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동시에 많은 재산을 사재기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동시에 많은 속성을 저장하려고하지 않는 것입니다 하나를 시작하고 당신의 방법을 일하십시오 느린 속도로 일하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것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하는 것을 더 쉽게 할 것입니다

나는 약간의 심각한 자본을 만들고 싶었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들어갔다. 나는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고 매일 밤 피곤하게 집에 오는 것을 싫어했다. 글쎄, 나는 부동산을 발견했다. 나는 단 하나의 가족 거래를 시작했다. 그러나 잠시 후,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파산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나는 현금 흐름이 필요하고 나는 그것을 매우 빨리해야한다.

더 큰 물고기 후에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는 자산 달러로 가장 큰 현금 흐름과 수익을 제공한다.

당신의 재산의 크기와 함께 단위는 내가 어떤 종류의 거래에도 투자했던 시간과 돈에 대해 가장 큰 수익을 가져다 주었다.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미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주문하고, 2만 달러, 전통적인 20%를 내려놓는다. 당신은 매년 평균 3%의 가격 인상을 한다.

당신은 그것을 임대하여 공정한 현금 안정 흐름을 유지한다.

다시 말해,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담보 대출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단순하게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의 담보 대출에 대해 지불할 수 있는 것이 10년 이상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우리는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묘사하기에 그리 기본적이지 않다.

지금, 나는 세계에서 가장 저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 장자 사업 소유자의한 쌍의 밑에 나에게 놀라운 기회 기능을 준 것에 대해 RIM에게 청주하이테크밸리 매우 감사한다.

그러나 나는 일주일에 60-80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은 옷을 입는 것에 지쳤다.이 19 가지 원칙을 충족시키는 가정 기반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당신이 심사를 더 잘 할수록, 당신이 더 오래 할수록, 당신이 그것을 하든, 아니면 그것을 이해하기 위해 당신의 시장에 돈을 지불하든 고통스러울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더 많은 잠재적 거래만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을 상상해보라.

로버트 기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투자는 평균적으로 부를 쌓기 위해 시간, 돈, 인내심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선전되고 있다.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십대 대학생, 은퇴 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및 정규직으로 입사 한 정규 열심히 일하는 엄마와 아빠가 포함됩니다. 아니,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다음은 어디로 가는 거야? 음, 사랑은 투자 산업에 올 때 극도로 중요하다. 임대와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르는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다. 그리고 사람은 그것이 많은 수입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을 주의하지 않는다.

이 세미나는 심지어 당신이이 비용의 일부로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에 투자하는 필수적인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저렴한 가격의 세미나에서 모두 당신에게 무언가를 팔고 있다고 말할 때 그것을 직면하게하십시오.하지만 그들이 팔려고하는 많은 시간은 정말 긍정적 인 것들입니다.

여기에서 구매 및 판매 웹 사이트는 당신의 발을 얻을 것을 제안합니다 부동산 뮤추얼 펀드 또는 ETF에 투자, 주식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은 중개 계좌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인터넷에서 몇 초 안에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공제 브로커를 호출하지 않으면 인터넷에서 계정을 열어 검색 할인 브로커를 선택한 다음 TV, 신문 또는 온라인 세계에서 금융 뉴스를 고수하기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종종 매니저가 당신이 부동산 투자 수익이 높다는 것을 이해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잊는 비밀스러운 일이다. 부동산 투자는 위험하고 쉽다.

나는 이 목록이 내 눈에 주어진 지식을 제공하기를 바란다. 만약 당신이 이 책들로부터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아주 쇼가 멈추지 않기 위해서는 절대 이유가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실제로 집에 투자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모기지를 지불하거나 현금으로 광범위한 수입을 축적하는 것은 사람들이 자신을 과소 평가한다고 생각합니다!비현실적인 것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것을 하는 것보다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재산을 취득하는 것이 항상 당신의 돈에 관한 것은 아닙니다.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단지 usb 포트의 일부가되기 위해 투자자로서 당신의 통제하에 줄을 서게 될 것입니다!

금융 레버리지와 손쉬운 돈이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더하기 금융위기)은 작년이나 그 이후에 투자한 캣타워 부동산 가격을 폭락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