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계열사들이 당신을 위해 광고를 하도록 함으로써 당신의 작은 사업에 관심을 기울일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제휴사에게 자신의 추천에 대한 지불로 매장 보상 카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제휴 파트너를 찾고 ShareASale을 통해 상호 유용 할 수있는 지속적인 관계를 육성하십시오. 이 플랫폼은 제휴 웹 마케팅을 통해 수입을 얻으려는 소매 업체 및 파트너의 집중적인 커뮤니티를 제공합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신생 기업이 동료 프로그램을 성장시키기 위한 접근 방식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오피가이드 주요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단 고유한 세그먼트와 플랫폼을 가질 수 있다면, 연구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부착하십시오. 그런 다음 고품질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 제휴 제품을 홍보하고 사이트 방문자 소스를 다양 화하여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합니다. 마지막으로, 제휴 캠페인을 모니터링하고 테스트를 실행하여 최적화하십시오.
이런 의미에서 제휴사가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만큼 빨리 돈을 벌 수 있다는 근거는 공급 또는 수동적인 수익입니다. 이런 종류의 광고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배너 광고를 클릭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대신 팔로어가 실제로 필요로하는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자신의 영향을 사용합니다. 청중들에게 이런 종류의 신뢰를 쌓는 데는 시간이 더 걸리지만, 지속 가능한 사업을 구축하는 데는 필요하다. 관련 제휴 마케팅은 추가 제휴 수입을 창출 할 수 있지만 이전에 시도한 적이없는 것을 홍보 할 위험이 있습니다. 최악의 서비스나 제품이 될 수도 있고, 당신은 알지도 못할 것이다.
2003년에 그는 미시 워드와 함께 유람선에서 제휴 서밋을 만들었고, 현재 그들은 가장 훌륭한 제휴 마케팅 행사 기업 중 하나이다. Pat Flynn은 직장에서 해고된 후 2008년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LEED 블로그에서 추가 작업을 하기로 결정하고 곧 자신의 웹 사이트에 수익을 올렸습니다. 우리는 아웃그로우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9개의 제휴 기업가들의 목록과 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그들의 여정을 정리했다. 광고를 적절하게 목표로 삼는 것이 브랜드 자체가 제품 홍보에 대한 책임을 포기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때로는 케이크 팬을 제조하는 서비스 제공 업체가 베이킹에 대해 글을 쓰는 제휴사와 연결하여 제휴사의 시청자 앞에서 제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결국 정직한 수입을 창출하는 웹 사이트를 구성하는 방법입니다. 전자 메일 목록을 작성하려면 사이트의 독자가 등록하도록 설득해야 합니다. 주요 검색 엔진에서이 페이지를 더 크게 밀기 위해 기술적인 것들을 처리합니다. SEOis는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과 Google과 같은 야후에서 과도한 순위를 매기도록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관행입니다.
Hotmart의 지불 시스템은 디지털 제품 시장의 모든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수백 건의 거래를 동시에 고효율로 마무리했습니다. 인수를 완료하고 싶은 충동을 느낀다면, 그것은 훌륭한 신호다. 총매출 웹페이지가 제 기능을 다했다는 뜻이고, 단순히 제휴사로 홍보할 수 있도록 상품이 좋은 대안이라는 뜻이다.
얼마나 많은 완전히 다른 웹 사이트가이 콘텐츠에 연결되어 있는지 보여줍니다. 일반적인 규칙으로, 더 많은 웹사이트가 당신에게 링크될수록, 당신은 구글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된다. 제휴 광고는 두 가지 형태의 광고가 세 번째 이벤트를 사용하여 소매 업체에 총 판매를 유도하기 때문에 종종 추천 광고와 혼동됩니다. 약관을 읽고 제휴 프로그램을 신청하십시오.
청중과 진정한 관계를 맺고 있는 제작자는 중요한 수단으로 자신의 사진을 홍보하기 위해 제조업체가 선호해야 합니다. 브랜드는 청중의 믿음을 사용하여 진정성과 성실성을 상징하는 제작자를 찾고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항상 최고의 인기를 얻지 못했지만 약간의 상쾌함으로 윈 – 윈 비즈니스 마네킹은 제조업체와 게시자 모두에게 약속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이것을 수동으로 하는 것을 포기할 수 있고, Affilimate와 같은 온라인 마케팅 도구를 사용하여 이 과정을 완전히 자동화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이전 및 현재 제휴사 실적에서 얻은 통찰력을 활용하여 최적화를 위해 허용 가능한 조치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관리자 계정을 만들고 광고 팀에 특정 역할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실제 시간에 정확하고 정확한 지식을 전달하는 기기로 성능을 측정합니다. 모든 채널에서 캠페인을 모니터링하여 최적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