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 FOR YOUR BODY 몸을 위해

당신의 몸을 위해 떨어지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몸에 대해 좋아하는 중요한 것들은 무엇입니까? 그들에게 관심을 끌고, 그들에 대해 작곡하고, 그들에게 경의를 표하십시오. 당신의 몸이 당신이 원했던 방법을 생각하지 않았더라도, 그것은 당신의 폐가 호흡하고, 심장이 뛰고, 위장이 소화되고, 간이 혈액을 여과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몸이 얼마나 훌륭하게 움직이는지 주목하십시오. 당신의 태반이 얼마나 쉽게 삶을 지원하는지 관찰하십시오. 당신의 몸은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현실에서, 만약 그렇다면, 당신의 몸은 생명을 유지하는데 엄청나게 성공적이다.

내가 당신의 몸을 올바른 길로 인도하기 약 1주일 전에 당신의 청결을 준비하기 위해 이것은 알코올, 소금, 설탕, 감미료, 그리고 유제품을 포함한 동물 용품을 제거하는 것을 제안한다.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찾은 후에 당신은 자신에 대한 새로운 생각과 신념을 보여주기 위해 마음의 상태를 바꾸기 시작할 준비가되어 있으며, 자신에 대한 자신의 능력을 포착 할 때 자신의 신체에 대한 불리한 생각을 멈추고 더 나은 것으로 바꾸십시오 자신에게 친절하고 자신의 신체 이미지와 전반적인 건강 및 체력 수준을 향상시키기위한 행동을 취하고 있음을 알고

만약 당신이 엘리트 사람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바디랭귀지의 힘을 가진 개인들과 연결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만약 어떤 연관성이 없다면, 어떤 관광 명소도 없기 때문이다.

체중 운동보다 부상 리프팅 웨이트의 위험이 훨씬 큽니다. 나는 실제로 만성 부상을 입지 않은 주요 리프터를 아직 완수하지 못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관절이나 힘줄과 관련이 있습니다. 나는 실제로 심한 부상을 입은 체중 운동가를 실제로 완수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배의 몸 모양입니다 허벅지 및 / 또는 엉덩이가 몸의 가장 넓은 부분이라면, 당신은이 신체 유형입니다 생일 맞는 퍼레이드는 이것을 확인하는 데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것을 이해하고 당신이 시도한 데님의 모든 쌍은 이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상표는 당신이 배의 체격이고 데님을 찾으러 가야하기 때문에 환영 카드를 만듭니다 배의 몸 모양, 번호 하나 목표는 엉덩이와 허벅지 위치를 줄이고 당신의 놀라운 얼굴을 향해 위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당신이 일관되게, 신속하고, 효율적이며, 체중 운동을하면 몇 년 동안 당신을 피할 수있는 찢어지고, 날씬하고, 아름답고, 운동적인 모습을 갖게 될 것입니다. Havi Brooks는 The Book of You라는 사이트에 멋진 기사를 썼습니다.이 책은 이러한 종류의 것들을 발견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그녀의 기사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 스웨디시 그리고 당신이 당신에 대해 알아내려고 시도하는 중요한 것들 그래서, 당신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당신의 책을 체크 아웃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천체에 살고 있는 것이 어떻게 보일지 상상할 수 있는가? 당신은 현재 당신이 지금 당신의 아스트랄 몸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그 감각을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당신은 당신의 천체가 당신이라는 사실 때문에 당신의 육체적 인 유형으로 사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나는 그 사람에 대해 조금 더 논의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5) 전반적인 다재다능 함과 통제 당신은 체중 운동을 상대적으로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점차적으로 당신의 운동을 인간적으로 가능한한 힘들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힘들고 가장 성취감있는 것들 당신은 매일 20 ~ 30 분 동안 이것을 하고 당신은 매력적으로 근육이 있고, 뚱뚱하지 않고, 체력이 좋은 장치가 될 것입니다.

먼저 마지막 걱정부터 시작해보자. 어떻게 하면 아스트랄체를 볼 수 있을까? 아스트랄 거울이 있지만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아스트랄 몸을 볼 수있는 하나를 활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현실에서, 당신의 아스트랄 시력은 당신의 천구의 안구에 제한되지 않습니다 당신의 비전 감각은 아스트랄 예측 때 당신의 아스트랄 몸의 영역의 어디에서나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천체의 형태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밖에서 자신을 보는 것만으로 당신의 천체의 형태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렇게하기 위해 천체 예측해야합니다

그것은 전체 시스템이 완전히 기본적이지만 무자비하고 효율적입니다!얼마나 어렵고 효율적 일 수 있는지 의심 스럽다면 15 분 동안 시도하고 세트 사이에 휴식을 취하지 않도록하십시오!당신의 심장, 폐, 그리고 몸의 모든 근육, 힘줄, 인대가 작동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의 인생에서 이전과는 전혀 다른 것 같다!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가장 큰 힘과 내구성을 만드는 정확한 시간입니다 – 당신의 몸이 장벽을 통해 압박 할 때, 결코 전에와 같이; 당신이 그것을 성장할 이유를 줄 때, 이전과 같이!

저항 훈련은 또한이 신체 유형의 여성이 일반적으로 취약한 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근육과 골밀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성은 마찬가지로 수영을 운동으로 사용하여 그러한 곡선을 세울 수 있습니다

당신 차크라가 뭔지 알아요? 그것들은 당신의 미묘한 에너지의 중심이다. 당신은 이 에너지를 이리저리 움직일 수 있고 당신의 신체 부위에 집중한다면 그것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