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를 위한 5초 트릭

그는 각 MLB 그룹의 최소 한 참가자에 대한 약물 사용 혐의를 포함했다. 전 상원 다수당 지도자인 조지 미첼은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에서 경기력 향상 약물의 사용을 분석하는 데 셀리그에 의하여 임명되었다. 이번 임명은 미국 의회의 영향력 있는 의원들이 MLB의 마약 정책과 셀리그 커미셔너의 효과와 정직성에 대해 각각 부정적인 피드백을 한 후 이루어졌다.이 규칙들은 1942년 시즌을 거의 취소해야 할 정도로 여행과 야간 비디오 게임을 제한했다. 1942년 1월 14일,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커미셔너 Kenesaw Mountain Landis는 미국 대통령 Franklin D에게 편지를 썼다. 루스벨트는 새로운 메인 리그 시즌의 시작을 위하여 희망에서 투쟁이 계속되는 동안 야구의 지속을 간청하였다. 1900년에서 1919년 사이의 간격은 보통 데드볼 기간으로 알려져 있다.

이 시기의 경기들은 저득점으로 경향이 있었고 전형적으로 월터 존슨, 사이 영, 크리스티 매슈슨, 모데카이 브라운과 그로버 클리블랜드 알렉산더와 비슷하게 투수들에 의하여 지배되었다.구단은 정규 경기를 몰수하는 대신 전체 경기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데, 이는 구단이 리그 우승을 위해 더 이상 활동하지 않을 때였다. 결과의 타당성을 의심케 하는 경기 진행을 억제하기 위해 공동의 노력이 이루어졌다. 1876년 4월 22일 토요일 내셔널 리그 내의 첫 레크리에이션은 전형적으로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의 시작으로 지목된다.필라델피아 필리스와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금요일 미닛메이드 파크에서 열리는 1차전을 앞두고 선수 명부에 중요한 변화를 줬다. 필리스의 유틸리티 플레이어들이 달튼 거스리를 두고 닉 매튼과 교체되었다. 1950년 이래 처음으로 폴 클래식의 두 선수 명단에 미국 태생의 흑인 선수가 없다.이 예보는 1915년 이후 처음으로 월드시리즈가 금요일에 개막할 때 90%의 비가 내릴 확률을 요구한다.

토론토 –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외야수 조지 스프링어는 이번 주에 오른쪽 팔꿈치에서 뼈의 가시를 제거하기 위한 수술을 받았다. 33세의 스프링어는 자신의 팔꿈치의 통증 때문에 7월에 올스타 경기를 건너뛰었고, 후에 8월에 10일 동안 결장했다. 휴스턴—그래미 후보에 오른 가수 에릭 버튼은 휴스턴과 필라델피아의 월드 시리즈 개막일인 금요일 밤 전에 스타 스팽글 배너에서 가사를 잘못 불렀다. 휴스턴—프램버 발데즈 월드 시리즈 데뷔는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에게 엄청난 충격이었다. 호르헤 솔러는 휴스턴에서 열린 마지막 해 개막전 3구째를 발데즈에게 좌익수 크로포드 박스스로 몰고 갔다.T모바일도 이번 포스트시즌에 홈런 한 방당 5천 달러, 많게는 50만 달러를 기부해 총 100만 달러를 기부할 예정이다. 궁극적으로, 메츠가 이 완전히 다른 영역들에 어떻게 접근하느냐는 가격 범위에 달려 있을 것이다. 과도한 로스터 이직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지만, 추가로 지출 여지를 어느 정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로스터 리소스는 현재 클럽의 2023년 급여를 $2억 3천 1백만, CBT 수량을 $2억 3천 8백만으로 고정하고 있지만, 드그롬의 결정과 스미스의 비입찰은 사실상 $4천만 달러를 감소시킬 것이다.애스트로스의 스타 호세 알투브는 “나는 이 선수들을 위해 준비가 안 된 것 같다”고 그의 그룹 선발과 구원 투수들에 대해 말했다. 한때 지배적인 마무리 투수가 깊은 플레이오프 주행을 위한 핵심이었다. 그는 아마도 가장 오래가고, 가장 운동적이며, 최고의 주자와 최고의 투척 선수일 것이다. 두 오른손잡이 모두 이번 달에 그들의 성공적인 커리어에 대한 새로운 장을 썼다.1969년 아메리칸 리그와 내셔널 리그는 모두 두 개의 확장 프랜차이즈를 추가했다. 아메리칸 리그는 시애틀 파일럿스와 캔자스시티 안전사이트 로열스를 추가했다. 내셔널 리그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외에 주요 캐나다 프랜차이즈인 몬트리올 엑스포스를 추가하였다. 2차전은 플레이오프 야구의 세부 사항이 일반적으로 기억에 남는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또 다른 경기였다. 소식통들은 금요일 그렉 브라운이 지난 10년 동안 엄청난 양의 회전율을 보였던 곳에서 회전문을 견지하며 컵스의 타격 코치로 복귀하지 않을 것이라고 더 애슬레틱에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