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과 함께해서는 안되는 일

이것들은 온라인 비즈니스 패션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을 다루는 중요한 질문입니다. 이것들은 유효한 제안을 확인할 때 게시자 파트너의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현재 웹 사이트에 있는 것을 반영해야 한다.

사이트 전체 하이퍼링크는 높은 수준의 판매, 무료 배송 제공 또는 일반적인 업데이트(무료 배송 임계값, 재입고된 베스트셀러 또는 새로운 고객 획득 캠페인)와 잘 작동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아마도 그렇게 많이 들릴 것이다. 세부사항이나 브랜딩 데이터를 제공할 때 검토하는 것은 간단하다. 주의를 끌고 운전하기 위해 가능한 한 직접적이고 명확해야 한다.

아마도 당신은 특별한 청중을 위해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수정하거나 소셜 미디어처럼 시장에 내놓을 새로운 채널을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트렌드의 핵심은 그들이 자연스럽게 변화하고 변화할 때 그들을 통제하는 것이다. 매년 새로운 트렌드를 전달하지만, 제휴 마케팅 전략에 더 많은 인상을 줄 수있는 시장의 작은 트렌드를 주시하십시오. 사기 및 불법 관행을 피하는 것 외에도 제휴 마케팅에 대한 많은 지침이 없지만 몇 가지 훌륭한 관행을 준수 할 수 있습니다.

Affise에 고용되면 제휴 커뮤니티, 콘텐츠 제작자, 영향력있는 사람 또는 브랜드인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소시에이트 스티어링을 찾고 있다면, Affise는 새로운 연락처 및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 추적을 시작할 때 콘텐츠 자료와 기술에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낼 때까지 모든 것을 한눈에 살펴 보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이 받는 다양한 클릭 스루를 통해 돈을 받는다면, 그 지표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치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구매당 지불을 받는다면, 클릭 스루(click-through)는 당신의 전환율 지표만큼 많지 않을 수도 있다.

리드 페이지는 PPC 모델에서 실행되며, 동반자가 사업을 보증하고 최근 잠재 고객의 수를 개선할 때 50 %의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그 모든 것이 위압적으로 보일 것이고 어쩌면 공연 광고를 연기할 수도 있지만, 당신이 마주치게 될 것을 아는 것은 더 높다. 제휴 슈퍼바이저와 같은 전담 직원이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모니터링하여 잠재적인 사기에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쿠키 수명은 단지 30 일이며 사내 프로그램에서 제공되는 120 일이 아닙니다. 한 달에 오피스타 1만 달러 이상을 버는 유명한 동료들과 함께, 엘리멘터는 고려해야 할 멋진 선택이다. 45 개의 무료 추천 템플릿으로 동료 프로그램을 강화하십시오. 네트워크 효과는 우수한 사람이나 서비스가 여분의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할 때 추가로 귀중한 것으로 변하는 현상입니다. 수수료는 제공되는 품목의 종류에 따라 다르며 1%-4%까지 다양하다. 기프트 카드, 자선 단체가 제공하는 품목 및 특별 프로모션은 일반적으로 저소득층 때문에 적격 총 판매로 제외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제안하는 것은 당신이 이전에 사용하고 이해했던 상품을 항상 제공하고 추천함으로써 안전한 편에 머물러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개인들이 그들과 함께 할 전문지식의 유형을 정확히 알고 있다.

제휴 마케팅을 제대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게 내 의무라고 생각해.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제휴 마케팅 관계에서 집중해야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이 항상 효과가있는 것은 아니며 개별 제품을 만드는 데 이점이 있습니다. 둘째, 당신이 제품의 소유자와 관계를 맺었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시청자가 당신을 훨씬 더 믿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이 제품을 추천하는 것과 관련하여 주변을 어지럽히는 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