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높은 볼륨, 과도한 커미션 (… 및 높은 경쟁). 금융 제휴 응용 프로그램 또는 SaaS 제휴 응용 프로그램이 각각 좋은 예입니다. 제휴 웹 사이트에 영화를 삽입하는 것도 전환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총 초보자라면 웹 로그로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지속 가능한 기업을 만들기 위해 전력을 다할 필요는 없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좋은 부분은 첫날부터 9-5 수입을 보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시청자를 끌어 들이고 그들과 관계를 구축하는 가장 좋은 전략 중 하나를 활용해야합니다. 귀하의 접근 방식이 무엇이든,이 기사의 단계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여정을 오랜 기간 동안 훨씬 더 간단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동료 프로그램을 어떻게 실행할지 결정하십시오 (예 : 블로그 또는 유료 광고).

어떤 “정규직”직업은 돈을 벌기 위해 직장에 있어야하지만, 제휴 순 마케팅은 잠자는 동안 소득을 창출 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캠페인에 초기 시간을 투자하면 고객이 다음 날과 몇 주 동안 제품을 구매할 때 그 시간에 꾸준한 수익을 기록하게됩니다. 당신이 노트북 앞에 있지 않을 때에도, 당신의 광고 능력은 당신에게 꾸준한 수입의 순환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공급 업체는 낙하산 사업을 시작한 전자 상거래 서비스 제공 업체일 수 있으며 제휴 웹 사이트에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함으로써 새 오피가이드 로운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자합니다. 또는 판매자는 계열사를 활용하여 광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SaaS 회사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이어트 회사 나 스킨 케어 제품과 마찬가지로 고객은 제품 자체를 테스트하고 인증한 사실을 알지 못하면 제휴사를 신뢰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ffilimate는 모든 제휴 커미션을 한 곳에 집계하고, 그 후에 게시하는 모든 게시에서 제휴 수익을 극대화해야 하는 부족한 속성 데이터를 제공한다.

Affilimate 대시보드를 사용하면 제휴사 웹 마케팅 콘텐츠 자료의 성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의 충고는 또한 그 도구가 어떻게 나를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한 고상한 주장과 함께 나왔다. 당신은 당신이 그 제품에 정말로 도움을 준 사람에 대한 믿음을 잃는다. 하지만 나는 전에도 이 일의 정반대의 결말을 본 적이 있어. 이름이나 제품에 이름을 붙이지는 않겠지만, 내가 어떤 보장, 결실을 맺지 못한 보장과 함께 제공되는 유익한 제품이었다고 간단히 말해두자. 내가 상품을 옹호할 때, 나는 항상 그 상품이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에 대해 매우 정직하다.

이것은 더 큰 것을 남기고, mille 당 가격의 경우 광고주에게 완전한 위험과 손실을줍니다.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려는 시도를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웹 사이트에서 모션을 취하십시오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이 웹 사이트의 소유자가 아니더라도, 당신은 그에 따라 방문자를 지시하고 모니터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대신, 광고를 만들기 위해 계정을 설정해야합니다.이 광고는 Google 광고, Facebook 광고 및 청중에게 의존하는 Bing 광고를 사용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그 제품을 알려진 양으로 만들고, 시청자들이 그것을 위해 쇼핑하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든다. 청중들에게 제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를 정확하게 보여줌으로써, 그들은 제품을 사용하는 자신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될 것이다. 이런 작은 것들이 곧 청중과 더 깊은 관계를 맺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RAOK는 무작위적인 친절 행위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고 있으며, 그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일 중 하나로 여겨진다.

그들과 공동으로 판매에 참여하는 것은 이상적인 일치의 결과로서 쉬운 피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하이퍼링크나 특정 문제에 대해 트위터를 한 재고 개인들을 제공할 것이다. YouTube에 가서 샌드캐슬 만들기를 찾으면 1000 개의 결과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개념들을 만들어내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하겠다. 예를 들어, ryrob.com의 Ryan Robinson은 매달 5개의 중간 수치를 만든다. 목표 시장이 상인, 높은 순 가치의 사람들, 자금 조달에 흥분한 사람들, 재무 고문 또는 자산 관리자로 구성되어 있다면이 프로그램은 당신을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