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5 가지 기술

첫째, 선택된 고통, 문제, 문제 또는 목표가 있는 목표 시장을 설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많은 회사들이 정말 공격적으로 투구를 하는데, 이것은 역효과를 내고 사람들을 불편하게 하거나 심지어 악화시킬 수도 있다.

한 끝에는 파이프 라인에 들어오는 트래픽이 있고 다른 끝에는 파이프 라인의 “출구”끝이 판매 또는 변환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에게만 제한된 시간 동안 할인된 가격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사회적 증거는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이 하는 일에 끌릴 것이라는 개념이다.

심층적인 가격 책정 계 오피 층과 함께, 그들은 동료들이 그들의 깔때기에 있는 최대 수의 결과를 끌어들이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많은 납 자석과 온라인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제휴사는 6가지 요금제와 온보딩 자료를 모두 활용해 신규 사용자를 변화시킬 수 있다.

Sendinblue는 전자 메일 마케팅, SMS, 채팅, 광고 자동화, CRM 및 추가 기능을 통해 회사가 고객과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올인원 디지털 광고 플랫폼입니다. 이 사용자 친화적 인 소프트웨어는 전 세계적으로 170 만 명이 넘는 사용자들에게 빠르게 인정 받고 있습니다.

지불 전략은 다르며 일반적으로 PayPal, 금융 기관 송금 및 수표가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ryrob.com의 Ryan Robinson은 매달 5개의 중간 수치를 만든다. 목표 시장이 상인, 높은 순 가치 개인, 투자에 흥분한 개인, 통화 고문 또는 자산 관리자로 구성되어 있다면이 프로그램은 귀하를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Coursera는 디지털 마케팅에서 응용 데이터 과학 및 개인 개발에 이르기까지 1,000 개 이상의 프로그램과 전문 분야를 제공합니다. 각 과정은 미리 녹화된 영화, 퍼즐, 과제 등으로 구성돼 있다.

그러한 관심은 당신이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에 독특하게 개방되어 있을 때 좋은 전망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미분양된 호텔 객실이나 통관 물건과 같이 고통받는 주식을 옮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으며, 당신의 브랜드 홍보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구매자가 실제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했음을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총매출과 경향이 그렇게 강력하다면 왜 파트너십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가? 결국, 많은 기업가들은 역사적으로 제휴사를 세트 앤 포겟 채널로 보아왔다. 연구에 따르면 4 개 브랜드 중 1 개 브랜드가 파트너십을 통해 총 수입의 30 %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블로거는 제품의 가치와 관련하여 단어를 전파하는 데 영향을 주어 판매자의 총 매출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계열사 네트워크의 시장점유율은 45.81%로 CJ계열사 8.14%, 라쿠텐계열 네트워크 7.85%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선물 가이드로 시작하여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에 대한 비판으로 확장되었습니다.

당신은 또한 기업 자체를 알아야 하고, 이상적으로는 그곳에서 경영 역할을 하는 누군가와 사적인 관계를 맺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도울 수있는 솔루션을 검색해야합니다 – 제휴 대안이 있는지 여부. 청중의 경험의 질을 측정하지 않는 것이다. 나는 12번의 클릭에 300달러를 썼고, 그 클릭은 총 매출이 0에 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