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소유주에게 강요되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소유자에게 강요당하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권장 사항이나 조언입니다. 재무 관리 전문가는 신용 카드를 포함하는 최적의 카드는 3입니다. 왜 이것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또한 당신이 카드를 잘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많은 카드들이 자동적으로 당신을 빚지게 할 것이다.

연례회의는 없어요!!!!!!이것은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두 가지 규칙을 따르기 때문에 오랫동안 볼 수 있는 유일한 작은 인쇄물입니다. 연회비가 없습니다. 왜 얇은 것을 지불하기 위해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까? 그렇지 않아야하고 정확히 왜 당신이 아마하지 않을 것입니다 거기에는 개인이없는 당신의 스타일을 만족시키는 선택에 관한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감안할 때, 어떤 응용 프로그램을 완료하기 전에 먼저 귀하의 신용 점수를 엿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보증을 제공하기 전에 매우 엄격한 조직 회사를 고려하십시오. 현재 신용 점수를 확신하고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반드시 신용 보고서를 확인하고 평가 방법을 확인해야 합니다. 거절당하는 경향이 있을 때 보고서의 조회로 나타납니다. 점수 A에 영향을 미치십시오. 다음 번에 한 번 더 신용 카드를 신청하면 승인을받을 확률이 줄어들 수 있으므로 자격 기준이 현재 상황과 일치하는 카드 만 얻으십시오.

사실상 모든 보상 체계가 발견되는 것을주의하십시오. 첫째, 보상을 얻기 위해 지출하고 싶은 금액을 소유하십시오. 둘째, 보상을받는 것이 귀하의 생활 방식에 맞는지 일반적으로 알아야합니다. 셋째, 보상이있는 카드는 일반 카드보다 일반적으로이자 및 연회비가 높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보상이있는 카드를 사용하기로 결정하려면 실제로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무도 완벽하지 않으며, 항상 카드를 과다 지출하고 과도하게 사용하는 사람들이있을 것입니다. 귀하의 경우, 귀하의 목표 신용 카드 부채에 대한 관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사람은 미납 된 금액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부채 통합 고문을 얻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을 방문하여 도움을 청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가질 수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부채를 가볍게 지불하고 적절하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단일 채무와 수년간의 지출 감소 그들은 또한 당신이 괴롭히는 채권자 전화 항소를 중지하고 협상하는 것을 돕는다.

거기 밖으로 대부분의 카드와 마찬가지로, 이자율은 높을 수 있습니다 사실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주에서 일하는 자신을 발견하면 그것의 편리한 옵션, 당신은 펌프에서 어떤 통지를 초과하여 지불 할 것입니다 요금은 당신이 사용하는 회사와 혜택의 유형에 대해 약 11 %에서 20 %가 될 수 있습니다 펌프에서 가격이 갤런 당 250 달러이기 때문에 실제로 275 달러에서 325 달러를 지출하는 것은 엄청난 일입니다. 수제카드

그들은 보상을 위해 그들을 막는다고 말하지만, 그 항공 마일리지는 당신이 그들 모두를 감당할 수 없다면 높은 가격으로 오고 있다.

그들은 비상사태를 위한 카드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비상사태는 계속해서 증가하는 것 같다. 만약 당신이 보상을 제공하는 카드에서 선택한다면, 가스 회사들은 그들의 고객들을 도울 수 있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

그래서 이 카드들을 사용하여 계속 유지한다.

고객 돈 그들 중 일부 카드는 무료 가스 형태로 보상을 제공하며 모든 구매에 대해 5 %의 현금 환급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차례 차례로이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 당신을 매우 확신하게 될 때, 당신은 즉시 적절하게 당신의 오래된 것들을 닫아야합니다 – 당신의 균형이 명확하기 때문에, 당신의 계정이 닫혀 있다고 가정하십시오 – 당신은 정말로 오래된 카드가 닫혀 있다는 것을 바둑이룰 인사 카드 회사와 확신해야합니다

그들은 보상을 위해 그들을 저장한다고 표현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들 각각을 감당할 수 있다면, 그 항공 마일리지는 높은 가격으로 오고 있다.

그들은 그것이 비상사태를 위한 카드가 되어야 한다고 말한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비상사태는 계속해서 증가하는 것 같다.

따라서 미납된 청구서는 나쁜 것입니다. 사람은 카드에 일정량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소비자 신용을 높입니다. 그렇다면 질문은 정확히 돈을 안에 써야 합니까? 어떻게 하면 좋은 신용카드를 만들기 위해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을까?

연간 수표이 수수료는 매년 청구되며 일반적으로 청구서에 반영됩니다. 보안되지 않은 쉬운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특권을 위해 카드 발급자에게 지불하십시오.

신용 카드는 개인에게 이익을 포함 할 수 있지만 심지어 저주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얻을 계획이거나 더 많은 것을 이미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으로 잘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자신의 카드로 저장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외부 지원을 받으십시오. 많은 훌륭하고 무료 금융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수치와 정책을 통해 실제로 일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