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이 아니라 받아들이는 데 집중하라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 승인은 모양과 외모에도 불구하고 신체를 좋아하는 스웨디시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신체가 종종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승인은 트랜스 개인에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신, 우리가 그들을 바라 볼 수있는 한 우리 몸을 보면서 단순히 깊게 숨을 쉬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우리 몸은 우리 몸이라고 고백하고 우리가 그들에 대해 수정해야 할 것을 믿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엘리트 개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신체 움직임의 힘을 가진 사람들과 연결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만약 어떤 연관성이 없다면, 어떤 매력도 없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축적되는 다른 사람들 대신에이 위치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복부와 허리 둘레에 지방을 모으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더 나쁩니다. 남성은 이 분류에 더 잘 맞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본 여성의 여성보다 엉덩이와 허벅지 주위에 지방을 모으는 경향이 있습니다.

무게를 다루고 구매해야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매우 비쌀뿐만 아니라 공간을 차지하고 일반적으로 먼지를 모으고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심각한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왜음, 당신이 체중 운동이나 미용 체조를 할 때, 당신은 한 번의 세션에서 힘과 심장 운동을하고 있습니다; 지구력을위한 심폐 소생술과 힘을위한 웨이트 트레이닝을하는 전형적인 방법에 비해; 따라서, 당신은 당신이하는 모든 운동과 함께 훌륭한 근육의 힘과 의미를 구축하는 것과 함께, 미친 듯이 몸뚱이를 태운다.

모래시계 성형체 : 모래시계 모양의 몸체의 주요 특징은 엉덩이와 가슴이 거의 같은 크기로 잘 정의된 허리가 가슴보다 작다는 것입니다. 가슴은 완전하고 다리는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그러므로 명심하십시오, 예, 당신의 몸은 스스로를 청소합니다 – 사실 세포를 가능한 한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하지만 때로는 너무 많은 독성 물질이 너무 많은 독소입니다!그리고 지금과 같은 세상은, 와우, 우리는 도처에 많은 독소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우리의 면역력을 떨어뜨리는 이 독소들, 건강 상태와 질병을 증가시키는 이 독소들, 당신은 당신의 영적인 선물을 지나치지만 그리스도의 영은 당신에게 주권적이고 열정적으로 당신이 가져야 할 선물을 제공한다.

왜냐하면 선물은 영적으로 선택되고 영적인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선물에 대해 자랑할 장소는 결코 없다. 모든 사람은 동일한 성령에 의해 수여되므로 모든 사람은 동등한 영예를 얻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눈에 띄지 만, 아무도 모든 은사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고려할 때, 그리스도의 몸의 이웃은 필요합니다.

우리의 몸이 전달하는 것을 신뢰하지 않을 때, 그것은 문제가 우리의 몸이 아니라 우리의 마음에서 나온다는 것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성의 몸은 유아를 낳기 위해 완벽하게 조율 된 일련의 사건을 수행하기 위해 훌륭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출생의 춤은 모든 여성에게 다양합니다. 그러나 춤이 어떻게 보이든, 마음이 몸을 지탱할 때, 아름다운 일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1980 년대와 90 년대에 바디 랩은 린넨 시트를 사용하여 시체를 덮었습니다. 신속하게, 린넨은 플라스틱 및 열 담요로 변경되었습니다. 바디 랩 처리의 생산과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고려할 때 바디 랩 서비스는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 즉시 내가 설정한 모든 지침을 따랐다. 나는 내 주에 상상력이 풍부한 작업 방해물을 설치했다. 나는 내 하루에 몸을 부러뜨렸다. 그리고 나는 훈련, 글쓰기, 웹사이트와 전혀 관련이 없는 몇 가지 사회 활동을 준비했다.

7) 체중 운동이 적절하게 이루어지면 엄청난 양의 천연 HGH 또는 인간 발달 호르몬 인 HGH가 더 큰 심혈관 지구력, 더 깊은 수면, 훨씬 더 나은 성적 효율성, 더 높은 근육 이득 및 더 두꺼운 피부와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받아들이고 여전히 무게를 떨어 뜨리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 했습니까? 그러나 걱정이나 판단에서 무게를 떨어 뜨리는 것은 사랑에서 무게를 떨어 뜨리는 것과 정반대입니다. 당신이 몸이 원하는 것을 먹고 천천히 소비 할 때, 실제로 음식을 경험하면, 당신은 덜 소비하고 자연스럽게 날씬해질 것이라는 것을 이해 했습니까? 외롭고, 화가 나고, 좌절할 때 얼굴을 감싸는 것은 당신의 몸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라. 그리고 당신의 몸이 생명과 다른 모든 것에 의해 먹이를 받고 있을 때, 당신의 몸은 음식이 유일한 만족의 원천이 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그렇게 많이 먹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체중을 한 발에서 다른 발로 2 ~ 3 분마다 한 번 이상 옮기지 마십시오. 누군가와 토론을하고 있다면 토론을 끝내고 싶다고 생각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