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을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

매끄러운 TV, 절전 냉장고, 급속 냉각 AC, 지략이 풍부한 세탁기 – 한 지붕 아래에서 집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밝혀내라. 삼성, LG, 월풀, Midea, Mi, Vu, Panasonic, Godrej, Sony, Daikin 및 Hitachi와 같은 국가의 시장 리더로부터 쇼핑하십시오. 우리는 귀하의 IP 핸들 또는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귀하의 위치를 추정합니다. 이 데이터는 세션이 끝날 때 또는 브라우저 설정과 함께 삭제됩니다. 세 장의 카드로 포인트 회전 목마를 사용하는 다른 방법을 건너 ⁇ 니다. 이 경험에 힘을 실어주는 것은 작년 240 억 개에서 현재 350 억 개 이상의 제품 목록을 이해하는 AI 강화 모델 인 쇼핑 그래프 (Shopping Graph)입니다.

때로는 행상인과 아이스크림 밴이 물건과 공급자를 제공하는 이웃을 가로 지르기도합니다. 또한 차고 총 판매는 중고 재판매의 표준 유형입니다. 트렌디한 구매 센터는 이제 전례와 완전히 다르며 상점은 일반적으로 특정 인물 건물이거나 하나의 대형 건축물로 압축됩니다. 목표는 고객의 구매 전문 지식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카드에 총 수량을 지출하지 않은 경우, 그것은 온라인으로 당신의 기프트 카드의 잔액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상대하고 싶은 사람은 완전히 기뻐할 수도 있고, 이메일로 도착하자마자 보상 카드를 사용할 수도 있다.

“우리는 정말로 작은 소매상들을 위한 게임을 바꿀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하고 그것을 꺼내게 되어 흥분된다.”라고 그녀가 덧붙였다. 처음에는 조종사가 Van ⁇ s 및 Skechers와 같은 소수의 소매 업체를 수용 할 것이지만 Google은 소규모 판매자와 함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것을 추가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새로운 시즌, 온 가족을위한 스타일과 세련된 홈웨어를 저장하여 거주 공간을 새롭게하십시오!하지만 이해하지 마, 이 제안들은 영원히 여기 있지 않을 거야. 기업가들이 이러한 소비자 전문지식 업데이트가 광고주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더 많은 자료가 나오고 있다.

광고 그룹에는 머천트 센터 계정의 데이터를 기계적으로 활용하여 만들 수 있는 개별 제품 광고가 포함됩니다. 마케팅 캠페인이 만들어진 후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플립카트는 식료품 수직으로 출발하여 여러분과 가까운 일상 생활 필수품을 배달하기 위해 나온 슈퍼마트를 소개한다.

맥박, 향신료, 유제품, 개인 및 위생 관리, 아침 필수품, 건강 음료, 남자성인용품 스프레드, 저녁 준비 준비, 청소 브로커에 이르기까지 가정을 운영해야하는 모든 것을 현재에 만족했습니다. 이제 식료품 점 제품을 1 루피만 구입하십시오. 1 루피 스토어는 매일 1 루피의 명목 가치로 신제품을 제공합니다.

판매자 센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품 정보에는 귀하가 홍보하는 상품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소비자들의 검색과 당신의 광고를 일치시킨 후에 이 세부사항들을 사용하여 가장 관련이 있는 상품들을 확실히 평준화하라. 동대문에 있는 이 쇼핑센터는 지하 2층, 지상 6층 규모로 여아복, 운동화, 수하물, 장비 등을 갖추고 있다.

더 높은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새로운 쇼핑몰이 있습니다. 흥청망청 사거나 흥청망청 사는 것은 많은 구매를 수반하는 강렬하고 관대한 쇼핑의 개별적인 간격인데, 이것은 각각의 일반 쇼핑과 그 범위와 목적에 있어서 강박적인 구매와는 다르다. 한 연구에 따르면 성행위 중 숙련 된 자극과 똑같이 쇼핑을하는 동안 뇌의 쾌락 시설이 자극을 받았다는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제품 세부 정보 페이지를 본 후에는 여기를 클릭하여 관심 있는 페이지로 다시 이동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구매를 잠시 중단하고 도타 쇼핑몰과 동대문역 사이에 위치한 청계천을 따라 가까운 곳으로 산책하세요. 2016년 3월 문을 연 여성복 8층 도매(분) 쇼핑몰. 한국은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패션 도시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으며, 새로운 발전과 독특한 형태로 손님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덴마크, 네덜란드, 독일과 같은 국가에서는 과도한 수준의 유틸리티 자전거 타기도 쇼핑 여행으로 구성됩니다. 독일의 모든 구매 여행의 9 %는 자전거로 이루어집니다.

Kunal Bahl과 Rohit Bansal이 2010 년에 설립한 Snapdeal은 인도의 라이프 쇼핑 목적지 중 4 가지 온라인 방식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Snapdeal은 플랫폼에서 다양한 품질과 가치 있는 상품들을 한데 모은다. Snapdeals의 비전은 Bharat의 구매자가 신뢰할 수 있는 가치있는 쇼핑을 통해 열망을 사는 즐거움을 전문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하는 것입니다.

높은 서비스 표준에 대한 헌신으로 Snapdeal 공급 업체는 적절하게 구조화된 생태계 아래에서 기능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Snapdeals의 임무는 인도의 가치있는 라이프 스타일 옴니 채널 책임자가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바랏 쇼핑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완전한 생태계 라운드 가치 상거래를 구축하기 위해 끈기 있게 노력하는 것에 열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