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10 분 안에 시작하는 제휴 마케팅에 대해 할 수있는 것

자격을 갖춘 웹 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보유한 블로거, 게시자 및 콘텐츠 제작자가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주문형 직업에 대한 취업 준비 전문 지식을 구축하고 메타에서 자격 증명을 취득하십시오. Smart Passive Income Podcast의 9 번째 에피소드에서 저자이자 온라인 엔터프라이즈 컨설턴트 인 Nicole Dean은 내가 수행 한 수백 건의 인터뷰에서 기억에 남는 인용문 중 일부를 공유했습니다. 단순히 광고만을 제공하는 사람이 누군지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당신의 전문 분야에서 당신을 가는 길의 자원으로 믿는 청중을 만들어라.

이 온라인 마케팅 기법의 가장 일반적인 마네킹에서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는 제휴사의 웹 사이트에서 언급 한 손님으로부터 생성 된 모든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일부 기업은 총 매출에 관계없이 일반 추천 방문자를 위해 동료에게 돈을 지불합니다.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많은 대체 기업에서 상품을 홍보하고 그들 모두에서 수수료를 벌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 또는 소셜 미디어 추종자가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이점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지원하기 위해 상품을 홍보 할 수있는 제휴 웹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이것을 시도하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수입을 기하 급수적으로 곱하는 당신의 방법에 적절하게있을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확실히 귀하의 블로그를 수익 창출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특히 서비스 나 제품을 판매하지 않을 때.

보다 우수한 도구를 사용하면 계층화된 수수료 구성을 설정 백링크 하고 정보 분석의 통찰력을 평가하는 것과 유사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참조는 대사, 영향력 행사자 및 제휴 관계를 통해 전자 상거래 개발을 추진하고자하는 기업 기업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자동화된 워크 플로우, 정보 분석 및 디지털 도구를 통해 영향 요인 및 온라인 마케팅 프로세스를 단순화합니다. 아이보리 엘라는 새로운 제휴 광고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성장시키는 임무를 수행하면서 회사인 BVAccel에 접근했습니다. 그들은 아직 개발되지 않은 시장을 달성하는 제휴 마케팅의 능력에 흥분했고,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있어 낮은 진입 제한에 고무되어 있었다.

유기농 트래픽 전략을 구현하여 추가 투자없이 소셜 미디어에서 콘텐츠 자료를 홍보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개별 기업을 시작하려면 많은 돈을 투자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링크를 이용해서 구매 주문을 할 때마다, 당신은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당신의 모든 노력은 당신의 당좌 예금 계좌에 입금되는 제휴 수수료의 사탕 {차칭}으로 당신에게 다시 지불된다. 만약 당신이 직접 상품을 구입해서 살펴볼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은 정말 객관적인 검토자로 보일 것이다. 서비스 제휴사로 전환하는 것은 간단하며 시청자가 특정 경험이 필요한 중요한 업무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한 목적을 위해 앞으로 진행될 많은 예제는 웹 로그를위한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종종 커뮤니티 광고 또는 다단계 광고와 혼동됩니다. 괜찮은 계열사는 1년에 1만 달러에서 40만 달러까지 어디든 벌 수 있다.

Facebook, Instagram 및 TikT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도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는 데 탁월합니다. 그러나 추천 하이퍼 링크를 사용하고 콘텐츠가 유용하고 하이퍼 링크가 문맥 및 시각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사이트 방문자를 이미 작동하는 판매 메커니즘으로 유도하는 것뿐입니다.

이 협정은 기업들이 판매 과정의 일부를 아웃소싱할 수 있게 해준다. 가장 좋은 콘텐츠 자료 방법 중 하나는 관심 분야의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브랜드는 항상 잠재 고객을 전환하는 제품 비평을 찾고 있으므로 시작하는 데 가치있는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결과 중심의 마케팅에서 기존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가장 확고한 파트너십 유형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처음 시작할 때는 커미션을 약속하면 상황을 명확하게 파악하기가 어려워진다. 어느 쪽이든, 당신이 발전함에 따라, 당신은 당신이 이전에 들어본 적도 없는 많은 회사들로부터 그러한 종류의 문의가 증가하는 것을 주목하게 될 것이다. 이 회사들은 또한 당신이 수수료에 휘둘릴 수 있는 인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나는 그 제품을 알게 되고 그것이 내 청중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었다. 나는 주로 내가 안팎으로 인식하지 못하는 제품을 바탕으로 광고를 만들었었다. 당신은 그 제품을 사용했고, 그것은 훌륭하며,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청중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기술 및 제휴 마케팅 스택과 쉽게 통합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 및 앱을 탐색하십시오. 당신의 브랜드를 증폭시킬 수 있는 광고 회사와 출판 파트너를 만나라. 서비스 또는 제품 정의를 완료하면 다음 단계는 최종 광고를 만드는 것입니다. 다음 디스플레이에서 광고 사본을 편집하고 검색 엔진 결과 웹 페이지에서 보이는 방법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시작할 지점과 씨름하고 있고 생산을 할 필요가 없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