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2016년에 그는 다시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뛰어들기로 결정했다. 그녀는 당신이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생각보다 당신의 기술에 더 집중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Copy, 인터넷 디자인, 소셜 미디어, 웹 최적화, PPC 등으로 수도꼭지를 바꿀 수있는 다양한 틈새가 있습니다. Missy Ward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 가정 어머니 및 자선 사업가입니다.
그것은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고, 회사를 확장하고, 현재 선물을 관찰 할 수있는 적절한 플랫폼입니다. 동시에 시청자를 파악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이해하기 위해 일할 때, 당신의 구매자를 파악할 시간을 벌어라. 둘 다에 대한 지식은 장기간에 걸친 광고 노력에 전적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만약 이것이 많은 일처럼 보인다면, 적은 보상으로, 다시 한 번 가정해 보라. 대부분의 직업과 달리 온라인 마케팅은 직접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귀하의 블로그에 실제 상품을 광고하기로 결정한 경우, 귀하의 가장 좋은 추측은 귀하의 특정 잠재 고객에게 강하게 끌릴 수있는 고품질의 독특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코스는 종종 다른 디지털 제품보다 높은 가격대에서 제공되므로 각 제휴사 판매로 인한 수입 잠재력은 더 큽니다. 공급자를 제휴사로 판매하는 것이 포함되어있을 때, 위치에 관계없이 전체 시청자가 액세스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진행 상황에 관계없이 애드웨어는 2007년 4월 20 일에 제출된 ValueClick 및 그 딸 회사인 Commission Junction에 대한 카테고리 모션 소송에서 입증된 것처럼 계속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제휴 마케터가 될 수있는 방법을 연구 할 때, 시작할 장소를 아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말 앞에 수레를 놓는 것은 너무 간단하고, 그 비유는 꽤 많은 시나리오를 다루고 있다.
상인 동반자, 높은 커미션 제휴 패키지 또는 보수가 좋고 지속적인 온라인 마케팅 작업을 찾으려면 서비스 제공 업체와 연락하는 것보다 일찍 상당한 양의 선행 작업이 필요합니다. 두 제휴 기업가는 동일하지 않으며 제휴 프로그램도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 인기를 해칠 폭력적이거나 불미스러운 콘텐츠를 공유하는 평판이 나쁜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자신을 일치시킬 필요가 없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월별 또는 주간 급여에 의존 할 수 없으며, 지불 간격은 제품 제작자가 결정해야합니다. 당신의 급여는 당신이 얼마나 많은 수입을 창출하느냐에 따라 변동될 것이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 현금과 관련하여 앞으로 계획을 세울 수 없습니다. 이전에 액세스할 수 없었던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서비스 나 제품을 제공하는 저렴한 비용의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그는 또한 400 개가 넘는 에피소드가 오피가이드 있는 자신의 팟 캐스트를 가지고 있으며 비즈니스 마케팅에 대해 알아낼 수 있는 모든 작은 것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는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했고 점차 웹사이트 클릭으로 현금을 벌기 시작했다. 그의 웹 사이트가 시작된 직후, 그는 전자 책을 판매하겠다는 제안을 받았고 약간의 수수료를 받았다. 그의 웹 사이트에 1년 반 동안 종사한 후 2008년 11월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첫 수입은 8000 달러였습니다. 오늘날 팻 플린은 온라인 마케팅 면에서 특히 수익성이 높은 이름이며 그는 그것에 대해 완전히 투명하다.
제품을 사용하거나 단순히 현금으로 판매하는 경우. 이 무료 코칭 과정에서 첫날부터 첫 판매까지가는 길을 배우십시오. 전환 비용과 그에 따른 소득이 잠재력만큼 과도해지도록 보장하기 위해 이 모든 새로운 전략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이 웹 사이트의 소유자가 아니더라도 그에 따라 방문자를 지시하고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대신 광고를 만들기 위해 계정을 설정해야합니다.이 광고는 잠재 고객에 따라 Google 광고, Facebook 광고 또는 Bing 광고를 사용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전자 책, 전자 메일 컬렉션, 웹 세미나 또는 특정 문제에 대한 광범위하고 심층적인 다른 유형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정확하고 도움이되는 한, 당신은 당신의 관심 분야에 대한 믿음을 얻는 데 한 걸음 더 가까워 질 것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인터넷, 셀 장치, 소셜 미디어,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 디스플레이 광고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품을 홍보하고 홍보하는 방법입니다. 광고나 하이퍼링크를 클릭한 방문자는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로 리디렉션된다. 이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면 전자상거래 서비스 제공자는 제휴사의 계좌에 판매가격의 5∼10%가 될 수 있는 약정된 수수료를 입금한다.
심층적인 가격 책정 계층과 함께 계열사가 깔때기에서 최대 수의 결과를 끌어낼 수 있도록 돕는 수많은 리드 자석과 온라인 코스가 있습니다. 제휴사는 6가지 요금제와 온보딩 자료를 모두 활용해 신규 고객을 전환할 수 있다.
회사 동료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인증된 리드에 대해 5달러를 벌 수 있으며, 의뢰인이 Constant Contact의 고객이 되면 105달러를 벌 수 있다.
[중고] 어느 곳에서나 계획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