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하지 않는 SNS 마케팅 방법

그의 앱은 필터, 음악, 그리고 고객들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창의적일 수 있도록 하는 수정 기능과 유사한, 많은 인터랙티브 옵션들로 인해 눈에 띈다. 특정 니체 내의 마케터이므로 이러한 인플루언서를 사용하여 기존 고객에게 제품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핀터레스트는 사용자가 원하는 니치 내에서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때문에 인플루언서들은 IHOP에서 핫케이크처럼 플랫폼으로 몰려든다. 물론 Snapchat은 다른 플랫폼보다 창의력이 조금 더 필요합니다.이 도구들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완벽한 조합을 찾기 위해 수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게시물을 주로 기반으로 전환을 측정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사실상 모든 비즈니스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충성 고객 기반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구매자 만족도와 모델 충성도가 일반적으로 함께 간다는 점을 고려하면, 소비자와 상호작용을 하고 소비자와 유대감을 형성하기 시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단지 당신의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고 홍보하는 데만 국한되지 않는다 오피 . 고객은 이러한 플랫폼을 비즈니스와 즉시 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 채널로 보고 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는 본질적으로 모든 브랜드 중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으로 여겨진다.많은 소셜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지만, 기업들이 그것들을 모두 사용하는 것은 말이 되지 않을 것이다. 조직은 시청자를 알고 자신의 인구 통계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을 선택해야 합니다. 버퍼는 소셜 미디어 광고를 사용하여 블로그 게시물을 광고하고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간다. 소셜 미디어 광고를 개발할 여분의 자금이 있을 때,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공간은 소셜 미디어 광고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당신이 당신을 팔로우하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해준다.따라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에 대한 참여를 증가시킬 수 있다.

단순히 일관성을 유지하고 시청자에게 매력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를 게시함으로써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의 웹 페이지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의 비즈니스는 이러한 고객 습관을 활용하고 싶을 수 있으며, 이는 몇 가지 주요 단서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다 효과적인 속도로 목표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플랫폼을 사용해야 합니다.스냅챗은 2011년 스탠포드 대학의 에반 슈피겔, 바비 머피, 레지 브라운이라는 이름의 세 명의 대학생에 의해 만들어진 인기 있는 메시지 및 영화 교환 애플리케이션이다. 이 유틸리티는 고객이 메시지를 앞뒤로 주고받을 수 있도록 처음 개발되었으며, 1-10초 후에나 얻을 수 있는 사진을 추가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소셜 미디어 회원들에게 즉각적인 히트를 쳤고 현재 매일 1억 5,800만 명의 사람들이 스냅챗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Snapchat 사용자는 하루에 약 18개의 인스턴스를 여는 것으로 추정되며, 이는 고객이 하루에 약 25-30분 동안 앱에 있음을 시사한다.

여러분의 팔로워와 잠재 고객에게 피드백, 질문, 추천 또는 피드백을 없앨 수 있는 선택권을 부여하세요. 또한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모든 채널의 게시물을 한 번에 조기에 예약할 수 있으며 전체 콘텐츠 자료 평가를 통해 ROI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채널 중 하나에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세요. 소셜 미디어 그룹은 구매자의 심리를 이해한다는 측면에서 단 하나의 이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통찰력은 단순히 광고 기법을 알리는 것 이상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경우 소셜 미디어 또는 그룹 관리자가 제공되고 제출하는 경우 제품 질문이나 고려 사항에 대해 답변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당신의 콘텐츠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홍보할 사람들의 진정한 이웃을 만들고자 한다.

특정 시간 내에 추가 또는 잘못 배치한 팔로워 또는 참여율을 기준으로 이 값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 디지털 마케팅 성공을 위한 처방은 아니며, 단지 당신이 뮤즈를 깔도록 돕는 틀일 뿐이다. 가장 먼저, 여러분은 이 모든 기둥들이 어떻게 연관되어 있는지 이해하고 서로에게 정보를 줄 수 있게 되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현명한 선택을 하고 소셜 미디어 전략을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당사는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에 접근하는 방법에 대한 팁과 이를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 및 팁을 알려드리기 위해 이 가이드를 마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