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선택하자마자, 당신은 당신의 모든 재정적 의무 서류들을 모아서 당신의 케이스 매니저와 몇 시간을 보낼 것이다.

당신이 선택하자마자, 당신은 당신의 모든 재정적 의무 서류를 수집하고 당신의 케이스 매니저와 몇 시간을 보낼 것이다. 회사는 당신의 수입 대 지출에 관한 당신의 재정 자원을 검토함으로써 당신을 도울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수입과 부채의 크기에 있어서 당신에게 어떤 저렴한 지불이 될 것인지를 확인할 것이다.

금융 의무 부채 통합 대출은 다양한 종류의 금융 의무에 대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즉시 당신의 개인의 재정 자원을 변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할 수있는 것은 당신에게 그들을 알아낼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비용이 월간 기준으로 충당하기에 불편한 경우, 매월 문제가있는 비용의 합계보다 훨씬 낮은 하나의 정기 월별 지불로 지출 계획 내에 남아 있어야합니다

사실 : 부채를 0 금리 카드로 결합하는 것이 훌륭한 개념이라고 생각합니까? 그렇다면 현실 확인을 위한 시간 0 이자율 신용 카드는 최적의 12 개월 동안 유효합니다. 도입 기간이 끝나 자마자이 카드의 이자율은 두 배가됩니다

부채 통합 대출은 새로운 금융 회사가 실제로 귀하가 빚진 작은 규모의 대출을 구매하는 대출이며, 그 후에 해당 대출에 대해 일시불을 청구합니다. 다양한 이유로 많은 다른 대출이있을 때 이러한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부분에서 많은 신용 카드가 있거나 충전 카드 비용, 자동차 대출 및 기타 대출 또는 비용이 혼합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작업 상태 및 수입은 비용을 찾으려고 할 때 살펴 봅니다. 대출 조건은 낮은 신용 기록의 영향을받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채 조합 대출의 표준 기능은 다른 재정적 의무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는 대출 제공 업체가 새로운 대출을 위해 지출하는 것뿐만 아니라 해결되고있는 것을 살펴보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쇼핑하지 않음: 대부분의 채무 전문가들은 채무자에게 통합 대출을 찾을 때 쇼핑하러 가라고 충고한다.

채무자에게 이런 종류의 대출을 제공하는 수많은 사업들이 있기 때문에, 다른 사업들은 그들의 대출에 대해 다양한 이자율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조합 대출에 대한 가장 좋고 가장 경쟁력 있는 이자율은 매우 필수적이다. 당신의 정기적인 월 지불은 당신의 새로운 대출에 대한 이자율에 달려있다.

그러므로, 특정한 대출을 결정하기 전에 쇼핑하러 가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귀하의 재정적 의무를 강화하기 위해 담보 대출을받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신뢰할 수있는 담보 대출 중개인을 거치는 것입니다. 일부 대출 제공 업체는 브로커를 통해 얻은 대출 만 사용하고 우수한 중개인은 항상 귀하에게 최고의 제안을 찾을 것입니다. 온라인 및 Better Service Bureau를 통해 좋은 순위를 가진 회사를 발견하고 시나리오를 폰테크 수용 할 수있는 조건 회사마다 요금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회사와 토론을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그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지 없는지에 대한 느낌을 줄 것이다.

금융 의무 통합 대출은 고금리 충전 카드보다 낮은 이자율에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경우에 당신이 변화하고있는 것은 충전 카드 금융 의무이며 현금을 절약하기 때문에이 각도에서만 훨씬 더 나은 위치에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매월 정기적으로 지불하는 2 개의 청구 카드와 1 개의 개별 대출이 있습니다. 첫 번째 신용 카드의 경우 1,000 달러의 잔액으로 매월 100 달러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신용 카드의 경우 월별 잔액은 50 달러이고 미결제 잔액은 1,000 달러입니다. 개인 대출 월간 잔액은 80 달러이며 2,000 달러의 예외적인 잔액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총 미납 잔액은 4천 달러, 당신의 전체 월 지불액

작은 부채를 제거하기 위해 부채 통합을 찾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높은 이자율로 작은 규모의 부채에 의해 공격을 받으면 재정적 의무로 더 많이 끌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작은 규모의 재정적 의무를 지우기 위해 하나의 큰 부채 통합 대출을 찾으십시오. 이런 이유로, 작은 재정적 의무와 다른 이자율을 해결하는 대신, 하나의 부채와 하나의 거대한 대출을 갚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나쁜 신용을 가진 개인에게 금융 의무 조합 대출을 취급하는 불법적 인 운영을 조심해야합니다. 그들은 불법적으로 당신의 신청서를받을 때 사전 요금을 요구할 것입니다. 어떤 대출에 대해서도 사전에 현금을 요구 받으면 지불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사기 예술가를 상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전문가의 도움을 구할 때 당신의 기존 금전적 위치에 맞는 적절한 방법으로 재정적 의무를 면제하는 이상적인 방법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