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신용 카드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신용카드 수량, 만료일, CVV 또는 암호/OTP 세부 정보를 묻는 대응에 응답하지 마십시오. 은행이나 당신의 카드 발급자는 결코 당신에게 이 정보를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그런 메일, 전화, SMS 등을 받을 때마다. 귀하의 카드 발급사의 통지서에 그들을 전달하십시오.

발급자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유틸리티가 인증됩니다 문화상품권교환 . 결국, 당신은 당신이 제시하는 정보와 당신의 신용 점수 보고서에 포함된 지식에 의해 진행된다. 신용을 구축하거나 복원하려고 할 때 이미 좋은 신용을 얻은 사람들보다 몇 가지 기능이 더 중요합니다.

그것들은 전통적인 놀이 카드와 비슷하지만 신용 한도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보증금을 내려 놓아야 한다.

레저 혜택 외에도 식사 및 스타일 스트리밍 제공 업체에 4 %, 식료품 점에서 3 %, 기타 모든 구매에서 1 %의 현금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게다가, 당신은 아마도 OpenTable로 프리미엄 예약에 독점적으로 접근하는 것과 비슷한 음식 중심의 특권으로부터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음식과 여행을 좋아한다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 카드가 이상적인 보상 카드가 될 수 있습니다. 외식을 하거나 거주지에서 저녁을 요리하든,이 카드는 식사 장소에서 소비되는 달러 당 공격적인 4X 포인트와 미국 슈퍼마켓에서의 4X 요소 (구매시 yr 당 최대 $ 25,000, 그 다음 1X)를 얻습니다.

FlexPerks Gold American Express 카드와 총 2,000달러 이상의 적격 순 구매는 계좌 개설 후 4개월 이내에 귀하의 계좌로 이루어진다. 모든 트랜잭션이 진전, 균형 전송 및 편의성 검사와 같은 FlexPoint를 획득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승인 시 자세한 내용은 Cardmember 계약을 참조하십시오. 보너스 FlexPoints가 FlexPerks 계정에 적립 될 수 있도록 6-8 주를 허용하십시오. 당신은 각 새로운 FlexPerks 계정 종류에 대해 일회성 보너스 FlexPoints를 받을 자격이 있다.

기존 및 이전 FlexPerks 계정은 유사한 계정 종류에 대한 보너스 FlexPoints 자격이 없습니다. 일회성 보너스 FlexPoints는 계정 업그레이드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행하는 UATP 카드 놀이가 숫자 1로 시작하는 이유입니다. 항공 여행 카드를 사용하면 승객은 지금 구매할 수 있으며 나중에 신용 점수로 항공권을 지불하고 수락 항공사 중 15 % 저렴한 비용을 얻을 수 있습니다. 1940년대까지, 모든 주요 미국 항공로는 17개의 다른 항공로에서 사용될 수 있는 항공 여행 카드를 제공했다. 1941 년까지 항공 수익의 약 절반이 항공 여행 카드 계약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