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의 회사가 컨퍼런스나 거대한 행사를 주최한다면, 기회 비디오는 이러한 행사들을 포착하는 좋은 방법이다. 귀사의 고유한 역량을 강조하면서 기업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의 신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여러분의 현재 고객들에게 여러분의 회사가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어떻게 도움을 주었는지 YouText 공유하도록 설득하는 것입니다. 중소기업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목표 시장에 대한 믿음을 얻고 싶다면 구매자 추천서를 발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표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싶다면 블로그를 운영하는 비디오를 활용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개요 보고서에는 몇 가지 주요 성능 메트릭, 참여 메트릭, 인구 통계, 방문자 소스 및 인기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유튜브 채널에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흥미로운 컨텐츠 자료를 만들어 웹 최적화에 최적화하고 완전히 다른 플랫폼 간에 공유했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성공을 가늠해 볼 때입니다.뛰어난 콘텐츠 소재 기술 외에도 유튜브 채널이나 회사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를 추가로 발굴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업로드한 후, 버즈 수모를 통해 콘텐츠 자료의 효율성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는 한 달에 228억 방문으로 구글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방문하는 사이트가 됐기 때문에 요즘 기업들에게 많은 장점을 전달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그 플랫폼은 유명한 오락 채널일 뿐만 아니라 강력한 광고 소프트웨어이며, 회사들은 홍보를 위한 유튜브 채널을 개발할 수 있다.
유튜브 채널은 새로운 지역에서 더 많은 뷰를 얻고, 제품 또는 조직을 홍보하며, 대규모 고객 기반을 구축하고, 브랜드의 판매량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른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과 달리, 유튜브는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독점적으로 호스팅한다.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이를 효율적으로 구성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면 이미 절반의 판매가 이뤄진 셈이다. IMPACT에서는 고객이 매주 최소 2개의 비디오를 일정한 시간과 날짜에 공개하는 것으로 시작할 것을 권장합니다. 시청자들이 이것이 훌륭한 비디오라고 생각했다면, 그들은 그것을 “좋아요”하거나 “엄지세요”할 수 있다.
이것은 종종 비디오 콘텐츠가 시청자가 보고 싶어하는 것과 동등하다는 것에 동의하는 표시이다. 귀사의 고객은 귀사의 기업, 상품 또는 전문 분야에 대해 질문을 받고 있으며, YouTube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귀사를 포지셔닝하고 있습니다. 매력적이고 꼭 봐야 할 타이틀의 가격 홍보로 고품질의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쉬운 대응은 앞으로 몇 달 동안 브랜드와 고객 관계를 공고히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청자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본 후에 발언하도록 격려하는 것은 좋은 팔로잉이다. 이를 통해 귀사와 목표 고객 사이에 가치 있는 상호 작용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제출하는 시간과 방법을 지정하는 내용 자료 스케줄을 작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의 유튜브 시청자들은 당신이 새로운 영화를 시작하기를 기대할 수 있을 때 익숙해질 것이다. 마지막으로 YouTube 채널에 “관리자” 또는 관리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