

투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비디오 게임이며, 보드는 플레이어 토큰이 이동하는 지도일 수 있다.

사실상 모든 보드 게임은 턴 기반 플레이를 포함한다; 한 명의 플레이어가 숙고하고 나서 동작을 취하면, 후속 플레이어가 동일한 동작을 하고, 참가자들은 자신의 차례대로만 행동할 수 있다.

이것은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활동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플레이에 반대한다.

탤런트 게임으로는 레슬링, 줄다리기, 홉스카치, 표적포획, 말뚝 등 신체기술의 비디오 게임과 체커, 체스 등의 심리기술의 비디오 게임이 있다.

전략 게임은 체커, 체스, 바둑, 아리마, 틱택토 등을 포함하며, 종종 그것들을 플레이하기 위해 특별한 장비가 필 홀덤사이트 요하다.이를 통해 비트겐슈타인은 개인이 가족 유사성이라는 이름만 붙이는 다양한 이질적인 인간 활동에 레크리에이션이라는 용어를 적용한다고 결론지었다. 다음 레크리에이션 정의에서 볼 수 있듯이, 이 결론은 궁극적인 것이 아니었고 오늘날 토마스 허카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비트겐슈타인이 틀렸고 버나드 슈트의 정의가 문제에 대한 좋은 해답이라고 가정한다.

레크리에이션(reacation)은 일반적으로 오락이나 재미를 위해 행해지는 구조화된 놀이의 한 형태이며, 일반적으로 학문적인 장치로 사용된다. 모션에서 퍼즐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이 나중에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를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그리고 인스턴트 플레이를 사용하면 많은 게임이 설치가 필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