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비밀

통합적 관계 구축이 효율적인 제휴 웹 마케팅에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구조 무역에서 다른 사람들이 LEED 시험을 옮기는 것을 돕기 위해 Green Exam Academy를 건설하면서 제휴 마케팅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돈을 벌고 있는지 깨달았습니다. 우리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팁,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성공하기위한 최고의 팁 및 훨씬 더 많은 것들을 다루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팁을 따르면 시간이 걸리고이 게시물에서 배우는 모든 것을 통해 제휴 마케팅을 통해 가능한 한 빨리 일이 발생할 수있는 가장 좋은 기회 중 하나를 자신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유튜브를 통해 웹사이트도 없이 수익을 창출하는 많은 창녀들을 알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이 성숙함에 따라, 많은 제휴 가맹점들은 제휴사들의 스팸 발송을 금지하기 위해 그들의 조건과 상황을 개선했다. 제휴 광고는 다단계 마케팅이라고도 불리는 커뮤니티 광고와 겹칩니다. 다단계는 기업이 유통업체의 전혀 다른 계층에 제공하는 서로 다른 수준의 보상을 말한다.

MLM 제도는 본질적으로 불법이 아니지만 모집 수수료 및 관련 수입이 실제 상품 및 회사의 판매를 초과할 때 불법으로 판명됩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MLM 스킴은 피라미드 스킴 및 폰지 스킴과 중복된다.

당신이 이해하고, 가능하다면, 당신이 광고하기 위해 제안하는 디지털 제품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방법은 청중들에게 당신이 실제로 그들의 자금을 가치있게 만드는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다.

이제 당신은 단순히 계열사가 무엇이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이 시장에서 시작하기를 기다릴 수 없다고 장담합니다. Hotmart의 판매 웹 페이지는 해당 제품에 대해 답변할 수 있는 특정 사람, 즉 제작자가 만듭니다. 따라서 한 페이지에 모든 상품을 혼합하려면 개인 웹 사이트를 만들어야합니다. 그 후, 하나 이상의 제품을 선택하고 각각의 고려 된 제품에 대해 {Promote}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제품과 제휴하십시오.

그러나 청중과 함께 더 많은 신뢰를 구축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접근 방식으로 다루는 경우 하늘은 제한적입니다. 내 300달러짜리 실수에서 알게 된 것처럼, 하이퍼링크가 당신을 위해 모든 일을 해주길 바라면서 그냥 저 위에 하이퍼링크를 던져버리면…… 글쎄, 그렇지 않을 거야. 당신이 봉사한 사람들 중에는 당신에게 돈을 다시 지불할 방법을 찾고 있는 사람들이 총판모집 있다.

그리고 당신이 진실하고 시청자들에게 값을 매길 수 없는 방식으로 봉사한다면, 그들은 대개 당신을 다시 도울 수 있는 기회에 뛰어들 것이다. 대부분의 시청자는 Bluehost에서 엄청난 경험을하고 있지만 문제가 변경되기를 원한다면주의를 기울이고 준비해야합니다. 지금 당장은 블루호스트를 파는 게 정말 편해요. 특히 고객 지원 담당자가 있다는 걸 이해하면 일이 잘못될 때 사람들을 보낼 수 있어요.

세포라의 어소시에이츠 프로그램은 모든 총 매출에 대해 5%의 수수료를 제공하는데, 이는 울타와 대부분의 온라인 소매상들의 수수료보다 더 크다. 대부분의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Sephora는 홍보 배너 및 다양한 창의적인 자산에 대한 동료 항목을 제공하며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제휴 광고는 확실히 귀하의 블로그를 수익 창출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특히 서비스 나 제품을 홍보하지 않을 때.

성능 지표와 실행 가능한 통찰력, 그리고 사기 파트너를 결정하고 차단하는 도구에 대한 즉각적인 입력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독특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용자 정의 모니터링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프리랜서 회사들이 선호하는 시장인 Fiverr는 완전히 다른 몇 가지 제휴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데, 이는 청중들에게 판매하기에 아주 적합할 수 있다.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통해 즉시 연결하는 것이 아니라,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개인들을 미리 참여시키고, 신뢰를 얻고, 제품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제시할 수 있는 자원이다. 그것이 디지털 제품이라면, 구매의 개입 시간에 시작하고 완전한 과정을 통해 사람들을 산책하십시오. 물리적인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면 언박싱 비디오를 고려해보자. 이러한 서비스 또는 제품을 시청자에게 판매하는 데 얼마나 성공적일 수 있습니까? 제휴 서비스 또는 제품을 판매할 때마다 얻는 수수료 비율입니다. 보시다시피, 나는 지금까지 10 년 전에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잘 수행했습니다.하지만 그 시간에 도달하기 위해 많은 시간과 번거로운 작업이 필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