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문화의 이름.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되는 모든 게임은 실제로 퍼즐 또는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릴 수 있다.

목표는 수익성 있는 움직임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조치를 위한 필수 조건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플레이어들은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플레이어는 매번 상대방을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 킥으로 골을 넣어야 매그넘바둑이 하는 것은 축구 규칙이 아니다.반면에, 레크리에이션에 있는 선수들은 그들의 차례대로 경기를 할 때 그들 자신의 시청자들을 구성할 수도 있다.

종종, 레크리에이션에 참여하는 아이들을 위한 오락의 절반은 누가 그들의 시청자의 일부이고 누가 참여자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무제한적인 놀이를 허용하는 반면 비디오 게임은 현재의 규칙과 함께 제공된다. 현대의 온라인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이용하여 플레이된다; 어떤 게임은 전용 쇼핑 패키지를 가지고 있는 반면, 어떤 게임은 웹 브라우저만 필요로 한다.

일부 단순한 브라우저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거의 하지 않는 비공식적인 게임 인구통계 팀에 매료된다.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비디오 게임이다. 컴퓨터는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위한 가상 영역을 만들 수 있다.

어떤 비디오 게임은 카드나 주사위 놀이와 같은 전형적인 스포츠 물체를 시뮬레이션하는 반면, 다른 게임들은 실제에 기반을 두거나 디자인에서 환상적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주사위 비디오 게임은 수많은 큐브를 그들의 중심 요소로 사용한다.

인기 있는 주사위 게임으로는 야흐치, 파클, 분코, 라이어스 주사위/페루도, 포커 큐브가 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과 같은 스타일이다; 크랩스 스포츠는 아마도 가장 유명한 예일 것이다, 비록 거짓말 다이스와 포커 다이스는 처음에 도박 비디오 게임으로 생각되었다.큐레이션되고 수량 제한이 있는 모든 출시 제품은 수집이 매우 용이하며 한 번에 인쇄됩니다. 당신이 할 수 있을 때 그것을 집어들고 돌아올 수 있는 몇 년 동안 그것을 즐기세요, #Forever Physical. NAT의 엔터프라이즈 레벨 옵션은 모든 업종의 대기업과 조직에 놀라운 실시간 3D 작업을 구성해야 하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Edward Martin An의 Unity HDRP에서 구성 가능한 자동차를 만드는 방법 내부에서는 자동차용 실시간 렌더링을 살펴봅니다. 멀티플레이어 프로바이더, 레크리에이션 운영, 소비자 구매 및 수익화를 위한 도구를 갖춘 단일 모듈식 플랫폼에서 스테이 스포츠를 구축하십시오.이 직접적이고 디지털적인 행사에서 동료 스포츠 개발자들과 함께 영감을 주고, 공부하고, 연결하는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내십시오. 이미지에 맞는 조건 구문을 만듭니다.구어 동사 만들기에 적용할 단어들을 클릭하세요. 가장 인기 있는 비공식 모바일 비디오 게임의 집입니다.철자를 연습하다.사진을 보고 비교해 보세요. 문장을 만들어 그림을 묘사하세요.사진이 공개되니까 단어나 문구를 맞춰보세요. 그림과 일치하도록 단어를 클릭하고 끕니다.단어를 클릭하고 질문을 만들어 보세요.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이 큐레이팅한 예술작품을 통해 14개의 상징적인 지역을 탐험하세요. BBC는 외부 웹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여가는 상호작용이든 놀이거리이다.샤레이드는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레크리에이션일 수 있으며, 캐치프레이즈, 터부, 픽토리얼, 비교 가능한 것과 같이 주어질 커뮤니케이션의 종류에 대한 서로 다른 규칙을 포함하는 수많은 산업 변형을 낳았다. 이 장르에는 승자, 패자, 패스워드, 25,000달러 피라미드와 유사한 레크리에이션 쇼가 많이 포함되어 있다.

체스와 바둑과 유사한 일부 비디오 게임은 완전히 결정론적이며, 그들의 관심사를 전략적인 요소에만 의존한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보통 완벽한 정보를 가진 것으로 묘사된다; 알려지지 않은 것은 레크리에이션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결과가 아니라 1초 상대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다. 한편, 어린이 비디오 게임은 캔디 랜드와 처츠 앤 래더스와 같은 비디오 게임은 거의 선택권이 없는 상태로 매우 운에 기반을 둔 경향이 있다.

Greg Costikyan과 같은 일부 정의에 따르면, 최종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어떤 선택도 없기 때문에 게임이 아닌 것으로 보인다. 잔디 비디오 게임은 잔디밭에서 할 수 있는 야외 게임으로, 일반적으로 스포츠 경기장보다 작은 잔디밭에서 할 수 있다.

많은 비디오 게임은 실용적인 능력을 개발하거나, 훈련의 한 형태로 기능하거나, 교육적, 시뮬레이션적, 심리적 역할을 수행하는데 도움을 준다. 멀티플레이어 스포츠는 공정한 상대나 팀이 될 수 있는 여러 게이머들의 스포츠이다. 독립 선수가 많은 경기는 선수들이 연맹을 친절하게 대하고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스포츠 개념을 사용하여 공식적으로 분석하기 어렵다. 여기서 게임이라는 용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