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로 사용해야 하는 SNS 마케팅 전략

Wall Street Journal은 그를 인터넷에서 최고의 인플루언서라고 불렀고, Forbes는 그가 상위 10명의 마케터 중 한 명이라고 말했으며, Enterpreneur Magazine은 그가 가장 좋은 100대 기업 중 하나를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닐은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로 오바마 대통령으로부터 30세 미만 100대 기업가, 유엔으로부터 35세 미만 100대 기업가로 인정받았다. 이제 어떻게 모든 플랫폼이 현재 위치에 도달했는지, 모든 채널의 컨텍스트가 무엇을 제안하는지 이해하게 되었고, 모든 플랫폼을 위한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모든 마케터들은 적중하여 그것을 보여줄 방법을 찾고 싶어한다.

귀사는 최고의 마케팅 캠페인 모니터링 도구를 활용하여 중요한 측정 기준의 기록을 포착하고자 합니다. 깔끔한 자동화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면, 자피어 직원이 소셜 미디어 계정을 더 잘 처리하기 위해 자피어를 사용해야 하는 방법에 대한 권장 사항 목록을 제공합니다. 자피어는 자동화를 장려하는 또 다른 소프트웨어이며 IFTTT와 몇 가지 유사점을 공유한다.

마찬가지로, 인플루언서 광고에 참여하려는 경우 목표 시장과 일치하는 시청자를 가진 인플루언서를 상호작용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본질적으로 광고 전략의 가장 비용 효율적인 절반일 수 있다.

거의 모든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에 가입하고 프로필을 만드는 것은 무료이며, 당신이 투자하기로 결심한 모든 유료 프로모션은 다른 광고 방식과 비교할 때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이다.캠페인 이면의 메트릭스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면 시간이 많이 걸리는 전면적인 조정 대신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약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목표는 경쟁사의 아이디어를 모방하거나 훔치는 것이 아닙니다. 어떤 두 회사의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도 같을 수 없다. 대신, 무엇이 그들을 위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그에 따라 개별 캠페인을 적응시키기 위해 어떤 결론을 도출할 수 있는지 결정하세요. 틱톡은 2021년 9월 10억 명의 고객을 확보하여 인터넷의 최신 소셜 미디어 달링이 되었다. 바이러스 동향 및 관심 영역 커뮤니티와 함께, 짧은 형식의 비디오 앱은 사용자들을 몇 시간 동안 스크롤하게 하는 초개인화된 알고리즘으로 알려져 있다.

대화하고, 시청자와 함께하고,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며, 권한을 홍보합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다른 광고 노력과 일치 http://sns-pro.net 할 때, 당신의 능력은 강조될 것이고 팔로워들은 당신만큼 많이 보일 것이다. 고객과 직접 연결할 수 있는 위치에 있으면 고객이 소중하게 여길 수 있는 관계가 형성되며, 이를 통해 귀하는 해당 과목에서 주목할 만한 인플루언서가 될 수 있습니다.수익성 있는 캠페인, 사용자 생성 콘텐츠로 작업하는 것, B2B를 위한 SMM을 포함한 우수한 SMM의 몇 가지 예를 살펴보자. 우리의 페이스북 메신저로, 당신은 메신저로 페이스북 캠페인 및 뉴스레터를 발송하고, 채팅 메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센드펄스로 페이스북 챗봇을 정리하고 출시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잠재 고객과 함께 일하는 방식에 따라 잠재 고객이 소규모 비즈니스를 인식하는 방식이 정의됩니다.오늘날 그것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링크드인, 구글+를 포함한 가장 중요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도움이 된다. 한번 봅시다. 소셜 미디어가 유용한 광고 장치이긴 하지만, 그것이 수익에 어느 정도 기여하고 있는지 정량화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어렵다. ROI는 광고 분석 가치를 데이터베이스 또는 CRM에 연락하고 광고 노력을 총 영업 활동에 직접 연결함으로써 측정할 수 있습니다. 스냅챗(Snapchat)은 2011년 스탠퍼드 대학교의 에반 슈피겔, 바비 머피, 레지 브라운이라는 세 명의 학생이 만든 메시지 및 영화 교환 유틸리티이다. 이 유틸리티는 고객이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없을 때까지 1~10초 동안 밖에 없는 사진을 보낼 수 있도록 처음 개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