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와 관련된 개인 데이터를 EEA 외부의 위치로 전환하는 것은 데이터 안전법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특히, 적절한 결정을 받지 못한 지역으로의 이러한 이전은 유럽 집행위원회의 모델 계약 조항을 사용하여 합법적으로만 이루어집니다. 더 많은 정보와 모델 계약 조항의 사본은 유럽 집행위원회 (European Commission)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프로그램 파트너가 변경 될 수 있으므로, 프로그램 파트너의 최신 기록은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수여하려면 키 Fob 번호를 프로그램 파트너에게 알려야합니다. 2.12 Money Back Vouchers는 SuperValu 및 Program Partners와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아일랜드 공화국의 SuperValu 매장에 참여할 때 자격을 갖춘 구매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수할 때 Money Back Voucher와 동일한 일련 번호가 있는 Key Fobs를 제공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왜 플립카트에서 쇼핑을 해야 하는지 궁금하다면, 좋게도, 아래는 당신의 질문에 답할 것이다. 귀하가 도착하면 식료품 여행을 계획하고 매주 재정적 인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제품을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We는 귀하와 관련된 개인 정보를 유럽 경제 지역 (EEA) 외부의 휴가 장소로 전송 및 / 또는 저장할 수 있습니다.
Goto Mall은 주로 여성 의류, 패션 액세서리, 인테리어 제품, 꽃 및 다양한 유혹 품목을 특징으로합니다. 그 쇼핑몰은 깊이 있는 합성 꽃 시장을 가지고 있는데, 스타일이나 내부 디자인에 흥분한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상가는 트렌디한 카페와 먹거리가 많은 파밀레 스테이션, 신세계백화점 등과 연결돼 하루 종일 구매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지하 구매 쇼핑몰은 개인이 예산에 흠집을 내지 않는 상점에서 가장 최근의 개발 상황을 한눈에 볼 수있는 곳입니다.
근무 시간이 불규칙한 이들에게 플립카트는 가장 좋은 내기다. 3.27 모든 상점이 온라인 공급 서비스에 참여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아마도 당신의 네이티브 스토어가 당신의 공간을 위한 배달 소매상이 아닐 것이다.
우리는 결코 원치 않는 의사소통 수단으로 당신의 안전한 개인 정보나 계좌 정보를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귀하의 개인 정보 및 계정 지식을 안전하게 유지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지 않을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특정 세 번째 이벤트와 함께 eShops, Digital Advertising에 해당하는 상품과 공급자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회사는 때때로 귀하의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자체 광고 및 추적 기능을 위해 귀하로부터 개인 데이터를 즉시 수집 할 수 있으며 귀하가 당사 웹 사이트에서 제공 한 개인 데이터에서이를 취득 할 수 있습니다. 아래 표에는 적절한 합법적 인 기초 외에도 귀하의 개인 지식을 처리하는 주요 목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결제는 선택과 배송 사이에 매장에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지불은 매장에서 허용되는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로만 허용됩니다. 3.22 합의된 공급 간격을 통해 언제든지 배달이 이루어질 것이다.
이러한 맥락에서이 개인 데이터는 우리를 위해 일하는 EEA 외부에서 일하는 직원 또는 확실히 우리의 공급 업체 중 하나를 위해 처리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합법적 인 이익을 위해 필요한 경우 고객 또는 다른 사람들의 권리, 재산 또는 안전을 보호합니다. 여기에는 사기 안전 및 신용 점수 위험 할인을 목적으로 다른 회사 및 조직과 정보를 교환하는 것이 포함되며 관련 개인 정보 보호 법률 지침을 준수하게 되어 기니다. 우리는 구매자 행동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높이고 우리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개선 할 수 있도록 구매자 팀과 관련된 정보를 사용하고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주로 승인되거나 동등하게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자동화된 선택에만 근거하여 전화를받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선택이 계약에 중요하거나 법률에 의해 승인되거 성인용품 나 귀하의 구체적인 동의가있는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른 고객들은 윈도우 구매를 나중에 구매하기 위한 계획 연습의 절반으로 사용한다.
19 세기 후반에 상점들은한 종류의 우수한 제품을 판매하는 단일 기능 상점에서 다양한 상품이 판매된 부문 소매 업체로 전환되었습니다. 19 세기의 산업 혁명에 힘 입어 경제 발전이 꾸준히 확대됨에 따라 번영하는 부르주아 중산층은 측정과 부를 키웠다. 이 도시화된 사회 집단은 이 기간의 소매 혁명의 출현을 위한 촉매제였습니다. 18 세기가 진행됨에 따라 모든 종류의 제품과 제조품이 도시 중급 및 상급 과정에 꾸준히 제공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