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을 뒤흔들 수 있는 0 SNS 마케팅

케피오스의 분석에 따르면 네 개가 있다.

2022년 4월 전 세계 소셜 미디어 고객 650억 명, 이는 전 세계 인구의 58.7%에 해당한다.

농담을 게시하는 것이 어색하다면 텍스트 비디오 게임, 질문 또는 도전과 유사한 다른 재미있는 콘텐츠 코덱으로 농담을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다음은 Asos에서 영감을 얻은 내용입니다. 이 회사는 마인드 티저를 게시하고 100개 이상의 의견을 받았습니다. 음성에서 차지하는 사회적 점유율 — 상대와 비교하여 개인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얼마나 많이 이야기했는지 보여줍니다. 각 소셜 미디어 채널에 있는 좋아요, 공유, 댓글 통계 외에도, 당신은 그것들을 몇 가지 매우 복잡한 측정 기준과 결합하여 전체 이야기를 얻을 수 있다.

강력한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은 당신의 모델, 상품 및 동료에 대한 대화를 만들어 낼 것이다. 그들은 단순히 EA Play에서 고려된 비디오 게임 중 하나를 제공하기 오피가이드 위해 트위터에 올렸다. 이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그들의 제품에 대한 엄청난 양의 피드백을 얻었다.단일 게시 공유는 브랜드 홍보를 기하급수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은 조직에 태그를 붙이거나 말하지 않고 모델, 서비스 또는 제품에 집중할 수 있다.

Brandwatch, NetBase Quid 및 Sprinklr과 같이 대화 상자에 연결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얻을 수 있는 여러 소셜 미디어 청취 도구가 있습니다. 구글 알림에 해당하는 무료 도구는 기업인들에게 회사가 언급될 때 이를 알릴 수도 있다.

얻을 수 있는 많은 소셜 플랫폼이 있지만, 회사들이 그것들을 모두 사용하는 것은 말이 되지 않을 것이다. 조직은 시청자를 알고 인구 통계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을 선택해야 합니다.만약 그들이 모두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명시적으로 홍보하고 있다면, 그것은 그것들을 꺼버릴 것이다. 차별점은 당신의 행동을 타겟으로 유지하는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회사를 운영하면서 너무 많은 고려를 받지 않고 실행할 수 있는 과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는 모델 인지도를 높이는 데 특히 도움이 된다. Hootsuite에 따르면, 온라인 브랜드 발견의 52%가 공공 소셜 피드에서 발생한다.

그러나 모든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단일 플랫폼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회사가 다른 종류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보다 Facebook을 선택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다. 여러분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일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들이 그들의 팔로워들을 여러분의 소셜 웹사이트로 안내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그러나, 당신은 물론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도착했을 때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트윗은 텍스트, 해시태그, 사진, 비디오, 애니메이션 GIF, 이모지 또는 제품 웹 사이트 및 기타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대한 하이퍼링크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트위터는 기업들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다.

일부 기업은 연중무휴 지원을 받고 신속하게 응답하여 모델 충성도와 평가를 개선합니다. 목표 시장이 누구인지, 그들이 무엇을 신경쓰고 있는지, 그들이 회사 서비스나 제품을 필요로 하는 이유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고객에 대한 데이터가 풍부하기 때문에 이 열차는 실질적인 시장 분석 프로젝트 없이 수행될 수 있다.

인구통계학적 데이터를 알고 소셜 채널을 따르는 사람이 누구인지 아는 것은 좋은 출발점이다.문자메시지(SMS) 대체재로 시작한 왓츠앱은 이제 문자, 사진, 영화, 서류, 배치 등 다양한 매체를 음성통화 못지않게 멋지게 송수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왓츠앱 메시지와 통화는 종단 간 암호화로 보호되며, 이는 왓츠앱을 포함한 어떤 제3자도 이를 읽거나 들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왓츠앱은 180여 개국에 10억 명의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개인화된 프로모션 메시지를 개별 고객에게 발송하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